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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징부;상기 하우징부의 내측에 고정되며 자기장을 형성하는 고정부;상기 고정부의 내측에 위치하며, 전기에너지를 이용해 전자기력을 발생시켜 회전을 하는 회전부;상기 회전부의 내측에 위치하며, 상기 회전부의 회전에 연동하여 직선 이동을 하며 브레이크패드를 가압하는 직선이동부; 및상기 하우징부에 연결되며, 상기 직선이동부를 이동시키는 유압을 공급하는 유압공급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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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회전부는, 원통 형상으로 형성되며 코일이 권선되는 회전몸체; 및상기 직선이동부와 마주하는 상기 회전몸체의 내측에 나선형으로 홈을 형성하는 내측나선홈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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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직선이동부는, 상기 내측나선홈부에 대응하는 나선형의 홈이 외측에 구비되며, 상기 하우징부의 내측에 회전이 구속된 상태로 설치되는 직선이동몸체;상기 직선이동몸체를 관통하여 설치되는 연결부재;상기 직선이동몸체의 일측으로 돌출된 상기 연결부재에 연결되며, 상기 연결부재와 함께 이동되어 상기 브레이크패드를 가압하는 가압부재; 및상기 직선이동몸체의 타측으로 돌출된 상기 연결부재에 연결되며, 상기 유압공급부를 통해 공급된 유압에 의해 이동이 이루어지는 이동부재;를 포함하며,상기 직선이동몸체와 상기 내측나선홈부의 사이에는 볼베어링이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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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부재는 봉 형상으로 형성되며, 상기 연결부재의 길이는 상기 직선이동몸체의 길이와 같거나 더 길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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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부는, 상기 직선이동몸체가 직선 이동되기 위한 제1내측공간을 형성하는 제1하우징;상기 제1하우징에 연이어 설치되며, 상기 이동부재가 이동되기 위한 제2내측공간을 형성하는 제2하우징; 및상기 제1하우징과 상기 제2하우징의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제1내측공간과 상기 제2내측공간을 구획하는 제1경계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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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부는, 상기 제2하우징에 연통되는 제3하우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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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제1하우징의 내측에는 윤활기능을 수행하는 제1작동유체가 구비되며,상기 이동부재와 상기 제1경계부재의 사이에는 액체 상태의 제2작동유체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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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제3하우징의 내측에 설치되며, 상기 제3하우징의 내측으로 이동된 상기 제2작동유체를 상기 제2하우징을 향한 방향으로 탄성 가압하는 리턴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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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리턴부는, 상기 제3하우징의 내측 공간을 구획하는 판 형상의 리턴패널; 및상기 리턴패널을 탄성 지지하는 리턴스프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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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 내지 제 9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제2하우징과 상기 제3하우징 사이에 설치되며, 제어부의 제어신호에 의해 동작되어 유로를 개폐하여, 상기 유압공급부를 통해 상기 제2하우징으로 공급된 유압이 상기 제3하우징으로 이동되는 동작을 제어하는 제어밸브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중안전 구조를 적용한 브레이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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