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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할 콘텐츠에서 시점-독립 배경과 시점-의존 객체들을 분류하는 객체 분류부;상기 시점-의존 객체들 각각에 연동할 사용자에 상응하는 시점(view point)을 판단하여 연동하는 시점 연동부;상기 시점-독립 배경은 핫 스팟을 기준으로 렌더링하여 배경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하고, 상기 시점-의존 객체들은 각각에 연동된 시점을 기준으로 렌더링하여 객체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하는 렌더링부; 및상기 배경 가시화 이미지와 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를 출력하는 출력부를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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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는상기 시점-독립 배경에 포함된 배경 객체들에 상응하는 충돌 범위에 상응하는 바운딩 볼륨(bounding volume)을 이용하여 상기 배경 객체들과 상기 시점-의존 객체들의 상호작용 여부 및 상호작용의 효과를 계산하는 상호작용 연산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렌더링부는상기 상호작용 연산부의 계산에 따른 상기 상호작용의 효과를 반영하여 상기 배경 가시화 이미지와 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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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렌더링부는상기 배경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할 때, 상기 시점-독립 배경에 상응하는 깊이 맵(depth map)을 이용하여 상기 배경 객체들 간의 가려짐과 상기 배경 객체들의 크기를 결정하고,상기 바운딩 볼륨은상응하는 상기 배경 객체들의 크기에 상응하여 크기가 결정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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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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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렌더링부는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할 때, 상기 시점-의존 객체들 각각에 연동된 시점들을 기준으로 상기 시점-독립 배경 및 진행방향을 고려하여 상기 시점-의존 객체들의 크기와 위치를 결정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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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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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렌더링부는상기 배경 객체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한 시점-의존 상호작용 객체들의 진행에 따른 크기의 변화를 상기 깊이 맵에서 상기 시점-의존 상호작용 객체들의 진행 방향에 상응하는 깊이를 고려하여 결정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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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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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출력부는상기 배경 가시화 이미지상에 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들을 오버레이(overlay) 방식으로 출력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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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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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상호작용 연산부는상기 시점-의존 상호작용 객체들의 종류, 상기 시점-의존 상호작용 객체들에 부여된 효과, 상기 배경 객체들의 상태 및 상기 바운딩 볼륨의 충돌 위치 중 하나 이상을 이용하여 상기 상호작용의 효과를 계산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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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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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시점들은상기 사용자들에 상응하는 눈동자들, 머리, 얼굴 혹은 눈의 위치와 방향에 의해 결정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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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렌더링부는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들을 생성할 때, 양안의 차이를 이용한 스테레오 입체 렌더링을 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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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할 콘텐츠에서 시점-독립 배경과 시점-의존 객체들을 분류하는 단계;상기 시점-의존 객체들 각각에 연동할 사용자에 상응하는 시점(view point)을 판단하여 연동하는 단계;상기 시점-독립 배경은 핫 스팟을 기준으로 렌더링하여 배경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하고, 상기 시점-의존 객체들은 각각에 연동된 시점을 기준으로 렌더링하여 객체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배경 가시화 이미지와 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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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은상기 시점-독립 배경에 포함된 배경 객체들에 상응하는 충돌 범위에 상응하는 바운딩 볼륨(bounding volume)을 이용하여 상기 배경 객체들과 상기 시점-의존 객체들의 상호작용 여부 및 상호작용의 효과를 계산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상호작용 연산부의 계산에 따른 상기 상호작용의 효과를 반영하여 상기 배경 가시화 이미지와 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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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배경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할 때, 상기 시점-독립 배경에 상응하는 깊이 맵(depth map)을 이용하여 상기 배경 객체들 간의 가려짐과 상기 배경 객체들의 크기를 결정하고,상기 바운딩 볼륨은상응하는 상기 배경 객체들의 크기에 상응하여 크기가 결정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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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를 생성할 때, 상기 시점-의존 객체들 각각에 연동된 시점들을 기준으로 상기 시점-독립 배경 및 진행방향을 고려하여 상기 시점-의존 객체들의 크기와 위치를 결정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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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3에 있어서,상기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배경 객체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한 시점-의존 상호작용 객체들의 진행에 따른 크기의 변화를 상기 깊이 맵에서 상기 시점-의존 상호작용 객체들의 진행 방향에 상응하는 깊이를 고려하여 결정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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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4에 있어서,상기 출력하는 단계는상기 배경 가시화 이미지상에 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들을 오버레이(overlay) 방식으로 출력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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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상기 상호작용 효과를 계산하는 단계는상기 시점-의존 상호작용 객체들의 종류, 상기 시점-의존 상호작용 객체들에 부여된 효과, 상기 배경 객체들의 상태 및 상기 바운딩 볼륨의 충돌 위치 중 하나 이상을 이용하여 상기 상호작용의 효과를 계산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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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6에 있어서,상기 시점들은상기 사용자들에 상응하는 눈동자들, 머리, 얼굴 혹은 눈의 위치와 방향에 의해 결정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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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7 있어서,상기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객체 가시화 이미지들을 생성할 때, 양안의 차이를 이용한 스테레오 입체 렌더링을 하는 것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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