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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지 정보의 컬렉터 처리 구조의 열차 베어링 진단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80137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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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탐지 정보의 컬렉터 처리 구조의 열차 베어링 진단 시스템에 관한 것이고, 구체적으로 다수 개의 탐지 모듈에서 탐지된 측정 정보가 미리 결정된 각각의 컬렉터에 의하여 처리되는 것에 의하여 탐지 모듈에 의한 탐지 정보의 분석의 정확성 및 처리 효율성이 향상되도록 하는 탐지 정보의 컬렉터 처리 구조의 열차 베어링 진단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탐지 정보의 컬렉터 처리 구조의 열차 베어링 진단 시스템은 각각이 다수 개의 탐지 유닛(DT11 내지 DTn2)을 가지면서 차륜, 차축 또는 베어링에 인접하여 배치되면서 처리되는 탐지 정보의 위치에 따라 서로 다른 그룹으로 나누어진 다수 개의 탐지 모듈(13a 내지 13n); 각각의 서로 다른 그룹의 탐지 모듈(13a 내지 13n)로부터 전송된 탐지 정보를 처리하는 다수 개의 컬렉터(12a 내지 12k); 다수 개의 컬렉터(12a 내지 12k)에서 처리된 정보를 분석하는 비교 유닛(11); 비교 유닛(11)에서 분석된 탐지 정보를 저장하는 차량 데이터베이스(14); 차량 데이터베이스(14)로부터 위험 인자를 추출하는 위험 인자 추출 유닛(15); 및 탐지 모듈(13a 내지 13n) 전체의 탐지 정보를 관리하는 차량 관리 유닛(16)을 포함하고, 각각의 컬렉터(12a, 12b 내지 12k)는 정보 처리 시간 테이블(PT)에 기초하여 독립적으로 작동한다.
Int. CL B61L 27/00 (2006.01.01) B61K 9/04 (2006.01.01) G06Q 50/10 (2012.01.01)
CPC B61L 27/0094(2013.01) B61L 27/0094(2013.01) B61L 27/009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040520 (2017.03.30)
출원인 한국철도공사, 케이티엠엔지니어링(주)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8-0110774 (2018.10.1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1020190084267;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03.30)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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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공사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2 케이티엠엔지니어링(주) 대한민국 경기 성남시 중원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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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진우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2 양정무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3 소진섭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4 박병수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5 윤영태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6 정성환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7 신시명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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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양정근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상대원동) 비즈센터동 *층 ***호(대원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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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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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03.30 수리 (Accepted) 1-1-2017-0311756-94
2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2017.04.1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17-0048550-86
3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7.05.08 수리 (Accepted) 1-1-2017-0435282-28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2.22 수리 (Accepted) 4-1-2018-5031776-27
5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8.04.1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6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8.06.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18-0081590-87
7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12.0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829287-12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9.02.07 수리 (Accepted) 1-1-2019-0129277-24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9.02.0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9-0129232-81
10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9.06.1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417289-41
11 [분할출원]특허출원서
[Divisional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9.07.12 수리 (Accepted) 1-1-2019-0714738-3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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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이 다수 개의 탐지 유닛(DT11 내지 DTn2)을 가지면서 차륜, 차축 또는 베어링에 인접하여 배치되면서 처리되는 탐지 정보의 위치에 따라 서로 다른 그룹으로 나누어진 다수 개의 탐지 모듈(13a 내지 13n); 각각의 서로 다른 그룹의 탐지 모듈(13a 내지 13n)로부터 전송된 탐지 정보를 처리하는 다수 개의 컬렉터(12a 내지 12k); 다수 개의 컬렉터(12a 내지 12k)에서 처리된 정보를 분석하는 비교 유닛(11); 비교 유닛(11)에서 분석된 탐지 정보를 저장하는 차량 데이터베이스(14); 차량 데이터베이스(14)로부터 위험 인자를 추출하는 위험 인자 추출 유닛(15); 및 탐지 모듈(13a 내지 13n) 전체의 탐지 정보를 관리하는 차량 관리 유닛(16)을 포함하고, 각각의 컬렉터(12a, 12b 내지 12k)는 정보 처리 시간 테이블(PT)에 기초하여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지 정보의 컬렉터 처리 구조의 열차 베어링 진단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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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미리 결정된 레일의 특정 위치에서 서로 다른 탐지 모듈(13a 내지 13n)에서 탐지된 탐지 정보를 비교하는 특정 위치 변수 탐지 유닛(34)을 더 포함하는 탐지 정보의 컬렉터 처리 구조의 열차 베어링 진단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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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위험 인자 추출 유닛(15)에서 추출된 위험 인자는 비교 인자 생성 유닛(151)으로 전송되고, 비교 인자 생성 유닛(151)은 위험 인자에 대한 비교 인자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지 정보의 컬렉터 처리 구조의 열차 베어링 진단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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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KR102082078 KR 대한민국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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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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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국토교통부 한국철도공사 철도기술연구사업 EN12080대응 철도차량용 차축베어링 국산화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