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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18009194
  • 담당센터 : 부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1-606-6561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및 방법이 제공된다.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은, 컨테이너 터미널의 복수의 차선의 각각의 주행 방향을 결정하는 후보해를 포함하는 해집단을 제공하는 해집단 제공부, 해집단 제공부에 의해 결정되는 각각의 주행 방향을 만족하도록, 무인 자동화 차량의 주행 경로를 결정하는 주행 경로 결정부, 주행 경로 결정부에 의해 결정되는 주행 경로를 기반으로, 각각의 차선의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여, 교통량의 표준 편차를 평가하는 평가부, 및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평가부에 의한 표준 편차가 작아지도록 해집단을 진화시키는 해집단 진화부를 포함한다.
Int. CL G08G 1/01 (2006.01.01)
CPC
출원번호/일자 1020170039877 (2017.03.29)
출원인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8-0076269 (2018.07.0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대한민국  |   1020160179771   |   2016.12.27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03.29)
심사청구항수 10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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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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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류광렬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2 김태광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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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가산 대한민국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 *층(서초동, 한원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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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부산광역시 금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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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03.29 수리 (Accepted) 1-1-2017-0307927-55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8.03.13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8.06.0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18-0108201-1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10.0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677771-33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11.06 수리 (Accepted) 1-1-2018-1097270-10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11.0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1097269-63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8.12.2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880366-62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컨테이너 터미널의 복수의 차선의 각각의 주행 방향을 결정하는 후보해를 포함하는 해집단을 제공하는 해집단 제공부;상기 해집단 제공부에 의해 결정되는 각각의 상기 주행 방향을 만족하도록, 무인 자동화 차량의 주행 경로를 결정하는 주행 경로 결정부;상기 주행 경로 결정부에 의해 결정되는 상기 주행 경로를 기반으로, 각각의 상기 차선의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여, 상기 교통량의 표준 편차를 평가하는 평가부; 및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평가부에 의한 상기 표준 편차가 작아지도록 상기 해집단을 진화시키는 해집단 진화부를 포함하고,복수의 상기 차선은 제1 차선을 포함하고,상기 평가부는, 소정의 시간 동안 상기 무인 자동화 차량이 상기 제1 차선을 주행하는 거리를 상기 제1 차선의 총 거리로 나누어, 상기 제1 차선의 교통량을 계산하는 것을 포함하는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2 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후보해는, 순방향 요소 및 역방향 요소를 포함하고,상기 순방향 요소는 각각의 상기 차선의 상기 주행 방향을 순방향으로 결정하고,상기 역방향 요소는 각각의 상기 차선의 상기 주행 방향을 역방향으로 결정하는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3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주행 경로 결정부는, 상기 무인 자동화 차량의 최단 거리 경로를 결정하는 것을 포함하는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4 4
제 3항에 있어서,상기 무인 자동화 차량은 제1 차량 및 제2 차량을 포함하고,상기 주행 경로 결정부는, 상기 제1 차량과 상기 제2 차량이 충돌하지 않도록 상기 주행 경로를 결정하는 것을 포함하는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5 5
삭제
6 6
제 1항에 있어서,상기 평가부는, 상기 무인 자동화 차량이 등속력으로 주행하는 것으로 가정하는 것을 포함하는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7 7
제 1항에 있어서,컨테이너 터미널의 복수의 차선의 각각의 주행 방향을 결정하는 후보해를 포함하는 해집단을 제공하는 해집단 제공부;상기 해집단 제공부에 의해 결정되는 각각의 상기 주행 방향을 만족하도록, 무인 자동화 차량의 주행 경로를 결정하는 주행 경로 결정부;상기 주행 경로 결정부에 의해 결정되는 상기 주행 경로를 기반으로, 각각의 상기 차선의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여, 상기 교통량의 표준 편차를 평가하는 평가부; 및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평가부에 의한 상기 표준 편차가 작아지도록 상기 해집단을 진화시키는 해집단 진화부를 포함하고,상기 평가부는, 제1 시간 동안 각각의 상기 차선의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여 제1 표준 편차를 제공하고, 상기 제1 시간 이후에 제2 시간 동안 각각의 상기 차선의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여 제2 표준 편차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는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8 8
제 7항에 있어서,상기 해집단 진화부는, 상기 제1 표준 편차 및 상기 제2 표준 편차의 합이 작아지도록 상기 해집단을 진화시키는 것을 포함하는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9 9
제 7항에 있어서,상기 제1 시간 및 상기 제2 시간은 3분 내지 7분인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시스템
10 10
컨테이너 터미널의 복수의 차선의 각각의 주행 방향을 결정하는 후보해를 포함하는 해집단을 제공하고,상기 후보해에 따라 결정되는 각각의 상기 주행 방향을 만족하도록, 무인 자동화 차량의 주행 경로를 결정하고,상기 주행 경로를 기반으로, 각각의 상기 차선의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여, 상기 교통량의 표준 편차를 제공하고,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표준 편차가 작아지도록 상기 해집단을 진화시키는 것을 포함하고,복수의 상기 차선은 제1 차선을 포함하고,상기 교통량의 표준 편차를 제공하는 것은, 소정의 시간 동안 상기 무인 자동화 차량이 상기 제1 차선을 주행하는 거리를 상기 제1 차선의 총 거리로 나누어, 상기 제1 차선의 교통량을 계산하는 것을 포함하는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방법
11 11
컨테이너 터미널의 복수의 차선의 각각의 주행 방향을 결정하는 후보해를 포함하는 해집단을 제공하고,상기 후보해에 따라 결정되는 각각의 상기 주행 방향을 만족하도록, 무인 자동화 차량의 주행 경로를 결정하고,상기 주행 경로를 기반으로, 각각의 상기 차선의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여, 상기 교통량의 표준 편차를 제공하고,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표준 편차가 작아지도록 상기 해집단을 진화시키는 것을 포함하고,상기 교통량의 표준 편차를 제공하는 것은, 제1 시간 동안 각각의 상기 차선의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여 제1 표준 편차를 제공하고, 상기 제1 시간 이후에 제2 시간 동안 각각의 상기 차선의 교통량을 각각 계산하여 제2 표준 편차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는 컨테이너 터미널의 차선 주행 방향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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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래창조과학부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Grand ICT연구센터 지원사업 IoT 및 지능정보기반 동남권 제조 IT 기술 혁신 및 인재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