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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또는 교량에 매설되어 도로표면(20)의 결빙을 방지하는 장치로서,도로표면(20)에 일측부가 노출되고, 차량 바퀴의 가압력에 의해 하방으로 슬라이딩 구동되는 외력수용부(110);상기 외력수용부(110)의 하부면에 장착되어 외력수용부(110)의 슬라이딩 구동력을 회전구동력으로 변환하여 열발생부(130)에 전달하는 외력전달부(120); 및상기 외력수용부(110)의 하측에 장착되고, 외력전달부(120)로부터 제공받은 회전구동력을 이용하여 열을 발생하는 열발생부(130);를 포함하고,상기 열발생부(130)는,도전성 소재로 구성되고, 원통형 구조의 내부면이 형성되고, 내부에는 열매체가 유동할 수 있는 열매체 유동 유로(134)가 형성되어 있는 하우징(131);상기 하우징(131) 내부에 회전 가능하도록 장착되고, 외력전달부(120)로부터 전달받은 회전구동력에 의해 회전 구동되는 회전축(132); 및상기 회전축(132)의 외주면에 일정한 거리 및 일정한 각도로 이격되어 장착된 다수의 자력발생부재(133);를 포함하고,상기 열발생부(130)와 인접하여 장착되고, 열매체 유동 유로(134)를 통해 열매체를 공급하거나, 열발생부로부(130)터 가열된 열매체를 열매체 저장탱크(151)로 유동시키는 열매체 유동펌프(152);상기 열매체 유동 유로(134) 및 열교환부(140)와 연결되고, 가열된 열매체가 저장되는 열매체 저장탱크(151); 및상기 열매체 저장탱크(151)와 인접하여 장착되고, 열매체 저장탱크(151)에 저장된 열매체를 열교환부(140)로 유동시키는 열매체 공급펌프(153);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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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100)는, 상기 열발생부(130)와 인접하여 장착되고, 열발생부(130)로부터 발생된 열을 도로표면(20)에 전달하는 열교환부(14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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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외력수용부(110)는,도로 또는 교량에 소정 깊이 만큼 매설되는 판상형 구조의 하부지지판(111);상기 하부 지지판(111)의 상부에 장착되고, 상판(113)의 상하방향 구동을 가이드 해주며, 상판(113)의 위치를 특정 위치로 복원시키는 탄성부재를 내장하는 슬라이딩 가이드(112); 및도로표면(20)에 상부면이 소정 높이만큼 노출되도록 슬라이딩 가이드(112)의 상부에 장착되는 판상형 구조의 상판(113);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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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상판(113)의 양단부에는 하방 외측방향으로 절곡된 구조의 절곡부(114)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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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절곡부(114)의 하측과 인접하는 도로 또는 교량의 내부에는, 일측방향으로 유로가 형성된 빗물받이부(115)가 장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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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외력전달부(120)는,상하방향으로 구동되는 외력수용부(110)의 직선운동을 회전운동으로 변환하는 2절 링크 구조 또는 3절 링크 구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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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도로 및 결빙방지장치(100)는,도로표면(20)과 인접하여 장착되어 도로표면(20)의 온도를 검출한 후, 검출된 온도데이터를 제어부에 전달하는 도로표면 온도검출부; 및상기 도로표면 온도검출부로부터 전달받은 온도데이터를 바탕으로 열매체 공급펌프(153)의 작동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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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도로 및 결빙방지장치(100)는,도로표면(20)으로부터 소정 높이만큼 이격되어 배치되고, 외기 온도를 검출한 후, 검출된 온도데이터를 제어부에 전달하는 외기 온도검출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도로표면 온도검출부 및 외기 온도검출부로부터 전달받은 온도데이터를 바탕으로 열매체 공급펌프(153)의 작동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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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열교환부(140)는,도로표면(20)으로부터 소정 깊이만큼 매설되고, 열매체 유동 유로와 연결되어 가열된 열매체가 유동하는 다수의 열교환 튜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및 교량 결빙방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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