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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차량의 충격흡수를 위해 파형의 빔을 지주로 받친 연성의 제1 방호울타리와, 주행 차량의 탈선을 방지하기 위해 콘크리트와 같은 중량물을 소재로 중앙부에 오목한 절곡면이 형성된 사다리꼴의 블록형상으로 제작된 강성의 제2 방호울타리가 서로 연결되는 전이구간에 사용되는 보강유닛에 있어서,상기 전이구간을 길이방향으로 한 판재형상으로 되어 상기 제1,2 방호울타리의 하단부와 각각 결합하되, 상기 제1 방호울타리 쪽으로 갈수록 지면에서 이격되며 폭이 좁아지는 하단경사부가 구비된 하부보강체를 포함하고,상기 하부보강체는,상기 제2 방호울타리의 정면에 밀착되는 형상으로 길이방향을 따라 절곡형성된 하단절곡부가 더 구비되고, 상기 빔의 배면에 구비되어 상기 빔과 함께 블록아웃을 통해 상기 지주에 일체로 결합되고,상기 전이구간을 길이방향으로 한 판재형상으로 되어 상기 하부보강체의 상단부와 맞댐이 이루어지도록 상기 제1,2 방호울타리의 상단부와 각각 결합하고, 상기 제1 방호울타리 쪽으로 갈수록 지면을 향하며 폭이 좁아지는 상단경사부가 구비된 제1 상부보강체를 더 포함하고,상기 제1 상부보강체는,상기 제2 방호울타리의 상단면에 밀착되는 형상으로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된 상단절곡부가 더 구비되고, 상기 빔의 배면에 구비되어 상기 빔과 함께 블록아웃을 통해 상기 지주에 일체로 결합되고,상기 하부보강체의 상단부와 상기 제1 상부보강체의 하단부는, 서로 겹치도록 배치되어 상호 끼움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이구간용 보강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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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부보강체의 두께는, 6 내지 8T이고,상기 전이구간의 길이에 대한 상기 하부보강체의 길이의 비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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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상부보강체의 두께는, 6 내지 8T이고,상기 전이구간의 길이에 대한 상기 제1 상부보강체의 길이의 비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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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보강유닛은,상기 빔에서 상기 제2 방호울타리 쪽으로 연장형성되어 상기 하부보강체 및 상기 제1 상부보강체의 정면에 구비되되, 상기 빔, 상기 하부보강체 및 상기 제1 상부보강체와 블록아웃을 통해 상기 지주에 일체로 결합되는 일단부와, 상기 하부보강체, 상기 제1 상부보강체 및 상기 제2 방호울타리와 일체로 결합되는 타단부로 구성되는 보강빔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이구간용 보강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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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보강유닛은,상기 전이구간을 길이방향으로 한 직사각형의 판재형상으로 되어 상기 하부보강체의 상단부와 맞댐이 이루어지도록 상기 제1,2 방호울타리의 상단부와 각각 결합하고, 상기 제2 방호울타리의 상방으로 돌출된 형상으로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된 상단돌출부가 구비된 제2 상부보강체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이구간용 보강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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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빔은, 상단부에 배치되는 2파형 빔과, 하단부에 배치되는 3파형 빔으로 이루어지고,상기 제2 상부보강체는, 상기 2파형 빔 및 상기 3파형 빔의 배면에 구비되어 상기 2,3파형 빔과 함께 블록아웃을 통해 상기 지주에 일체로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이구간용 보강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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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보강유닛은,상기 2,3파형 빔에서 상기 제2 방호울타리 쪽으로 각각 연장형성되어 상기 하부보강체 및 제2 상부보강체의 정면에 각각 구비되는 제1,2 보강빔을 더 포함하되,상기 제1 보강빔은, 상기 2파형 빔 및 상기 제2 상부보강체와 블록아웃을 통해 상기 지주에 일체로 결합되는 일단부와, 상기 제2 상부보강체와 일체로 결합되는 타단부로 구성되고,상기 제2 보강빔은, 상기 3파형 빔, 상기 하부보강체 및 상기 제2 상부보강체와 블록아웃을 통해 상기 지주에 일체로 결합되는 일단부와, 상기 하부보강체, 상기 제2 상부보강체 및 상기 제2 방호울타리와 일체로 결합되는 타단부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이구간용 보강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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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하부보강체의 상단부와 상기 제2 상부보강체의 하단부는,서로 겹치도록 배치되어 상호 끼움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이구간용 보강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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