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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더 위에 복수개의 콘크리트 궤도가 거더가 연장되는 종방향으로 순차적으로 연속 배치되어 있고, 콘크리트 궤도 위에는 레일이 설치되어 있는 철도 교량으로서, 거더의 상면에는 연직두께를 가지는 슬래브 형태의 보호콘크리트 층이 형성되며, 콘크리트 궤도는 보호콘크리트 층의 상면에 놓이게 되는데; 교대와 거더가 이웃하는 교량 종단, 또는 거더가 서로 이웃하는 교각 위의 중앙경간 지점부의 거더 종방향 단부에서, 보호콘크리트 층의 상부에 변형흡수부재가 구비되고, 콘크리트 궤도는 변형흡수부재를 덮도록 거더 위에 설치되어 있어서; 거더 단부 회전에 의해 거더 및 보호콘크리트 층이 기울어질 때, 변형흡수부재가 압축됨으로써, 콘크리트 궤도 및 그 위에 설치된 레일에 작용하는 상향력 및 인장력을 저감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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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보호콘크리트 층의 상부에는, 연직두께가 줄어들어 있는 오목단차부가 거더의 종방향 최단부로부터 종방향으로 연장된 상태로 횡방향의 전체 폭에 걸쳐서 형성되어 있으며; 변형흡수부재는 연직두께를 가지는 판부재 형태로 이루어져서 오목단차부에 삽입 배치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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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변형흡수부재를 덮도록 보호콘크리트 층에 설치되는 콘크리트 궤도는, 그 종방향 양단부가 각각 교대 또는 거더에 결합되어 고정되어 있어서, 교량종단의 교대와 거더 사이 또는 중앙경간 지점부의 거더 사이에서 콘크리트 궤도가 연속된 상태로 설치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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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변형흡수부재 위에는 토목섬유가 포설되고; 콘크리트 궤도는 상기 토목섬유 위에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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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개의 콘크리트 궤도를 거더가 연장되는 종방향으로 순차적으로 거더 위에 연속 배치하여 철도 교량을 시공하는 방법으로서, 거더의 상면에는 연직두께를 가지는 슬래브 형태의 보호콘크리트 층을 형성하고, 보호콘크리트 층의 상면에 콘크리트 궤도를 배치하되; 교대와 거더가 이웃하는 교량종단 또는 거더가 서로 이웃하는 교각 위의 중앙경간 지점부의 거더의 종방향 단부에서는, 보호콘크리트 층의 상부에 변형흡수부재를 설치한 상태에서, 변형흡수부재를 덮도록 콘크리트 궤도를 거더 위에 배치하여; 거더 단부 회전에 의해 거더 및 보호콘크리트 층이 기울어질 때, 변형흡수부재가 압축됨으로써, 콘크리트 궤도 및 그 위에 설치된 레일에 작용하는 상향력 및 인장력을 저감시키는 구성을 가지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교량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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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보호콘크리트 층을 형성할 때에는, 거더의 종방향 단부 위치에서, 연직두께가 줄어들어 있는 오목단차부가 거더의 종방향 최단부로부터 종방향으로 연장된 상태로 횡방향의 전체 폭에 걸쳐서 보호콘크리트 층의 상부에 형성되도록 하며; 변형흡수부재는 연직두께를 가지는 판부재 형태로 제작하여, 콘크리트 궤도를 설치하기에 앞서, 변형흡수부재를 오목단차부에 삽입 배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교량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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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 또는 제6항에 있어서, 변형흡수부재를 덮도록 콘크리트 궤도를 보호콘크리트 층에 설치할 때, 콘크리트 궤도의 종방향 양단부를 각각 교대 또는 거더에 결합하여 고정함으로써, 교량종단의 교대와 거더 사이 또는 중앙경간 지점부의 거더 사이에서 콘크리트 궤도가 연속된 상태로 설치되어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교량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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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 또는 제6항에 있어서, 변형흡수부재를 설치한 후에는, 콘크리트 궤도를 변형흡수부재 위에 설치하기에 앞서, 변형흡수부재 위에 토목섬유를 포설함으로써, 변형흡수부재와 콘크리트 궤도 사이에 토목섬유가 존재하게 만드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교량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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