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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에 의해 수행되는, 스포츠 컬링 경기를 위한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에 있어서,(a) 빙질에 대응되는 투구 인자의 보정 계수를 산출하는 단계;(b) 스위핑 인자에 따른 상기 보정 계수의 변화 계수를 산출하는 단계; (c) 상기 보정 계수 및 상기 변화 계수에 기초하여 목표 경로에 대응되는 투구 인자 값 및 스위핑 인자 값을 산출하는 단계; 및(d) 상기 투구 인자 값에 의해 컬링 스톤이 투구되는 경우, 상기 컬링 스톤의 실시간 이동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스위핑 인자 값을 변경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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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상기 보정 계수를 산출하기 위해 투구 장치를 구동시키는 경우, 상기 스위핑 장치가 일정한 힘으로 빙판을 스위핑하도록 구동시키는 것인,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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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스위핑 장치는거리 센서를 구비하여, 상기 스위핑 장치와 다른 객체 간 거리가 기설정된 거리 미만이 되는 경우 구동을 정지시키는 것인, 빙질 변화에 강인한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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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투구 인자는컬링 스톤의 투구를 위해 상기 투구 장치에 입력되는 힘, 방향 및, 회전 정도에 대응되는 값인, 빙질 변화에 강인한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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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보정 계수는최초 입력한 상기 투구 인자에 의해 컬링 스톤이 투구되는 경우, 예측 이동 정보와 실제 이동 정보의 오차값이 기설정된 범위 내가 되도록 하기 위한 상기 투구 인자의 보정 정도에 대응되는 값인, 빙질 변화에 강인한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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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스위핑 인자는컬링 스톤의 이동 경로 중 상기 스위핑 장치가 구동되는 부분을 조절하기 위한 값인, 빙질 변화에 강인한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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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변화 계수는상기 스위핑 인자가 변화되는 정도에 따른, 상기 보정 계수가 변화되는 정도에 대응되는 값인, 빙질 변화에 강인한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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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투구 인자 값은 상기 투구 인자의 보정 계수 및 변화 계수에 따르는 목표 이동 경로와 상응하는 데이터 값을 의미하고, 상기 스위핑 인자 값은 상기 스위핑 인자에 따른 상기 투구 인자의 보정계수 및 변화 계수에 따르는 목표 이동 경로와 상응하는 데이터 값인, 빙질 변화에 강인한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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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구 및 스위핑 장치를 구동시키는 서버에 있어서,빙질 변화에 강인한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메모리; 및상기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세서;를 포함하며,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프로그램의 실행에 의해,빙질에 대응되는 투구 인자의 보정 계수를 산출하고,스위핑 인자에 따른 상기 보정 계수의 변화 계수를 산출하고,상기 보정 계수 및 상기 변화 계수에 기초하여 목표 경로에 대응되는 투구 인자 값 및 스위핑 인자 값을 산출하고,상기 투구 인자 값에 의해 컬링 스톤이 투구되는 경우, 상기 컬링 스톤의 실시간 이동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스위핑 인자 값을 변경하는, 투구 및 스위핑 장치를 구동시키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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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8 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빙질 변화에 강인한 투구 및 스위핑 장치의 구동 방법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가능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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