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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에 대응하여 미리 구비된, 상기 전기 자동차의 특성에 관한 제1 계수-상기 제1 계수는 상기 전기 자동차의 모터 효율에 관한 계수를 포함함-를 획득하는 단계;주행 경로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주행 경로에 기초하여, 도로 환경에 관한 제2 계수 및 주행 상황에 관한 제3 계수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제1 계수, 상기 제2 계수, 및 상기 제3 계수를 상기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 모델에 적용함으로써, 상기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전력 소모 모델은상기 전기 자동차의 모터의 회전 속도와 모터에 가해지는 토크를 고려한 모터 효율에 대응하는 제1 텀; 및 상기 전기 자동차의 구동계에 의해 발생한 전력 손실에 대응하는 제2 텀을 포함하고, 상기 전력 손실은 상기 전기 자동차의 주행 속도의 제곱에 따라 증가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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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계수는상기 전기 자동차의 구동계에 의하여 발생되는 전력 손실에 관한 계수를 더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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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계수는상기 전기 자동차의 모터에 가해지는 토크를 고려한 계수를 더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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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계수는 상기 전기 자동차의 무게를 더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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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3 계수는상기 전기 자동차의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더 고려하여 결정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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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운전자의 주행 패턴은 상기 주행 경로에 따른 도로의 권장 주행 속도에 기초하여 예측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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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전력 소모 모델은상기 주행 경로 및 상기 주행 패턴에 따른 상기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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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주행 경로를 획득하는 단계는상기 전기 자동차의 운전자가 입력한 도착지를 기초로 네비게이션에 의해 결정된 주행 경로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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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계수 및 상기 제3 계수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주행 경로의 도로 기울기를 포함하는 상기 제2 계수를 결정하는 단계; 및 상기 주행 경로에서의 상기 전기 자동차의 주행 속도 및 주행 가속도를 포함하는 상기 제3 계수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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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단계는상기 주행 경로를 주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배터리의 충전량, 및 상기 주행 경로 상에서 상기 배터리의 현재 충전량에 의해 주행 가능한 주행 거리 중 적어도 하나를 예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예측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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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특성에 관한 제1 계수-상기 제1 계수는 상기 전기 자동차의 모터 효율에 관한 계수를 포함함-를 획득하기 위하여, 미리 정해진 주행 경로에 따라 운행되는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모니터링 하는 단계;상기 주행 경로에 기초하여, 도로 환경에 관한 제2 계수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주행 경로에 따라 운행되는 전기 자동차의 주행 상황에 관한 제3 계수를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전력 소모량, 상기 제2 계수, 및 상기 제3 계수를 상기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 모델에 적용함으로써, 상기 제1 계수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전력 소모 모델은상기 전기 자동차의 모터의 회전 속도와 모터에 가해지는 토크를 고려한 모터 효율에 대응하는 제1 텀; 및 상기 전기 자동차의 구동계에 의해 발생한 전력 손실에 대응하는 제2 텀을 포함하고, 상기 전력 손실은 상기 전기 자동차의 주행 속도의 제곱에 따라 증가하는, 전력 소모 모델을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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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전기 자동차의 전력 소모량을 모니터링 하는 단계는상기 주행 경로에 따라 운행하는 상기 전기 자동차의 순간 전력 소모, 전류, 전압, 및 상기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의 SoC(State of Charge) 중 적어도 하나를 모니터링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력 소모 모델을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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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계수를 획득하는 단계는상기 주행 경로의 도로 기울기를 포함하는 상기 제2 계수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력 소모 모델을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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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3 계수를 획득하는 단계는상기 주행 경로에서의 상기 전기 자동차의 주행 속도 및 주행 가속도를 포함하는 상기 제3 계수를 측정하는 단계; 및 상기 주행 경로에서의 상기 전기 자동차에 대해 미리 설정된 주행 속도 및 주행 가속도를 포함하는 상기 제3 계수를 획득하는 단계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전력 소모 모델을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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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계수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전력 소모량, 상기 제2 계수, 및 상기 제3 계수에 대한 다중 변수 회귀(Multi-variable regression) 분석을 통해 상기 제1 계수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력 소모 모델을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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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1 계수는상기 전기 자동차의 구동계에 의하여 발생되는 전력 손실에 관한 계수를 더 포함하는, 전력 소모 모델을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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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1 계수는상기 전기 자동차의 모터에 가해지는 토크를 고려한 계수를 더 포함하는, 전력 소모 모델을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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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계수는 상기 전기 자동차의 무게를 더 포함하는, 전력 소모 모델을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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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3 계수는상기 주행 경로에 따른 도로의 권장 주행 속도에 기초하여 예측되는 상기 전기 자동차의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더 고려하여 결정되는, 전력 소모 모델을 생성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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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와 결합되어 제1항 내지 제19항 중 어느 하나의 항의 방법을 실행시키기 위하여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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