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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모드에 따라 지면에 대한 피치각(pitching angle)이 변하는 몸체부; 상기 몸체부에 고정익 형태로 연결된 윗날개부 및 아랫날개부;상기 윗날개부 및 상기 아랫날개부에 각각 박혀 있는 형태로 배치되는 복수 개의 윗프로펠러 및 복수 개의 아랫프로펠러;를 포함하고, 상기 윗프로펠러 및 아랫프로펠러는 수직이착륙 모드에서 양력을 제공하고, 전진비행 모드에서 추력을 제공하며,상기 비행 모드가 변할 때 배터리를 이동시키며, 상기 몸체부의 내부에 배치되는 배터리 이송부를 더 포함하는,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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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윗프로펠러는 상기 윗날개부의 왼쪽 및 오른쪽에 각각 2개 이상 배치되고,상기 아랫프로펠러는 상기 아랫날개부의 왼쪽 및 오른쪽에 각각 2개 이상 배치되는,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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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비행 모드가 상기 수직이착륙 모드에서 상기 전진비행 모드로 변할 때, 상기 복수 개의 윗프로펠러 중 특정 윗프로펠러의 분당회전수는 상기 특정 윗프로펠러의 위치에 대응하는 아랫프로펠러의 분당회전수보다 큰,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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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윗날개부 및 상기 아랫날개부는 비행 중 양력을 조절하는 조종면을 포함하는,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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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비행 모드가 상기 수직이착륙 모드에서 상기 전진비행 모드로 변할 때, 상기 배터리 이송부는 상기 배터리를 상기 몸체부의 앞쪽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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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아랫날개부는 상기 윗날개부보다 상기 몸체부의 앞쪽에 배치된,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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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 개의 윗프로펠러 중 상기 윗날개부의 가장 바깥쪽에 배치된 윗프로펠러는 나머지 윗프로펠러보다 날(blade)의 길이가 길고, 상기 복수 개의 아랫프로펠러 중 상기 아랫날개부의 가장 바깥쪽에 배치된 아랫프로펠러는 나머지 아랫프로펠러보다 날(blade)의 길이가 긴,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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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차적으로 수행되는 이륙 단계, 전이 단계, 전진비행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이륙 단계는, 몸체부에 고정익 형태로 연결되는 윗날개부 및 아랫날개부에 각각 박혀 있는 형태로 배치되는 복수 개의 윗프로펠러 및 아랫프로펠러를 회전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전이 단계는, 상기 복수 개의 윗프로펠러 및 아랫프로펠러의 분당회전수를 조절하여 몸체부의 지면에 대한 피치각을 변화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전이 단계는, 상기 몸체부의 내부에 배치되는 배터리 이송부에 의해, 상기 몸체부의 내부에 배치된 배터리를 상기 몸체부의 앞쪽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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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전이 단계 및 상기 전진비행 단계는, 상기 윗날개부 및 상기 아랫날개부의 앞전 또는 뒷전에 결합되는 보조 날개의 각도를 조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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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전진비행 단계는, 상기 복수 개의 윗프로펠러 및 아랫프로펠러 중 가장 바깥쪽에 배치된 윗프로펠러 및 아랫프로펠러의 분당회전수를 감소시키고, 상기 복수 개의 윗프로펠러 및 아랫프로펠러 중 가장 안쪽에 배치된 윗프로펠러 및 아랫프로펠러의 분당회전수를 증가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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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전진비행 단계는, 상기 몸체부의 내부에 배치된 배터리를 상기 몸체부의 뒤쪽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수직이착륙 분산 추진형 항공기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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