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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충전을 위한 통신신호를 무선 방식으로 수신하도록 구성된 무선 신호 수신부;전기차 충전을 위한 통신신호를 유선 방식으로 수신하도록 구성된 유선 신호 수신부;상기 무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를 제1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제1 통신부;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를 제2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제2 통신부;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를 전력선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제3 통신부; 및상기 무선 신호 수신부의 통신신호 수신에 따라 상기 제1 통신부를 활성화하고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의 듀티비가 소정의 듀티비 범위를 벗어날 경우에 상기 제2 통신부를 활성화하고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의 듀티비가 소정의 듀티비 범위 이내일 경우에 상기 제3 통신부를 활성화하는 제어부; 를 포함하는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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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IEC 61851-1 통신프로토콜의 CP(Control pilot) 신호에 대응되는 통신신호의 듀티비를 상기 소정의 듀티비 범위와 비교하여 상기 제2 통신부 또는 상기 제3 통신부를 활성화하는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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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3 통신부는,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를 제1 전력선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제1 전력선 통신부; 및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를 제2 전력선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제2 전력선 통신부; 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의 주파수가 제1 주파수 이상일 경우에 상기 제1 전력선 통신부를 활성화하는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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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3 통신부는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를 제3 전력선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제3 전력선 통신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의 주파수가 제1 주파수 미만이고 제2 주파수 이상일 경우에 상기 제2 전력선 통신부를 활성화하고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의 주파수가 상기 제2 주파수 미만일 경우에 상기 제3 전력선 통신부를 활성화하는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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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의 주파수가 제1 주파수 이상이고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의 크기가 제1 크기 이상일 경우에 상기 제1 전력선 통신부를 활성화하고,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의 주파수가 제1 주파수 미만이고 상기 유선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의 크기가 제2 크기 이상일 경우에 상기 제2 전력선 통신부 또는 제3 전력선 통신부를 활성화하는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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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1, 제2 및 제3 전력선 통신부는 활성화된 이후에 전력선에 대한 매칭 프로세스를 진행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매칭 프로세스가 실패할 경우에 상기 제1, 제2 및 제3 전력선 통신부 중 활성화되지 않은 전력선 통신부를 추가로 활성화하는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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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1, 제2 및 제3 전력선 통신부는 상기 매칭 프로세스가 실패할 경우에 소정의 횟수만큼 추가 매칭 프로세스를 진행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1, 제2 및 제3 전력선 통신부를 모두 활성화한 이후에 상기 제1, 제2 및 제3 전력선 통신부의 추가 매칭 프로세스가 모두 실패할 경우에 커넥터 재결합 요청 정보 또는 고객센터 문의 요청 정보를 생성하는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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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전기차의 급속 충전을 위한 통신신호를 수신하는 급속 충전 신호 수신부; 및상기 급속 충전 신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통신신호를 제4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제4 통신부; 를 더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급속 충전 신호 수신부가 통신신호를 수신한 경우에 상기 제1, 제2, 제3 통신부를 비활성화하는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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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충전을 위한 통신신호를 감지하는 단계;상기 통신신호가 제1 통신프로토콜에 대응되는 신호인지 확인하는 단계;상기 통신신호가 상기 제1 통신프로토콜에 대응될 경우에 상기 통신신호를 제1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단계;상기 통신신호가 상기 제1 통신프로토콜에 대응되지 않을 경우에 상기 통신신호의 듀티비를 소정의 듀티비 범위와 비교하는 단계;상기 통신신호의 듀티비가 상기 소정의 듀티비 범위를 벗어날 경우에 상기 통신신호를 제2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단계; 및상기 통신신호의 듀티비가 상기 소정의 듀티비 이내일 경우에 상기 통신신호를 전력선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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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전력선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단계는,상기 통신신호가 제1 조건을 만족할 경우에 제1 전력선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단계;상기 통신신호가 제2 조건을 만족할 경우에 제2 전력선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처리하는 단계; 및상기 통신신호가 상기 제1 조건 및 상기 제2 조건을 모두 만족하지 않을 경우에 커넥터 재결합 요청 정보 또는 고객센터 문의 요청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고,상기 제1 조건은 상기 통신신호의 듀티비가 상기 소정의 듀티비 이내이고 상기 통신신호의 주파수가 제1 주파수 이상이고 상기 통신신호의 크기가 제1 크기 이상인 조건이고,상기 제2 조건은 상기 통신신호의 듀티비가 상기 소정의 듀티비 이내이고 상기 통신신호의 주파수가 제1 주파수 미만이고 상기 통신신호의 크기가 제2 크기 이상인 조건인 전기차 충전을 위한 다중통신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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