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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자 획순을 복원하는 방법에 있어서,영문자를 세선화하여 복수의 엣지(edge)로 구성된 원시 엣지 그룹과 복수의 노드(node)를 결정하는 세선화 단계-상기 복수의 노드는 복수의 종점(terminal pixels), 복수의 교차점(joint pixels)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함-;상기 복수의 노드와 상기 복수의 엣지를 이용하여 원시 엣지 그룹 중 가짜선을 결정하는 가짜선 탐색 단계;상기 결정된 가짜선을 교차점으로 판단하고 상기 원시 엣지 그룹에서 제외하여 경로 엣지 그룹으로 결정하는 가짜선 변환 단계; 상기 경로 엣지 그룹에 포함된 엣지들 중에서 서로 연결된 엣지 간의 유연도를 결정하는 유연도 결정 단계;상기 결정된 유연도에 기초하여 상기 경로 엣지 그룹에 포함된 엣지들 중 상기 복수의 교차점 각각에 연결된 복수의 엣지를 조합하여 임시경로를 결정하는 임시경로 결정 단계;상기 복수의 종점과 상기 임시경로에 포함된 엣지들 간의 상대적 위치 관계를 이용하여 복수의 시작 엣지 후보를 결정하는 시작 엣지 후보 결정 단계; 상기 결정된 임시경로에서 상기 결정된 유연도를 기초로 상기 복수의 시작 엣지 후보 중 어느 하나를 시작 엣지로 포함하는 복원경로를 결정하는 복원경로 결정 단계; 및상기 결정된 복원경로에서 획을 추출하여 기재 순서를 결정하는 오더링 단계;를 포함하는, 영문자 획순을 복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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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 1항에 있어서,상기 가짜선 탐색 단계는,문자의 평균너비를 이용하여 상기 원시 엣지 그룹 중에서 가짜선을 결정하는 단계; 및엣지 곡률과 종점을 이용하여 상기 원시 엣지 그룹 중에서 가짜선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영문자 획순을 복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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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유연도 결정 단계는,상기 경로 엣지 그룹 중 어느 하나의 교차점에 연결된 두 엣지로 구성되는 복수의 엣지쌍을 결정하는 단계;상기 결정된 복수의 엣지쌍 각각에 대하여 상기 영문자 이미지와 세선화 된 문자 이미지를 이용하여 복수의 주요부(principal Component)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결정된 복수의 주요부들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엣지쌍 각각에 포함된 두 엣지의 주방향을 결정 하는 단계; 및상기 결정된 주방향들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엣지쌍 각각의 유연도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영문자 획순을 복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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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1항에 있어서,상기 임시경로 결정 단계는,상기 결정된 유연도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교차점 중 어느 하나에 연결된 사이클과 다른 엣지를 분리하는 근접사이클분리 단계; 및 상기 결정된 유연도를 이용하여 터칭엣지와 크로싱엣지를 결정하여 상기 복수의 교차점 중 어느 하나에 연결된 복수 개의 엣지를 조합하는 교차점조합 단계;를 포함하는,영문자 획순을 복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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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4항에 있어서,상기 근접사이클분리 단계는,상기 복수의 교차점 중 3방향 교차점을 근접사이클후보군으로 결정하는 단계-상기 근접사이클후보군은 적어도 하나의 교차점을 포함할 수 있음-;상기 결정된 근접사이클후보군 중 사이클(cycle)이 연결된 교차점을 사이클 교차점군으로 결정하는 단계-상기 사이클은 적어도 하나의 엣지를 포함할 수 있고, 상기 사이클 교차점군은 적어도 하나의 교차점을 포함할 수 있음-;상기 결정된 사이클 교차점군 중 상기 유연도를 이용하여 사이클과 다른 엣지 간에 부유연함(un-smoothness)이 있는 교차점을 근접사이클교차점군으로 결정하는 단계-상기 근접사이클교차점은 적어도 하나의 교차점을 포함할 수 있음-; 및상기 결정된 근접사이클 교차점군에 포함된 교차점 각각에 연결된 사이클과 다른 엣지를 분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영문자에서 필순을 복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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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4항에 있어서,상기 교차점조합 단계는,상기 복수의 교차점 중 4방향 이상을 가진 교차점을 교차점후보군으로 결정하는 단계-상기 교차점후보군은 적어도 하나의 교차점을 포함할 수 있음-;상기 결정된 교차점후보군에 포함된 교차점 각각에 연결된 복수의 엣지로 구성된 집합을 분리엣지후보집합군으로 결정하는 단계;상기 결정된 분리엣지후보집합군 각각에 대하여 터칭후보군과 크로싱후보군을 결정하는 단계-상기 터칭후보군과 크로싱후보군은 어느 하나의 교차점에 서로 연결된 적어도 한 쌍의 엣지를 포함할 수 있음-; 및상기 결정된 유연도를 기초로 상기 결정된 터칭후보군과 크로싱후보군에서 터칭 엣지군과 크로싱엣지군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영문자에서 필순을 복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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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6항에 있어서,상기 교차점조합 단계는,상기 결정된 터칭엣지군과 크로싱엣지군에 포함된 한 쌍의 엣지 각각의 유연도를 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영문자에서 필순을 복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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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원경로 결정 단계는,상기 결정된 유연도를 이용하여 상기 상기 결정된 임시경로를 기초로 라인 그래프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결정된 유연도를 이용하여 상기 라인 그래프에 추가노드를 부가하여 완전 그래프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완전 그래프에서 상기 복수의 시작 엣지 후보 중 어느 하나를 시작 엣지로 포함하는 복원경로후보군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결정된 복원경로후보군 중에서 상기 유연도에 기초한 코스트를 이용하여 복원경로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영문자에서 필순을 복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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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단말로서,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영문자를 세선화하여 복수의 엣지(edge)로 구성된 원시 엣지 그룹과 복수의 노드(node)를 결정하는 세선화부-상기 복수의 노드는 복수의 종점(terminal pixels), 복수의 교차점(joint pixels)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함-;상기 복수의 노드와 상기 복수의 엣지를 이용하여 원시 엣지 그룹 중 가짜선을 결정하는 가짜선 탐색부;상기 결정된 가짜선을 교차점으로 판단하고 상기 원시 엣지 그룹에서 제외하여 경로 엣지 그룹으로 결정하는 가짜선 변환부; 상기 경로 엣지 그룹에 포함된 엣지들 중에서 서로 연결된 엣지 간의 유연도를 결정하는 유연도 결정부;상기 결정된 유연도에 기초하여 상기 경로 엣지 그룹에 포함된 엣지들 중 상기 복수의 교차점 각각에 연결된 복수의 엣지를 조합하여 임시경로를 결정하는 임시경로 결정부;상기 복수의 종점과 상기 임시경로에 포함된 엣지들 간의 상대적 위치 관계를 이용하여 복수의 시작 엣지 후보를 결정하는 시작 엣지 후보 결정부; 상기 결정된 임시경로에서 상기 결정된 유연도를 기초로 상기 복수의 시작 엣지 후보 중 어느 하나를 시작 엣지로 포함하는 복원경로를 결정하는 복원경로 결정부; 및상기 결정된 복원경로에서 획을 추출하여 기재 순서를 결정하는 오더링부;를 포함하는, 사용자 단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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