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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사로에 주차된 차량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단계; 및휠이 회전하며 상기 차량이 움직이는 경우와, 상기 휠이 회전하지 않고 상기 차량이 미끄러지는 경우, 서로 다른 제동 전략을 이용하여, 상기 차량을 제동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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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을 제동하는 단계는타이어의 공기압을 이용하여, 휠 각각에 대한 브레이크 압력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결정된 브레이크 압력을 이용하여, 상기 휠이 회전하며 움직이는 차량을 제동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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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공기압이 정상 범위 내에 존재하는 휠에 대한 브레이크 압력은, 상기 공기압이 상기 정상 범위를 벗어난 휠에 대한 브레이크 압력보다 높은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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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타이어의 공기압은상기 차량이 주차되기 전에 측정된 공기압인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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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을 제동하는 단계는ABS 또는 TCS를 활성화하여, 미끄러지는 차량을 제동하는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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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을 제동하는 단계는휠 스피드 센서를 이용하여, 상기 차량이 미끄러지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가속도 센서 또는 요 레이트 센서를 이용하여 차량의 움직임 패턴을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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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동 전략에 따른 상기 차량의 제동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판단 결과에 따라, 상기 차량의 진행 방향을 주변 장애물 방향으로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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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의 제동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휠 속도와 임계값을 비교하거나, 가속도 센서 또는 요 레이트 센서의 센싱값을 이용하여, 상기 차량의 제동 여부를 판단하는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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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이 정지된 상태에서 상기 차량의 시동이 오프되어 있고, 운전자가 상기 차량에 탑승하지 않은 경우, 상기 차량이 주차된 것으로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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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사로에 주차된 차량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단계; 휠이 회전하며 상기 차량이 움직이는지 여부와, 상기 휠이 회전하지 않고 상기 차량이 미끄러지는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휠의 회전 여부에 따라, 서로 다른 제동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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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제동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휠이 회전하는 경우, 타이어의 공기압에 따라 휠 각각에 대한 브레이크 압력을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브레이크 압력을 이용하여 제1제동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휠이 회전하지 않는 경우, ABS 또는 TCS를 활성화하는 제2제동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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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센싱값을 이용하여, 상기 제동 제어 신호에 따른 상기 차량의 제동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판단 결과에 따라, 상기 차량의 진행 방향을 주변 장애물 방향으로 제어하는 제3제동 제어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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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사로에 주차된 차량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단계; 휠의 회전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판단 결과, 상기 휠이 회전하지 않고 상기 차량이 미끄러지는 경우, ABS 또는 TCS를 활성화하여 상기 차량을 제동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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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을 제동하는 단계는가속도 센서 또는 요 레이트 센서를 이용하여 차량의 움직임 패턴을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차량의 움직임 패턴에 따라 ABS 또는 TCS를 이용하여 상기 차량을 제동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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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항에 있어서,상기 휠이 회전하는 경우, 타이어의 공기압에 따른 휠 각각에 대한 브레이크 압력을 이용하여 상기 차량을 제동하는 단계; 및상기 브레이크 압력을 이용하여 상기 차량을 제동한 이후, 상기 휠이 회전하는 경우, 상기 차량의 진행 방향을 주변 장애물 방향으로 제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경사로에서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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