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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빔 시스템의 사용자 장비(user equipment, UE)가 랜덤 액세스 절차의 메시지를 송신하는 방법으로서,전력 램핑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 장비의 복수의 송신 빔 중 제1 빔을 통해 상기 랜덤 액세스 절차의 메시지 1을 전송 및 재전송하는 단계, 그리고랜덤 액세스 응답(random access response, RAR) 윈도우 내에서 상기 메시지 1에 대응하는 메시지 2가 수신되지 않으면, 상기 복수의 송신 빔 중 제2 빔으로 빔 스위칭을 수행하고 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제2 빔의 제2 전력 레벨은 상기 제1 빔의 제1 전력 레벨보다 높은,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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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상기 전력 램핑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 장비의 복수의 송신 빔 중 제1 빔을 통해 상기 랜덤 액세스 절차의 메시지 1을 전송 및 재전송하는 단계는,상기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이 전송된 후 상기 UE가 상기 메시지 2를 성공적으로 수신하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지 않는 단계를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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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상기 전력 램핑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 장비의 복수의 송신 빔 중 제1 빔을 통해 상기 랜덤 액세스 절차의 메시지 1을 전송 및 재전송하는 단계는,상기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이 전송된 후 상기 UE가 상기 메시지 2의 수신을 실패하면, 상기 메시지 1의 송신 전력의 전력 레벨을 증가시켜서 상기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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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UE가 상기 제2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재전송된 상기 메시지 1에 대응하는 메시지 2의 수신을 실패하면, 상기 제2 전력 레벨보다 높은 제3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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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서,상기 제3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UE가 상기 제3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재전송된 상기 메시지 1에 대응하는 메시지 2의 수신을 실패하면, 상기 복수의 송신 빔 중 제3 빔으로 빔 스위칭을 수행하고 상기 제3 빔을 통해 상기 제3 전력 레벨보다 높은 제4 전력 레벨로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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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UE가 상기 제2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재전송된 상기 메시지 1에 대응하는 메시지 2의 수신을 실패하면, 상기 복수의 송신 빔 중 제3 빔으로 빔 스위칭을 수행하고 상기 제3 빔을 통해 상기 제2 전력 레벨보다 높은 제3 전력 레벨로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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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상기 사용자 장비의 송신 빔을 통한 상기 메시지 1의 전송 및 재전송 횟수는 상기 사용자 장비의 송신 빔의 서브세트에 기반하여 결정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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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다중 빔 시스템의 사용자 장비(user equipment, UE)가 랜덤 액세스 절차의 메시지를 송신하는 방법으로서,전력 램핑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 장비의 복수의 송신 빔 중 제1 빔을 통해 상기 랜덤 액세스 절차의 메시지 1을 전송 및 재전송하는 단계, 그리고랜덤 액세스 응답(random access response, RAR) 윈도우 내에서 상기 메시지 1에 대응하는 메시지 2가 수신되지 않으면, 상기 복수의 송신 빔 중 제2 빔으로 빔 스위칭을 수행하고 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제2 빔의 제2 전력 레벨은 상기 제1 빔의 제1 전력 레벨과 같은,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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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서,상기 전력 램핑에 기반하여 복수의 송신 빔 중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전송 및 재전송하는 단계는,상기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이 전송된 후 상기 UE가 상기 메시지 2를 성공적으로 수신하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지 않는 단계를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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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서,상기 전력 램핑에 기반하여 복수의 송신 빔 중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전송 및 재전송하는 단계는,상기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이 전송된 후 상기 UE가 상기 메시지 2의 수신을 실패하면, 송신 전력의 전력 레벨을 증가시켜서 상기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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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8항에서,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UE가 상기 제2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재전송된 상기 메시지 1에 대응하는 메시지 2의 수신을 실패하면, 상기 제2 전력 레벨보다 높은 제3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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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1항에서,상기 제3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UE가 상기 제3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재전송된 상기 메시지 1에 대응하는 메시지 2의 수신을 실패하면, 상기 복수의 송신 빔 중 제3 빔으로 빔 스위칭을 수행하고 상기 제3 빔을 통해 상기 제3 전력 레벨로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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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8항에서,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UE가 상기 제2 전력 레벨로 상기 제2 빔을 통해 재전송된 상기 메시지 1에 대응하는 메시지 2의 수신을 실패하면, 상기 복수의 송신 빔 중 제3 빔으로 빔 스위칭을 수행하고 상기 제3 빔을 통해 상기 제2 전력 레벨로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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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서,상기 사용자 장비의 송신 빔을 통한 상기 메시지 1의 전송 및 재전송 횟수는 상기 사용자 장비의 송신 빔의 서브세트에 기반하여 결정되는, 메시지 송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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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빔 시스템의 사용자 장비(user equipment, UE)로서,프로세서, 메모리, 및 무선 통신부(radio frequency unit, RF unit)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전력 램핑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 장비의 복수의 송신 빔 중 제1 빔을 통해 랜덤 액세스 절차의 메시지 1을 전송 및 재전송하는 단계, 그리고랜덤 액세스 응답(random access response, RAR) 윈도우 내에서 상기 메시지 1에 대응하는 메시지 2가 수신되지 않으면, 상기 복수의 송신 빔 중 제2 빔으로 빔 스위칭을 수행하고 상기 제2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수행하고, 여기서 상기 제2 빔의 제2 전력 레벨은 상기 제1 빔의 제1 전력 레벨과 같거나 또는 상기 제1 전력 레벨보다 높은, 사용자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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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서,상기 프로세서는 전력 램핑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 장비의 복수의 송신 빔 중 제1 빔을 통해 랜덤 액세스 절차의 메시지 1을 전송 및 재전송하는 단계를 수행할 때,상기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이 전송된 후 상기 UE가 상기 메시지 2의 수신을 실패하면, 상기 메시지 1의 송신 전력의 전력 레벨을 증가시켜서 상기 제1 빔을 통해 상기 메시지 1을 재전송하는 단계를 수행하는, 사용자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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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서,상기 사용자 장비의 송신 빔을 통한 상기 메시지 1의 전송 및 재전송 횟수는 상기 사용자 장비의 송신 빔의 서브세트에 기반하여 결정되는, 사용자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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