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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에서 체육 진로 상담 서비스 제공 방법에 있어서,체육 진로 성향 검사를 위해 체육 직업 흥미 검사 데이터와 진로 성숙도 검사 데이터를 포함하는 사전 검사 데이터를 사용자 단말기로 전송한 후 응답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체육 직업 흥미 검사 데이터는 유능감 분야, 성격 분야, 활동 분야, 스포츠 관련 직업 분야와 스포츠 관련 교과목 분야에 대한 검사 데이터를 포함하며, 진로 성숙도 검사 데이터는 진로 생각 여부, 진로 준비성 여부, 직업 선호도 확인과 적극성 여부에 대한 검사 데이터를 포함함;상기 응답 데이터를 분석하여 체육 진로 성향 분석 결과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체육 진로 성향 분석 결과는 피험자의 체육 진로 성향 정보와 체육 진로 성향 정보의 체육 직업 정보를 포함하며, 상기 체육 진로 성향 정보는 관계형, 탐구형, 창조형과 전략형을 포함함;상기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피험자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활동 정보와 프로파일정보를 수집하는 단계-상기 활동 정보는 SNS 지인 정보, SNS 활동 정보, 상기 사용자 단말기를 이용한 사용자 프로파일 정보, 일별 운동량, 일정 기간 동안의 운동 횟수, 운동 시간 중 적어도 하나, 일정 기간 동안 봉사 활동 횟수, 봉사 활동 시간 및 공부량을 포함하며, 상기 프로파일 정보는 각 시간별 위치 정보와 상기 피험자가 상기 사용자 단말기를 이용하여 실행하는 미디어 및 앱 정보를 포함함;상기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체육 진로 유형별 각각의 가상 체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또는 게임을 각각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하고,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일정 기간 동안 상기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체육 진로 유형별 각각의 가상 체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또는 게임에 대한 성취 결과를 각각 획득하는 단계;상기 각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각 체육 직업 유형별 돌발 이벤트를 각각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하고,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각 체육 직업 유형별 미션 수행 결과를 각각 획득하는 단계-상기 돌발 이벤트는 각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각 체육 직업 유형별로 상이함; 상기 수집된 활동 정보와 프로파일 정보, 상기 각각의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체육 직업 유형별 가상 체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또는 게임에 대한 성취 결과, 및 상기 각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각 체육 직업 유형별 미션 수행 결과를 이용하여 1차 분석된 상기 체육 진로 성향 분석 결과를 검증한 후 체육 진로 코칭 정보를 포함하는 최종 체육 진로 코칭 결과를 생성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최종 체육 진로 코칭 결과를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수집된 활동 정보 중 일부를 이용하여 시간별, 일별 및 기간별 이동 거리, 주기적 운동 여부, 운동 시간과 운동 성향을 분석하여 상기 피험자의 활동성을 분석하고, 상기 SNS 활동 정보를 이용하여 온라인 상에서의 피험자의 지인 관계, 피험자의 SNS 계정에 올라오는 댓글수와 피험자가 올리는 댓글수를 분석하여 상기 피험자의 사회성을 분석하며, 상기 각각의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체육 직업 유형별 가상 체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또는 게임에 대한 성취 결과가 기준치 이상인 체육 진로 성향 또는 체육 직업 유형을 도출하며, 상기 도출된 체육 진로 성향 또는 체육 직업 유형, 상기 피험자의 활동성과 사회성을 이용하여 상기 1차 분석된 체육 진로 성향 분석 결과를 검증하며, 검증 결과 1차 분석된 체육 진로 성향 분석 결과와 도출된 체육 진로 성향 또는 체육 직업 유형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상기 도출된 체육 진로 성향 또는 체육 직업 유형, 상기 피험자의 활동성과 사회성에 기초한 체육 진로 코칭 정보를 포함하는 최종 체육 진로 코칭 결과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체육 진로 상담 서비스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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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육 진로 상담 서비스 제공하는 서버에 있어서,체육 진로 성향 검사를 위해 체육 직업 흥미 검사 데이터와 진로 성숙도 검사 데이터를 포함하는 사전 검사 데이터를 사용자 단말기로 전송한 후 응답 데이터를 수신하는 통신부-상기 체육 직업 흥미 검사 데이터는 유능감 분야, 성격 분야, 활동 분야, 스포츠 관련 직업 분야와 스포츠 관련 교과목 분야에 대한 검사 데이터를 포함하며, 진로 성숙도 검사 데이터는 진로 생각 여부, 진로 준비성 여부, 직업 선호도 확인과 적극성 여부에 대한 검사 데이터를 포함함;상기 응답 데이터를 분석하여 체육 진로 성향 분석 결과를 생성하는 체육 코칭 서비스 제공부-상기 체육 진로 성향 분석 결과는 피험자의 체육 진로 성향 정보와 체육 진로 성향 정보의 체육 직업 정보를 포함함; 상기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체육 진로 유형별 각각의 가상 체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또는 게임을 각각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하고,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일정 기간 동안 상기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체육 진로 유형별 각각의 가상 체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또는 게임에 대한 성취 결과를 각각 획득하고, 상기 각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각 체육 직업 유형별 돌발 이벤트를 각각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하고,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각 체육 직업 유형별 미션 수행 결과를 각각 획득하는 시뮬레이션 제공부-상기 돌발 이벤트는 각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각 체육 직업 유형별로 상이함; 및상기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피험자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활동 정보와 프로파일정보를 수집하는 수집부-상기 활동 정보는 SNS 지인 정보, SNS 활동 정보, 상기 사용자 단말기를 이용한 사용자 프로파일 정보, 일별 운동량, 일정 기간 동안의 운동 횟수, 운동 시간, 일정 기간 동안 봉사 활동 횟수, 봉사 활동 시간과 공부량을 포함하며, 상기 프로파일 정보는 각 시간별 위치 정보와 상기 피험자가 상기 사용자 단말기를 이용하여 실행하는 미디어 및 앱 정보를 포함함-를 포함하되,상기 체육 코칭 서비스 제공부는, 상기 수집된 활동 정보 중 일부를 이용하여 시간별, 일별 및 기간별 이동 거리, 주기적 운동 여부, 운동 시간과 운동 성향을 분석하여 상기 피험자의 활동성을 분석하고, 상기 SNS 활동 정보를 이용하여 온라인 상에서의 피험자의 지인 관계, 피험자의 SNS 계정에 올라오는 댓글수와 피험자가 올리는 댓글수를 분석하여 상기 피험자의 사회성을 분석하며, 상기 각각의 체육 진로 성향별 또는 체육 직업 유형별 가상 체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또는 게임에 대한 성취 결과가 기준치 이상인 체육 진로 성향 또는 체육 직업 유형을 도출하며, 상기 도출된 체육 진로 성향 또는 체육 직업 유형, 상기 피험자의 활동성과 사회성을 이용하여 1차 분석된 체육 진로 성향 분석 결과를 검증하며, 검증 결과 1차 분석된 체육 진로 성향 분석 결과와 도출된 체육 진로 성향 또는 체육 직업 유형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상기 도출된 체육 진로 성향 또는 체육 직업 유형, 상기 피험자의 활동성과 사회성에 기초한 체육 진로 코칭 정보를 포함하는 최종 체육 진로 코칭 결과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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