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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량이 운행하는 기 설정된 경로 사이의 i-1번째 정거장과 i번째 정거장 사이에서의 상기 전기차량의 에너지 소모량()의 최소치(minimum value), 최대치(maximum value), i-1번째 정거장과 i번째 정거장 사이에서의 상기 에너지 소모량의 공칭값() 및 최대 편차(), i번째 정거장에서 서비스 시간(), i번째 정거장에서의 서비스 시간의 공칭치(), 최대 편차(), 이동 중 충전 시간의 임계치(), 이동 중 충전 시간의 공칭치() 및 이동 중 충전 시간의 최대 편차()를 추출하는 통계확률 운행 데이터 생성부; 무선충전기 용량, 무선충전기 효율, 상기 i번째 정거장에서 서비스 시간(), 상기 이동 중 충전 시간의 임계치(), 에너지 공급 트랙의 유무(yi), 에너지 공급 트랙의 길이(xi)를 기반으로 i번째 정거장에서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si)을 산출하고, 상기 무선충전기 용량, 상기 무선충전기 효율, 상기 i번째 정거장에서 서비스 시간(), 상기 i번째 정거장에서의 서비스 시간의 공칭치(), 상기 최대 편차()를 기반으로 i번째 정거장에서 서비스 시간 동안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를 산출하고, 상기 무선충전기 용량, 상기 무선충전기 효율, 상기 이동 중 충전 시간의 공칭치(), 상기 이동 중 충전 시간의 최대 편차()를 기반으로 i번째 정거장에서 이동 중에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을 산출하는 에너지 계산부; 및상기 전기차량의 숫자(), 단위 배터리 비용(), 배터리 용량(), 고정 설치비() 및 단위 가변 설치비()를 기반으로 목적 비용 함수를 산출하고, j-1번째 정거장에서 j번째 정거장까지 전기차량이 소모하는 에너지의 양(), 에너지 공급 트랙이 설치된 경우 j번째 정거장에서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 에너지 공급 트랙의 길이에 의해 j번째 정거장에서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를 기반으로 상기 목적 비용 함수를 최적화하는 비용 계산부를 포함하는 무선충전 전기차량 최적 운행정보 결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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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통계확률 운행 데이터 생성부는 상기 기 설정된 경로를 따라 운행되는 상기 전기차량에 대한 실제 운행 데이터를 수집하며, 상기 실제 운행 데이터는 이동 거리에 따른 운행 속도 데이터를 갖는 복수의 실제 운행 데이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충전 전기차량 최적 운행정보 결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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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통계확률 운행 데이터 생성부는,상기 실제 운행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이터 수집부;상기 데이터 수집부에서 수집된 데이터 중, 실제 통계확률을 추출하는 데 사용될 유효 데이터를 추출하는 유효 데이터 추출부; 및상기 유효 데이터로부터 통계확률 데이터를 계산하는 통계확률 계산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충전 전기차량 최적 운행정보 결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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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유효 데이터 추출부는,상기 실제 운행 데이터로부터 전이확률행렬(transition probability matrix)을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충전 전기차량 최적 운행정보 결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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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유효 데이터 추출부는,상기 이동 거리에 따른 운행 속도 데이터에 기초하여, 다음 상태 지수(next state index)를 계산하고, 상기 다음 상태 지수를 구하는 데 사용된 데이터를 현재 상태 지수(current state index)로 정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충전 전기차량 최적 운행정보 결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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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에너지 계산부는,상기 전기차량에 탑재되는 배터리의 크기, 에너지 공급 트랙의 유무 및 상기 전기차량에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한 에너지 공급 트랙의 길이를 이용하여 상기 전기차량의 에너지 소모량과 에너지 충전량을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충전 전기차량 최적 운행정보 결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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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비용 계산부는,상기 전기차량을 운행시키기 위한 전체 비용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보수주의 수준(conservatism level)을 고려하여 상기 전기차량의 에너지 소모량과 에너지 충전량을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충전 전기차량 최적 운행정보 결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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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에너지 계산부는,상기 전기차량의 운행 불확정성을 고려하기 위해, 상기 통계확률 운행 데이터 생성부에서 생성한 통계확률적 운행 데이터를 이용하여 이동 거리에 따른 평균 에너지 소모량을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충전 전기차량 최적 운행정보 결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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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량이 운행하는 기 설정된 경로 사이의 i-1번째 정거장과 i번째 정거장 사이에서의 상기 전기차량의 에너지 소모량()의 최소치(minimum value), 최대치(maximum value), i-1번째 정거장과 i번째 정거장 사이에서의 상기 에너지 소모량의 공칭값() 및 최대 편차(), i번째 정거장에서 서비스 시간(), i번째 정거장에서의 서비스 시간의 공칭치(), 최대 편차(), 이동 중 충전 시간의 임계치(), 이동 중 충전 시간의 공칭치() 및 이동 중 충전 시간의 최대 편차()를 추출하는 과정; 무선충전기 용량, 무선충전기 효율, 상기 i번째 정거장에서 서비스 시간(), 상기 이동 중 충전 시간의 임계치(), 에너지 공급 트랙의 유무(yi), 에너지 공급 트랙의 길이(xi)를 기반으로 i번째 정거장에서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si)을 산출하는 과정;상기 무선충전기 용량, 상기 무선충전기 효율, 상기 i번째 정거장에서 서비스 시간(), 상기 i번째 정거장에서의 서비스 시간의 공칭치(), 상기 최대 편차()를 기반으로 i번째 정거장에서 서비스 시간 동안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를 산출하는 과정;상기 무선충전기 용량, 상기 무선충전기 효율, 상기 이동 중 충전 시간의 공칭치(), 상기 이동 중 충전 시간의 최대 편차()를 기반으로 i번째 정거장에서 이동 중에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을 산출하는 과정;상기 전기차량의 숫자(), 단위 배터리 비용(), 배터리 용량(), 고정 설치비() 및 단위 가변 설치비()를 기반으로 목적 비용 함수를 산출하는 과정; 및j-1번째 정거장에서 j번째 정거장까지 전기차량이 소모하는 에너지의 양(), 에너지 공급 트랙이 설치된 경우 j번째 정거장에서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 에너지 공급 트랙의 길이에 의해 j번째 정거장에서 충전되는 에너지의 양()를 기반으로 상기 목적 비용 함수를 최적화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무선충전 전기차량 최적 운행정보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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