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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성향을 저장하는 메모리; 및상기 메모리와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a) 컨텐츠 및 광고 중 적어도 하나에 관한 선택의 발생에 따라 사용자 선호도에 관한 시계열적 천이의 발생을 확인하는 기능;(b) 상기 사용자 선호도의 시계열적 천이가 발생되면 가장 최근에 선택된 사용자 선호도 순으로 정렬된 사용자 선호도 집합으로 구현된 상기 사용자 성향을 갱신하는 기능;(c) 상기 갱신된 사용자 성향을 통해 선호 컨텐츠 모집단과 선호 광고 모집단을 생성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을 수행하는 기능; 및(d) 상기 선호 컨텐츠 모집단에 없는 특정 컨텐츠가 선택되더라도 상기 특정 컨텐츠의 시청 과정에서 상기 선호 광고 모집단에 있는 적어도 하나의 광고를 제공하는 기능을 포함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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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성향은컨텐츠 및 광고 중 적어도 하나에 관한 선택이 발생하면 선택한 컨텐츠 또는 광고의 메타데이터와 연관하여 선택 횟수, 시청 시간 및 이탈 횟수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사용자 선호도 집합으로 구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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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e)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에 대한 선택 여부, 시청 시간 및 이탈 여부 중 적어도 하나를 기초로 상기 사용자 성향을 재갱신하는 기능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층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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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b) 기능은상기 사용자 선호도에 관한 시계열적 천이가 발생되면 가장 최근에 선택된 사용자 선호도의 선택 횟수를 1 증가시키고, 이전 사용자 선호도보다 더 높은 순위를 부여하여 상기 사용자 성향을 갱신하는 기능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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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c) 기능은(c1) 제1 사용자들을 선별하여 컨텐츠 선호도를 결정하고 상기 컨텐츠 선호도를 기초로 컨텐츠 모집단을 생성하는 기능;(c2) 제2 사용자들을 선별하여 광고 선호도를 결정하고 상기 광고 선호도를 기초로 광고 모집단을 생성하는 기능; 및(c3) 상기 컨텐츠 모집단 및 상기 광고 모집단에 상기 사용자 성향을 적용하여 선호 컨텐츠 모집단 및 선호 광고 모집단을 생성하는 기능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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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c2) 기능은상기 제2 사용자들의 광고선택과 무관하게 광고운영정책에 따라 결정된 광고를 상기 광고 모집단에 포함시키는 기능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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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c3) 기능은(c31) 상기 컨텐츠 모집단에 있는 컨텐츠 중 상기 사용자 선호도 집합과 연관된 컨텐츠만을 선별하여 상기 선호 컨텐츠 모집단을 생성하는 기능; 및(c32) 상기 광고 모집단에 있는 광고 중 상기 사용자 선호도 집합과 연관된 광고만을 선별하여 상기 선호 광고 모집단을 생성하는 기능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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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c3) 기능은상기 컨텐츠 모집단 및 상기 광고 모집단에 대해 선택 순서 및 선택 횟수 정보를 포함하는 상기 사용자 선호도 집합을 적용하여 상기 선호 컨텐츠 모집단 및 상기 선호 광고 모집단을 생성하는 기능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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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성향을 저장하는 메모리 및 상기 메모리와 전기적으로 연결된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장치에서 수행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방법에 있어서,(a) 컨텐츠 및 광고 중 적어도 하나에 관한 선택의 발생에 따라 사용자 선호도에 관한 시계열적 천이의 발생을 확인하는 단계;(b) 상기 사용자 선호도의 시계열적 천이가 발생되면 가장 최근에 선택된 사용자 선호도 순으로 정렬된 사용자 선호도 집합으로 구현된 상기 사용자 성향을 갱신하는 단계;(c) 상기 갱신된 사용자 성향을 통해 선호 컨텐츠 모집단과 선호 광고 모집단을 생성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을 수행하는 단계; 및(d) 상기 선호 컨텐츠 모집단에 없는 특정 컨텐츠가 선택되더라도 상기 특정 컨텐츠의 시청 과정에서 상기 선호 광고 모집단에 있는 적어도 하나의 광고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동적인 다차원 분석 기반의 광고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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