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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 기술번호 : KST2019003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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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에 의하면,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에 있어서, 교량의 콘크리트 재령에 따른 선형회귀식의 기울기가 가변되어 전자기파의 감쇠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의 기준이 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이 제공된다.
Int. CL G01N 29/44 (2006.01.01) G01N 29/11 (2006.01.01) G01N 33/38 (2006.01.01) G01N 17/02 (2006.01.01)
CPC G01N 29/4472(2013.01) G01N 29/4472(2013.01) G01N 29/4472(2013.01) G01N 29/447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129960 (2017.10.11)
출원인 한국도로공사
등록번호/일자 10-1973492-0000 (2019.04.23)
공개번호/일자 10-2019-0041047 (2019.04.22)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9043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10.11)
심사청구항수 1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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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도로공사 대한민국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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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지영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2 이병주 대한민국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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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서동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혜천빌딩 ***호 (역삼동)(굿모닝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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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도로공사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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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10.11 수리 (Accepted) 1-1-2017-0981600-62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4.05 수리 (Accepted) 4-1-2018-5060698-33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8.08.0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8.10.1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18-0127984-29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10.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712128-62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11.05 수리 (Accepted) 1-1-2018-1093451-84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11.05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1093397-16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9.03.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22564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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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삭제
2 2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에 있어서,교량의 콘크리트 재령에 따른 선형회귀식의 기울기가 가변되어 전자기파의 감쇠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의 기준이 되며,콘크리트의 재령을 'Age'라 할 때 선형회귀식의 기울기 Slope=0
3 3
제2항에 있어서, 재령에 따른 교량의 열화여부에 대한 판별기준이 되는 선형회귀식의 기울기를 기반으로 콘크리트의 임의 재령에 따른 기본 감쇠곡선의 작도를 통하여 교량의 감쇠량이 분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4 4
제2항에 있어서, 콘크리트의 상태에 따라 선형회귀분석에 필요한 데이터의 범위를 달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5 5
제4항에 있어서, 건전한 콘크리트의 경우 선형회귀분석은 상위 데이터 50%의 범위 이내로 추출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6 6
제5항에 있어서, 선형회귀식의 기울기의 아래에 주어진 감쇠는 열화에 의한 감쇠로 주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7 7
제6항에 있어서, 열화에 의한 감쇠영역이 클수록 교량의 열화정도가 큰 것으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8 8
제4항에 있어서, 부분 손상된 콘크리트의 경우 선형회귀분석은 상위 데이터 20%의 범위 이내로 추출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9 9
제8항에 있어서, 선형회귀식의 기울기의 아래에 주어진 감쇠는 열화에 의한 감쇠로 주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10 10
제9항에 있어서, 열화에 의한 감쇠영역이 클수록 교량의 열화정도가 큰 것으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11 11
제4항에 있어서, 노후된 콘크리트의 경우 선형회귀분석은 상위 데이터 10%의 범위 이내로 추출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12 12
제11항에 있어서, 선형회귀식의 기울기의 아래에 주어진 감쇠는 열화에 의한 감쇠로 주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13 13
제12항에 있어서, 열화에 의한 감쇠영역이 클수록 교량의 열화정도가 큰 것으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14 14
제4항에 있어서, 콘크리트의 임의 재령에 따른 기본 감쇠곡선의 작도에 대하여 선형회귀곡선의 기울기가 0이 되도록, 데이터를 보정한 상태에서 교량의 감쇠량이 분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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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 보정된 선형회귀곡선의 기울기의 상하 대칭 영역 구간을 설정하며, 보정된 선형회귀곡선의 기울기 아래의 영역에서 상하 대칭 영역의 폭만큼 제외된 영역에 대하여 콘크리트의 열화 여부 판단에 대한 데이터로 활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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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 상하 대칭 영역은 보정된 선형회귀곡선의 기울기를 기점으로 감쇠량이 대칭적으로 분포되는 영역으로서 보정된 기울기와 같은 기울기를 가진 경계 영역으로 주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선형회귀분석에 따른 교량의 열화판별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