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서비스 시스템 및 그 방법

  • 기술번호 : KST2018013699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육성게임을 제작하여 육성게임 데이터를 전송하고, 협력업체로부터 접수된 각각의 쿠폰정보에 대응하는 쿠폰정보 데이터를 전송하는 제작자 단말기와, 상기 제작자 단말기로부터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 및 쿠폰정보 데이터를 수신하여 저장하고, 저장된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 및 쿠폰정보 데이터에 대응하는 QR코드를 제작하여 제공하며, 상기 육성게임의 전송이 요청되면,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를 추출하여 전송하고, 쿠폰 발행이 요청되면 쿠폰발행 조건의 달성여부를 확인하여 상기 쿠폰정보 데이터를 추출 및 전송하는 게임서버장치와, 상기 QR코드를 통해 상기 게임서버장치에 상기 육성게임의 전송을 요청하고,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상기 육성게임을 설치한 후에, 상기 육성게임을 실행시켜 상기 쿠폰발행 조건을 달성한 경우 상기 쿠폰발행을 요청하며, 상기 게임서버장치로부터 상기 쿠폰정보 데이터를 수신 및 저장하는 사용자 단말기를 포함하여, 쿠폰을 종이대신 통신단말기로 발급하여 쿠폰 발급이 쉬우면서 즉각적인 서비스가 가능하고, 육성게임을 통해 재미를 부가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이용하여 쉽게 다운로드 가능하여 편리적인 효과가 있는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 서비스 시스템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이다.
Int. CL G06Q 30/02 (2012.01.01) A63F 13/825 (2014.01.01) G06K 19/06 (2006.01.01) H04W 88/02 (2009.01.01)
CPC G06Q 30/0209(2013.01) G06Q 30/0209(2013.01) G06Q 30/0209(2013.01) G06Q 30/0209(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039796 (2017.03.29)
출원인 한밭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8-0110691 (2018.10.1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밭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송우용 대한민국 대전시 유성구
2 이상윤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3 박현수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대덕구
4 이혜림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오암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문예로 **, *층 ***호(둔산동, 오성빌딩)
2 이성렬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문예로 **, *층 ***호(둔산동, 오성빌딩)(특허법인오암)
3 이성준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문예로 **, *층 ***호(둔산동, 오성빌딩)(특허법인오암)
4 이한욱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문예로 **, *층 ***호(둔산동, 오성빌딩)(특허법인오암)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03.29 수리 (Accepted) 1-1-2017-0307228-59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4.14 수리 (Accepted) 4-1-2017-5058417-94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4.26 수리 (Accepted) 4-1-2017-5065033-29
4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18.03.07 수리 (Accepted) 1-1-2018-0231409-46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4.12 수리 (Accepted) 4-1-2019-5072792-9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육성게임을 제작하여 육성게임 데이터를 전송하고, 협력업체로부터 접수된 각각의 쿠폰정보에 대응하는 쿠폰정보 데이터를 전송하는 제작자 단말기와,상기 제작자 단말기로부터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 및 쿠폰정보 데이터를 수신하여 저장하고, 저장된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 및 쿠폰정보 데이터에 대응하는 QR코드를 제작하여 제공하며, 상기 육성게임의 전송이 요청되면,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를 추출하여 전송하고, 쿠폰 발행이 요청되면 쿠폰발행 조건의 달성여부를 확인하여 상기 쿠폰정보 데이터를 추출 및 전송하는 게임서버장치와,상기 QR코드를 통해 상기 게임서버장치에 상기 육성게임의 전송을 요청하고,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상기 육성게임을 설치한 후에, 상기 육성게임을 실행시켜 상기 쿠폰발행 조건을 달성한 경우 상기 쿠폰발행을 요청하며, 상기 게임서버장치로부터 상기 쿠폰정보 데이터를 수신 및 저장하는 사용자 단말기를 포함하는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서비스 시스템
2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게임서버장치는, 상기 육성게임의 전송이 요청되면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 인증번호를 전송하고 상기 사용자 단말기에서 상기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확인을 하는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서비스 시스템
3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게임서버장치는, 상기 QR코드를 종이에 인쇄하여 제공하거나, 통신망을 통해 QR코드 데이터를 상기 사용자 단말기에 제공하는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서비스 시스템
4 4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육성게임은, 알 모양의 캐릭터를 터치를 통해 깨뜨려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서비스 시스템
5 5
제작자 단말기에서 육성게임을 제작하여 육성게임 데이터를 게임서버장치에 전송하는 단계와,상기 제작자 단말기에서 협력업체로부터 접수된 각각의 쿠폰정보에 대응하는 쿠폰정보 데이터를 상기 게임서버장치에 전송하는 단계와,상기 게임서버장치에서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 및 쿠폰정보 데이터에 대응하는 QR코드를 생성하고 제공하는 단계와,사용자 단말기에서 상기 QR코드를 통해 상기 게임서버장치에 상기 육성게임의 전송을 요청하는 단계와,상기 게임서버장치에서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를 추출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기에 전송하는 단계와,상기 사용자 단말기에서 상기 게임서버장치로부터 상기 육성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상기 육성게임을 설치하는 단계와,상기 사용자 단말기에서 상기 육성게임을 실행시켜 쿠폰발행 조건을 달성한 경우 상기 게임서버장치에 상기 쿠폰발행을 요청하는 단계와,상기 게임서버장치에서 상기 쿠폰발행 조건의 달성여부를 확인하여 상기 쿠폰정보 데이터를 추출 및 전송하는 단계와,상기 사용자 단말기에서 상기 쿠폰정보 데이터를 수신 및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서비스 방법
6 6
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단말기에 전송하는 단계는,상기 게임서버장치에서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 인증번호를 전송하고 상기 사용자 단말기에서 상기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확인을 하는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서비스 방법
7 7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QR코드를 생성하고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QR코드를 종이에 인쇄하여 제공하거나, 통신망을 통해 QR코드 데이터를 상기 사용자 단말기에 제공하는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서비스 방법
8 8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육성게임은, 알 모양의 캐릭터를 터치를 통해 깨뜨려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육성게임을 이용한 쿠폰서비스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