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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콘텐츠 제작기 및 가변 객체 제작기에 의해서 작성된 기본 콘텐츠 및 가변 객체 콘텐츠와, 음성 합성기를 통해 생성된 음성 및 장면 저장기에 저장된 사용자 및 전문가의 피드백 및 평가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시연된 VR/AR/MR 콘텐츠를 저장하는 콘텐츠 데이터베이스와,사용자의 스토리텔링을 이용하여 상기 콘텐츠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기본 콘텐츠(Base contents)와 가변 객체(Variable object) 및 음성(Voice)을 로딩하여 동기화시키는 스토리텔링 모듈과,상기 콘텐츠 제어모듈은 스토리 자체를 바꾸지 않는 VR/AR/MR 내의 환경설정을 포함하는 객체 제어나 객체를 바라보는 관점을 바꾸는 것을 포함하는 상호작용을 위한 객체 제어를 수행하는 콘텐츠 제어모듈과,상기 스토리텔링 모듈로부터 UI를 통해 입력되는 정보, 스토리와 관련된 정보 및 상기 콘텐츠 제어모듈로부터 객체 제어 정보를 입력받아 사용자가 콘텐츠 내의 객체 및 환경과 상호작용을 수행하는 상호작용 모듈과,상기 상호작용 모듈로부터 수행된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입력과 상황에 맞추어 변경된 정보를 이용하여 VR/AR/MR 콘텐츠를 랜더링할 수 있는 기능을 수행하는 장면 랜더링 모듈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HCI를 이용한 대인 관계 개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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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본 콘텐츠 및 가변 객체 콘텐츠는 사용자의 과거 상황을 재현하기 위해 사용되며, 상기 VR/AR/MR 콘텐츠는 피드백 및 평가를 위해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HCI를 이용한 대인 관계 개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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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스토리텔링 모듈은 대상자(Avatar, 사람) 객체와 음성의 동기화, 상호작용 정보를 이용한 객체 변경, 생성 및 로딩을 담당하며, 사용자 스토리텔링 기반 콘텐츠를 사용자가 어색함을 느끼지 않도록 동기화하면서 장면 랜더링 모듈에 객체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HCI를 이용한 대인 관계 개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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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장면 랜더링 모듈은 랜더링 수행 후 사용자 및 전문가의 피드백 및 평가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시연된 VR/AR/MR 콘텐츠를 저장하는 장면 저장기를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HCI를 이용한 대인 관계 개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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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기본 콘텐츠 제작기는 360도 카메라를 이용하여 파노라마 촬영과 스티치(Stitch)를 이용하여 기본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HCI를 이용한 대인 관계 개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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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가변 객체 제작기는 실사 촬영방식이 아닌 유니티(Unity) 등의 오픈 SDK를 이용한 3D 컴퓨터 그래픽스 제작기법을 이용하여 가변 객체를 제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HCI를 이용한 대인 관계 개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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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스토리텔링 모듈에 동기화되는 모든 객체는 스토리텔링 기반의 VR/AR/R 콘텐츠 구성을 위해 독립적으로 로딩되거나 언로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HCI를 이용한 대인 관계 개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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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장면 렌더링 모듈은 의사, 상담사, 심리 치료사와 같은 전문가의 의견을 콘텐츠 내에서 열람할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HCI를 이용한 대인 관계 개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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