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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 선호도를 가지는 사용자를 매칭하는 사용자 매칭 장치에서, 유사 선호도를 가지는 사용자를 매칭하는 방법에 있어서, 제 1 사용자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 선호 아이템에 대응하는 선호 아이템 시퀀스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상기 선호 아이템 시퀀스 정보에 기초하여 시간 순서대로 배열된 적어도 둘 이상의 선호 아이템들의 집합인 집합 시퀀스를 재구성하는 단계;상기 제 1 사용자에 대한 집합 시퀀스를 슬라이딩 윈도우로 구성하고, 다른 사용자에 대한 집합 시퀀스를 디스조인트 윈도우로 구성하는 단계;상기 슬라이딩 윈도우와 상기 디스조인트 윈도우 간의 유사도를 측정하는 단계; 및 상기 측정된 유사도에 기초하여 복수의 사용자 중 선호도가 유사한 사용자를 유사 사용자로 매칭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사용자 매칭 장치에서,상기 선호 아이템 시퀀스 정보에 기초하여 제1사용자의 선호 아이템 시퀀스 및 제2사용자의 선호 아이템 시퀀스에서 동일한 순서의 선호 아이템간의 일치 여부를 판단하는 일대일 매칭이 수행되되,제1사용자의 선호 아이템 및 제2사용자의 선호 아이템의 선호 순서가 정확히 일치하지 않아 유사한 사용자로 매칭되지 않을 경우,상기 집합 시퀀스를 재구성하는 단계가 수행되고, 상기 집합 시퀀스는 선호 아이템을 시간 순서대로 상기 집합 시퀀스의 크기만큼 소정 개수를 하나로 묶어서 구성되는 것이며, 상기 제1사용자의 집합 시퀀스 및 상기 제2사용자의 집합 시퀀스의 매칭은 집합 시퀀스에 포함된 선호 아이템의 선호 시간 순서에 상관없이 매칭되는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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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선호 아이템 시퀀스 정보는 상기 사용자가 선호한 아이템을 선호 시간 순서대로 정렬한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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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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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슬라이딩 윈도우 및 상기 디스조인트 윈도우는 최근 시점부터 과거 시점 방향으로 구성되는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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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유사도를 측정하는 단계는 상기 슬라이딩 윈도우와 상기 디스조인트 윈도우 간의 유클리디안 거리를 측정하는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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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유사한 사용자로 매칭하는 단계는상기 측정된 유클리디안 거리가 소정 임계치보다 작은 경우, 상기 유사한 사용자로 매칭하는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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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유사한 사용자로 매칭하는 단계는,상기 측정된 유클리디안 거리가 소정 임계치보다 작은 경우, 상기 유사한 사용자의 후보군으로 결정하는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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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유사도를 측정하는 단계는 상기 결정된 후보군 및 상기 제 1 사용자의 슬라이딩 윈도우 간의 유사도를 측정하는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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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유사한 사용자로 매칭하는 단계는 상기 측정된 유사도가 소정 임계치보다 작거나 또는 같은 경우 상기 선호도가 유사한 사용자로 매칭하는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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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아이템은 적어도 하나 이상의 속성을 포함하되, 상기 속성은 계층 구조를 가지는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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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유사한 사용자로 매칭하는 단계는 상기 아이템의 상기 속성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중 선호도가 유사한 사용자를 상기 유사 사용자로 매칭하는 것인, 사용자 매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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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 선호도를 가지는 사용자를 매칭하는 사용자 매칭 장치에 있어서,제 1 사용자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 선호 아이템에 대응하는 선호 아이템 시퀀스 정보를 수집하는 정보 수집부;상기 선호 아이템 시퀀스 정보에 기초하여 시간 순서대로 배열된 적어도 둘 이상의 선호 아이템들의 집합인 집합 시퀀스를 재구성하는 집합 시퀀스부;상기 제 1 사용자에 대한 집합 시퀀스를 슬라이딩 윈도우로 구성하고, 다른 사용자에 대한 집합 시퀀스를 디스조인트 윈도우로 구성하는 윈도우 구성부;상기 슬라이딩 윈도우와 상기 디스조인트 윈도우 간의 유사도를 측정하는 측정부; 및 상기 측정된 유사도에 기초하여 복수의 사용자 중 선호도가 유사한 사용자를 유사 사용자로 매칭하는 매칭부를 포함하되, 상기 사용자 매칭 장치에서,상기 선호 아이템 시퀀스 정보에 기초하여 제1사용자의 선호 아이템 시퀀스 및 제2사용자의 선호 아이템 시퀀스에서 동일한 순서의 선호 아이템간의 일치 여부를 판단하는 일대일 매칭이 수행되되,제1사용자의 선호 아이템 및 제2사용자의 선호 아이템의 선호 순서가 정확히 일치하지 않아 유사한 사용자로 매칭되지 않을 경우, 상기 집합 시퀀스를 재구성하는 단계가 수행되고, 상기 집합 시퀀스는 선호 아이템을 시간 순서대로 상기 집합 시퀀스의 크기만큼 소정 개수를 하나로 묶어서 구성되는 것이며, 상기 제1사용자의 집합 시퀀스 및 상기 제2사용자의 집합 시퀀스의 매칭은 집합 시퀀스에 포함된 선호 아이템의 선호 시간 순서에 상관없이 매칭되는 것인, 사용자 매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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