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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기 유량율과 EGR 유량율 산정 방법에 있어서,(a) 압축기 유량율 산정부가 압축기의 압력비와 회전속도를 토대로 '압축기유량율'을 산출하는 단계;(b) EGR 유량율 산정부가 '압축기유량율' 계산결과와 흡기매니폴드 압력을 이용한 엔진 도입 가스 유량율을 토대로 'EGR 유량율'을 산출하는 단계; 및(c) 압축기 통과 유량율 산정부가 '압축기유량율' 및 'EGR 유량율'을 토대로 '압축기 통과유량율'을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급기 회전속도를 이용한 압축기 유량율과 EGR 유량율 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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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a-1) 압축기 유량율 산정부가 압축기 회전속도를 고정 값으로 입력받는 단계;(a-2) 압축기 유량율 산정부가 압축압력비 및 회전속도를 도출하는 단계; 및 (a-3) 압축기 유량율 산정부가 공기량 및 LP EGR 가스량의 합을 계산하여 '압축기유량율'을 도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급기 회전속도를 이용한 압축기 유량율과 EGR 유량율 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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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는,(b-1) EGR 유량율 산정부가 압축기 유량율 산정부로부터 압축압력비, 회전속도 및 '압축기유량율'을 입력받는 단계;(b-2) EGR 유량율 산정부가 상기 [수학식 6]을 통해 'HP EGR 유량율'을 도출하는 단계; 및(b-3) EGR 유량율 산정부가 상기 [수학식 7]을 통해 LP EGR 유량율'을 도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급기 회전속도를 이용한 압축기 유량율과 EGR 유량율 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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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 이후,(d) 오차 보정부가 '압축기유량율'을 저유량율로 부터 유량율을 증가시켜 계산한 결과 값과 고유량율 부터 유량율을 저감시켜 계산한 결과 값의 평균을 도출해 '압축기유량율' 값을 갱신하는 단계; 및(e) 오차 보정부가 'EGR 유량율'을 저유량율로 부터 유량율을 증가시켜 계산한 결과 값과 고유량율 부터 유량율을 저감시켜 계산한 결과 값의 평균을 도출해 'EGR 유량율' 값을 갱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급기 회전속도를 이용한 압축기 유량율과 EGR 유량율 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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