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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단말로부터 디자인 의뢰 비용을 수신하고, 디자인 객체 제작업체 단말에 의하여 디자인 디스크립션을 기초로 제작된 적어도 하나의 디자인 객체에 관해 가상 디자인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상기 가상 디자인이 자동으로 생성될 때마다 사용자 단말과의 인터랙션을 통해 상기 가상 디자인에 있는 적어도 하나의 디자인 객체들의 레이아웃을 조절하여 제1 디자인을 완성하는 제1 디자인 생성부;상기 제1 디자인에 있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디자인 객체를 조절하여 제2 디자인을 생성하고 상기 사용자 단말에게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제2 디자인 중 일부에 관해 기간제 구매, 공급횟수 구매 또는 소비횟수 구매를 추천하는 제2 디자인 구매 추천부; 및특정 제2 디자인에 관해 상기 기간제 구매, 공급횟수 구매 또는 소비횟수 구매가 결정되면 디자인 저장소에 상기 제2 디자인을 저장하고, 상기 디자인 저장소를 통해 특정 시간 동안 상기 특정 제2 디자인에 관한 공급횟수 구매에 따른 콘텐츠의 사용을 추적하여 해당 공급횟수의 확정 또는 번복을 수행하는 제2 디자인 사용권한 관리부를 포함하되,상기 제2 디자인 구매 추천부는 상기 제1 디자인에 있는 적어도 하나의 디자인 객체를 SNS(Social Network Service) 게시글에 관한 SNS 동적 템플릿에 자동으로 적응시키는 과정에서 상기 SNS 게시글의 내용을 분석하여 상기 SNS 게시글의 내용에 있는 단어의 수와 해당 단어에 관해 기준 단어 집합 중 하나로부터 떨어진 흥분 또는 차분의 정도로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획득되는 거리(Distance)를 기초로 테마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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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디자인 구매 추천부는상기 결정된 테마에 따라 상기 SNS 동적 템플릿으로부터 파생된 SNS 정적 템플릿에 상기 SNS 게시글을 결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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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디자인 구매 추천부는아래의 수학식에 의해 상기 테마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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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디자인 사용권한 관리부는상기 특정 제2 디자인에 상기 기간제 구매, 공급횟수 구매 또는 소비횟수 구매에 의해 결정된 DRM(Digital Right Management)을 부여하여 상기 디자인 저장소에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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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디자인 사용권한 관리부는상기 특정 제2 디자인에 관한 상기 DRM의 유효성이 만료되면 상기 사용자 단말에 해당 구매의 연장 의사를 포함하는 재구매를 프롬프팅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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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디자인 사용권한 관리부는상기 특정 제2 디자인에 관한 접근이 상기 디자인 저장소에 요청될 때마다 상기 기간제 구매, 공급횟수 구매 또는 소비횟수 구매에 따라 상기 접근의 허가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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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디자인 사용권한 관리부는상기 특정 제2 디자인이 상기 소비횟수 구매에 의해 구매된 경우에는 상기 접근이 특정 시간 이내에 동일한 인터넷 주소를 통해 요청되었는지 여부를 검출하여 그렇다면 최초의 접근만을 상기 구매로 결정하고 나머지 구매를 상기 구매로 결정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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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디자인 사용권한 관리부는상기 특정 제2 디자인을 임베딩한 콘텐츠의 삭제를 상기 특정 제2 디자인의 공급 취소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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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사용자 단말로부터 디자인 의뢰 비용을 수신하고, 디자인 객체 제작업체 단말에 의하여 디자인 디스크립션을 기초로 제작된 적어도 하나의 디자인 객체에 관해 가상 디자인을 자동으로 생성하고상기 가상 디자인이 자동으로 생성될 때마다 사용자 단말과의 인터랙션을 통해 상기 가상 디자인에 있는 적어도 하나의 디자인 객체들의 레이아웃을 조절하여 제1 디자인을 완성하는 단계;(b) 상기 제1 디자인에 있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디자인 객체를 조절하여 제2 디자인을 생성하고 상기 사용자 단말에게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제2 디자인 중 일부에 관해 기간제 구매, 공급횟수 구매 또는 소비횟수 구매를 추천하는 단계; 및(c) 특정 제2 디자인에 관해 상기 기간제 구매, 공급횟수 구매 또는 소비횟수 구매가 결정되면 디자인 저장소에 상기 제2 디자인을 저장하고, 상기 디자인 저장소를 통해 특정 시간 동안 상기 특정 제2 디자인에 관한 공급횟수 구매에 따른 콘텐츠의 사용을 추적하여 해당 공급횟수의 확정 또는 번복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제2 디자인 구매 추천부는 상기 제1 디자인에 있는 적어도 하나의 디자인 객체를 SNS(Social Network Service) 게시글에 관한 SNS 동적 템플릿에 자동으로 적응시키는 과정에서 상기 SNS 게시글의 내용을 분석하여 상기 SNS 게시글의 내용에 있는 단어의 수와 해당 단어에 관해 기준 단어 집합 중 하나로부터 떨어진 흥분 또는 차분의 정도로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획득되는 거리(Distance)를 기초로 테마를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에서 수행되는 디자인 비용결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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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상기 특정 제2 디자인에 상기 기간제 구매, 공급횟수 구매 또는 소비횟수 구매에 의해 결정된 DRM(Digital Right Management)을 부여하여 상기 디자인 저장소에 저장하는 단계; 및상기 특정 제2 디자인에 관한 접근이 상기 디자인 저장소에 요청될 때마다 상기 기간제 구매, 공급횟수 구매 또는 소비횟수 구매에 따라 상기 접근의 허가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 비용결제를 위한 디자인 통합 서비스 플랫폼 장치에서 수행되는 디자인 비용결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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