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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운영자가 특정행사에 의한 교통영향권을 예측하는 방법에 있어서,교통이력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직전 행사시의 실측값을 획득하는 단계;상기 교통이력 데이터베이스로부터 평시의 실측값을 연산하는 단계;상기 교통이력 데이터베이스로부터 평시의 예측값을 연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직전 행사시의 실측값 - 평시 예측값)로부터 도출된 평균절대백분비오차(MAPE)를 M1이라 하고,상기 (평시의 실측값 - 평시 예측값)로부터 도출된 평균절대백분비오차(MAPE)를 M2라고 할 때,(M1 - M2)가 10이상인 경우 행사에 의한 영향이 있는 것으로 판정하는 특정행사에 의한 교통영향권의 예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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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직전 행사시의 실측값은 동일한 행사가 발생한 시점에서의 도로에서의 속도값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특정행사에 의한 교통영향권의 예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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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평시의 실측값은 상기 직전 행사가 있는 날과 동일 요일의 전주 및 전전주의 도로에서의 속도값을 산술평균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특정행사에 의한 교통영향권의 예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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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평시의 예측값은 상기 직전 행사가 있는 날과 동일 요일의 전주 및 전전주를 제외한 가장 최근의 주의 동일요일에서의 도로에서의 속도값의 미디안(median)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특정행사에 의한 교통영향권의 예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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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특정행사는 공공기관에 의해 정기적이며 일정한 요일에 진행되고 통제구간 정보가 명확한 행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특정행사에 의한 교통영향권의 예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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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행사에 의한 교통영향권의 예측을 위한 시스템으로서,상기 시스템은 처리부와 통신부를 포함하며, 상기 처리부는 상기 통신부를 통해 교통이력 데이터베이스로부터 교통이력 데이터를 수집하며,상기 교통이력 데이터로부터 직전 행사시의 실측값을 추출하고,상기 교통이력 데이터베이스로부터 평시의 실측값을 연산하고,상기 교통이력 데이터베이스로부터 평시의 예측값을 연산하되,(직전 행사시의 실측값 - 평시 예측값)로부터 도출된 평균절대백분비오차(MAPE)를 M1이라 하고,(평시의 실측값 - 평시 예측값)로부터 도출된 평균절대백분비오차(MAPE)를 M2라고 할 때,(M1 - M2)가 10이상인 경우 상기 처리부는 행사에 의하여 교통영향권이 발생한 있는 것으로 판정하는 특정행사에 의한 교통영향권의 예측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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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특정행사는 공공기관에 의해 정기적이며 일정한 요일에 진행되고 통제구간 정보가 명확한 행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특정행사에 의한 교통영향권의 예측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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