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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 제어 방법에 있어서,터보차져 압축기, 흡기 매니폴드, 엔진 실린더를 포함하는 상기 차량의 공기 순환계 모델을 이용하여, 운전자의 요구 토크에 대한 엔진의 출력 토크를 예측하는 단계;상기 출력 토크 중 서로 다른 복수의 엔진 할당 토크에 대한 연료 소비량 및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출력 토크 중 서로 다른 복수의 모터 할당 토크에 대한 배터리의 에너지 소비량을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연료 소비량, 상기 질소산화물 배출량 및 상기 에너지 소비량의 합이 최소가 되도록, 엔진 및 모터에 대한 동력 분배비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출력 토크를 예측하는 단계는상기 터보차져 압축기의 압축비를 이용하여, 상기 흡기 매니폴드의 압력을 계산하는 단계;상기 흡기 매니폴드의 압력, 엔진 속도 및 상기 실린더의 체적 효율을 이용하여, 상기 실린더의 흡입 공기량을 계산하는 단계;상기 흡입 공기량 및 상기 요구 토크에 대한 연료 소비량을 이용하여, 공연비를 계산하는 단계;상기 공연비로부터 지시 열효율을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지시 열효율에 따른 지시 평균 유효 압력을 이용하여, 상기 출력 토크를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동력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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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할당 토크는 기 설정된 최소값과 최대값인 상기 출력 토크 사이에서 결정되는 값이며,상기 모터 할당 토크는상기 출력 토크에서 상기 엔진 할당 토크가 차감된 값인동력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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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연료 소비량 및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최소값 및 상기 최대값 사이에서 기 설정된 값만큼씩 차이나는 엔진 할당 토크 각각에 대해 연료 소비량 및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계산하며,상기 에너지 소비량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출력 토크에서 상기 엔진 할당 토크를 차감한 모터 할당 토크 각각에 대해 상기 에너지 소비량을 계산하는동력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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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및 모터에 대한 동력 분배비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연료 소비량, 상기 질소산화물 배출량 및 상기 에너지 소비량 각각에 서로 다른 가중치를 적용하며,상기 연료 소비량 및 상기 질소산화물 배출량에 적용되는 가중치는 서로 반비례 관계인동력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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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에너지 소비량에 적용되는 가중치는배터리의 SOC 감소 패턴을 나타내는 SOC 레퍼런스 값과, 상기 에너지 소비량에 따른 SOC 값에 따라 결정되는동력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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