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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륜 차량의 실시간 타이어 압력값을 기 설정된 타이어 압력값과 비교하는 제1판단단계;상기 제1판단단계에 의해 2륜 또는 3륜의 타이어 압력값이 기 설정된 타이어 압력값보다 낮은 경우, 차량의 롤링 전복 전조현상으로 판단하는 예비감지단계;상기 예비감지단계에 의해 차량이 롤링 전복 전조현상 중인 것으로 판단된 경우, 차량의 실시간 타이어 압력값을 기 설정된 타이어 압력값과 재비교하는 제2판단단계;상기 제2판단단계에 의해 4륜의 타이어 압력값이 기 설정된 타이어 압력값보다 낮은 상태가 기 설정된 기준시간만큼 유지된 경우, 롤링 전복 확정판정을 수행하는 최종감지단계; 및상기 최종감지단계에 의해 차량이 롤링 전복 중인 것으로 판단된 경우, 비상호출을 수행하는 비상호출단계;를 포함하는 차량의 롤링 전복 판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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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예비감지단계 이후에는,상기 롤링 전복 전조현상에 대한 후속조치를 수행하는 예비조치단계가 더 포함되는 차량의 롤링 전복 판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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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예비조치단계는,차량용 전원을 차단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차량의 롤링 전복 판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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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예비감지단계는,상기 차량에 구비된 관성센서의 검출값과 기 설정된 기준값을 더 비교하는 것으로 하는 차량의 롤링 전복 판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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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예비감지단계는,상기 차량에 구비된 기울기센서의 검출값과 기 설정된 기준값을 더 비교하는 것으로 하는 차량의 롤링 전복 판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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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판단단계는,상기 차량에 구비된 페달센서의 입력값 발생 여부를 더 판단하는 것으로 하는 차량의 롤링 전복 판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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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판단단계는,상기 차량에 구비된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MDPS, Motor Driven Power Steering System) 센서의 검출값과 기 설정된 기준값을 더 비교하는 것으로 하는 차량의 롤링 전복 판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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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판단단계는,상기 차량에 구비된 승객감지센서의 입력값 발생 여부를 더 판단하는 것으로 하는 차량의 롤링 전복 판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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