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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공기가 유입되는 챔버부;일단부가 상기 챔버부에 형성되는 관통홀부를 관통하며, 상기 챔버부 내에서 이동하는 로드부;상기 챔버부의 내측에 설치되고, 상기 로드부와 결합되어 상기 로드부를 상기 관통홀부로부터 이격되는 방향으로 탄성 지지하는 탄성지지부; 및상기 챔버부의 내측에 설치되고, 상기 로드부의 이동 경로 상에 배치되어 상기 로드부의 접촉에 따라 상기 로드부의 가압 정도를 감지하는 스위치부;를 포함하고,상기 스위치부는,상기 챔버부의 내측에 위치 고정되는 스위치본체;상기 스위치본체와 연결되고, 상기 스위치본체 내에서 승강하는 눌림부; 및상기 눌림부와 접촉가능하도록 상기 스위치본체 내측에 배치되는 접촉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압 브레이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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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로드부는,상기 관통홀부를 통과하여 이동하는 로드본체; 및상기 로드본체에 결합되고, 상기 로드본체의 이동 시 상기 탄성지지부와 상기 스위치부를 가압하는 가압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압 브레이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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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스위치부는 복수 개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압 브레이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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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눌림부는, 눌림본체와; 상기 눌림본체에서 외측으로 돌출 형성되는 돌기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압 브레이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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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돌기부는 복수 개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압 브레이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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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접촉부는 형상 기억 합금 소재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압 브레이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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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스위치부는, 상기 스위치본체에 설치되고, 상기 눌림부를 상기 스위치본체에서 이격되는 방향으로 탄성 지지하는 탄성부재;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압 브레이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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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로드부를 둘러싸며 상기 챔버부와 결합되어 상기 로드부의 이동 경로를 제공하는 가이드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압 브레이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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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공기가 유입되는 챔버부; 일단부가 상기 챔버부에 형성되는 관통홀부를 관통하며, 상기 챔버부 내에서 이동하는 로드부; 상기 챔버부의 내측에 설치되고, 상기 로드부와 결합되어 상기 로드부를 상기 관통홀부로부터 이격되는 방향으로 탄성 지지하는 탄성지지부; 및 상기 챔버부의 내측에 설치되고, 상기 로드부의 이동 경로 상에 배치되어 상기 로드부의 접촉에 따라 상기 로드부의 가압 정도를 감지하는 스위치부;를 포함하는 공압 브레이크장치;브레이크 페달부에서 전달되는 압력을 감지하는 압력감지부; 및상기 공압 브레이크장치에서 상기 로드부의 가압 정도에 따라 상기 스위치부에서 발생되는 신호 값과 상기 압력감지부에서 전달되는 압력 값을 수신하여 실시간으로 비교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스위치부는,상기 챔버부의 내측에 위치 고정되는 스위치본체;상기 스위치본체와 연결되고, 상기 스위치본체 내에서 승강하는 눌림부; 및상기 눌림부와 접촉가능하도록 상기 스위치본체 내측에 배치되는 접촉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시스템 고장 검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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