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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된 형태의 메인 홀을 포함하는 판재에 발생되어 전파되는 진동 또는 소음을 저감시키는 진동 저감 유닛을 포함하고, 상기 진동 저감 유닛은 설정된 형태와 설정된 두께를 가지고 상기 메인 홀에 배치되는 질량 부재; 및 상기 판재와 상기 질량 부재를 일체로 연결하는 연결 부재를 포함하고,상기 메인 홀의 넓이가 상기 질량 부재의 넓이보다 큰,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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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판재의 두께와 상기 연결 부재의 두께는 동일한,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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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질량 부재의 두께는 상기 판재의 두께 또는 상기 연결 부재의 두께보다 두꺼운,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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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판재는 상기 메인 홀과 인접하여 배치된 보조 홀을 더욱 포함하는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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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 부재는 상기 메일 홀의 중심을 지나는 가상의 중심선으로부터 상기 보조 홀 측으로 치우쳐 배치된,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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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질량 부재의 가장 자리가 상기 메인 홀이 있는 상기 판재의 제1 내측면을 따라서 배치된, 특징으로 하는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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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 부재의 일측면과 상기 질량 부재의 일측면 사이에 설정된 길이를 갖는 서브갭이 있는,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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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진동 저감 유닛은 상기 판재에 설정된 간격을 두고 배열된,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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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메인 홀은 상기 판재에 설정된 간격을 두고 복수로 배열되고, 상기 보조 홀은 상기 복수의 메인 홀과 각각 대응하여 상기 판재에 설정된 간격을 두고 배열된,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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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메인 홀과 상기 보조 홀은 사각형 형태를 갖는,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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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메인 홀이 있는 상기 판재의 제1 내측면과 마주하는 상기 질량 부재의 외측면은 설정된 갭을 두고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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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진동 저감 유닛은 상기 진동 또는 소음의 전파 방향을 따라 배열된,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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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판재는 차체의 루프 패널인,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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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판재는 차체에서 카울 또는 카울 탑 패널인, 진동 저감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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