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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PHEV) 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으로서, 목적지까지의 도착 예정 시간에 관한 정보 및 현재 배터리 충전 상태 (State of charge, SOC) 에 관한 정보를 기반으로 목표 SOC 변화율을 결정하는 단계; 복수의 목표 SOC 변화율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의 모드 변환 맵들 중에서, 상기 결정된 목표 SOC 변화율에 대응하는 모드 변환 맵을 선택하는 단계; 및상기 선택된 모드 변환 맵을 기반으로 상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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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목표 SOC 변화율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의 모드 변환 맵들은, 요구되는 휠 토크 및 차량 속도에 따른 최적 운전 모드를 각각 지시하고, 상기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단계는, 현재 요구되는 휠 토크 및 차량 속도에 따라 상기 선택된 모드 변환 맵이 지시하는 운전 모드로 상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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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운전 모드는, CD (Charge depleting) 모드 및 CS (Charge sustaining) 모드를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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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운전 모드는, 전기 자동차 (Electric Vehicle) 모드, 직렬 모드 및 병렬 모드를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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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목표 SOC 변화율은, 현재 배터리 충천 상태 (SOC) 와 최종 목표 충전 상태 (SOC) 의 차를 상기 도착 예정 시간까지 남은 시간으로 나눈 값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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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목표 SOC 변화율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의 모드 변환 맵들은, 각각 대응하는 목표 SOC 변화율을 기반으로 하는 동적 계획법 (Dynamic programming, DP) 을 이용한 후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 도출된 글로벌 최적 SOC 경로로부터 생성된 것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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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목적지까지의 도착 예정 시간이 미리 결정된 임계 변화율을 초과하여 변동되었다는 결정에 응답하여, 상기 목표 SOC 변화율을 업데이트하는 단계; 복수의 목표 SOC 변화율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의 모드 변환 맵들 중에서, 상기 업데이트된 목표 SOC 변화율에 대응하는 제 2 모드 변환 맵을 선택하는 단계; 및상기 선택된 제 2 모드 변환 맵을 기반으로 상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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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단계는, 휠 토크 히스테리시스 및 차량 속도 히스테리시스 중 적어도 하나를 고려하여 상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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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시뮬레이션은 도심 주행 모드 (Urban Dynamometer Driving Schedule, UDDS) 및 고속도로 주행 모드 (highway fuel economy, HWFET) 에 대해 각각 수행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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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PHEV) 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로서, 상기 장치는 프로세서 및 메모리를 포함하고, 상기 프로세서는, 목적지까지의 도착 예정 시간에 관한 정보 및 현재 배터리 충전 상태 (State of charge, SOC) 에 관한 정보를 기반으로 목표 SOC 변화율을 결정하고;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복수의 목표 SOC 변화율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의 모드 변환 맵들 중에서, 상기 결정된 목표 SOC 변화율에 대응하는 모드 변환 맵을 선택하고; 그리고상기 선택된 모드 변환 맵을 기반으로 상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를 결정하도록 구성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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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목표 SOC 변화율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의 모드 변환 맵들은, 요구되는 휠 토크 및 차량 속도에 따른 최적 운전 모드를 각각 지시하고, 상기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것은, 현재 요구되는 휠 토크 및 차량 속도에 따라 상기 선택된 모드 변환 맵이 지시하는 운전 모드로 상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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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운전 모드는, CD (Charge depleting) 모드 및 CS (Charge sustaining) 모드를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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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운전 모드는, 전기 자동차 (Electric Vehicle) 모드, 직렬 모드 및 병렬 모드를 포함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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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목표 SOC 변화율은, 현재 배터리 충천 상태 (SOC) 와 최종 목표 충전 상태 (SOC) 의 차를 상기 도착 예정 시간까지 남은 시간으로 나눈 값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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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목표 SOC 변화율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의 모드 변환 맵들은, 각각 대응하는 목표 SOC 변화율을 기반으로 하는 동적 계획법 (Dynamic programming, DP) 을 이용한 후방향 시뮬레이션의 결과 도출된 글로벌 최적 SOC 경로로부터 생성된 것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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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목적지까지의 도착 예정 시간이 미리 결정된 임계 변화율을 초과하여 변동되었다는 결정에 응답하여, 상기 목표 SOC 변화율을 업데이트하고;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복수의 목표 SOC 변화율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의 모드 변환 맵들 중에서, 상기 업데이트된 목표 SOC 변화율에 대응하는 제 2 모드 변환 맵을 선택하고; 그리고상기 선택된 제 2 모드 변환 맵을 기반으로 상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를 결정하도록 더 구성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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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것은, 휠 토크 히스테리시스 및 차량 속도 히스테리시스 중 적어도 하나를 고려하여 상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를 결정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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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시뮬레이션은 도심 주행 모드 (Urban Dynamometer Driving Schedule, UDDS) 및 고속도로 주행 모드 (highway fuel economy, HWFET) 에 대해 각각 수행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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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PHEV) 의 운전 모드를 제어하기 위한,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 가능한 명령어들을 저장하는 컴퓨터 판독 가능한 저장 매체로서, 상기 명령어들은 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되었을 때, 목적지까지의 도착 예정 시간에 관한 정보 및 현재 배터리 충전 상태 (State of charge, SOC) 에 관한 정보를 기반으로 목표 SOC 변화율을 결정하고; 복수의 목표 SOC 변화율에 각각 대응하는 복수의 모드 변환 맵들 중에서, 상기 결정된 목표 SOC 변화율에 대응하는 모드 변환 맵을 선택하고; 그리고상기 선택된 모드 변환 맵을 기반으로 상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운전 모드를 결정하도록 구성되는, 컴퓨터 판독 가능한 저장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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