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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도통 손실과 낮은 자화 전류 오프셋을 가진 고효율 다중 출력 포워드 컨버터

  • 기술번호 : KST2019004266
  • 담당센터 : 인천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2-420-358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낮은 도통 손실과 낮은 자화 전류 오프셋을 가진 고효율 다중 출력 포워드 컨버터가 개시된다. 차량용 컨버터는 차량용 전압을 출력하기 위한 컨버터 회로를 포함하고, 상기 컨버터 회로는, 트랜스포머(transformer) 이후의 2차측 회로로서 제1 차량용 출력 전압을 출력하는 제1 출력 회로와 제2 차량용 출력 전압을 출력하는 제2 출력 회로가 상기 트랜스포머를 통해 병렬로 구성될 수 있다.
Int. CL H02M 3/335 (2006.01.01) B60L 50/50 (2019.01.01) B60W 20/00 (2016.01.01)
CPC H02M 3/33561(2013.01) H02M 3/33561(2013.01) H02M 3/33561(2013.01) H02M 3/33561(2013.01) H02M 3/33561(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139248 (2017.10.25)
출원인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980010-0000 (2019.05.13)
공개번호/일자 10-2019-0046090 (2019.05.0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9051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10.25)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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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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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재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2 이범석 경상북도 구미시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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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양성보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길 ** (논현동) 삼성빌딩 *층(피앤티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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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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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10.25 수리 (Accepted) 1-1-2017-1054817-08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3.02 수리 (Accepted) 4-1-2018-5036549-31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8.07.0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8.09.06 수리 (Accepted) 9-1-2018-0047244-46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12.27 수리 (Accepted) 4-1-2018-5266647-91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9.01.0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014343-23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9.01.1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9-0063174-05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9.01.18 수리 (Accepted) 1-1-2019-0062997-85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9.01.18 불수리 (Non-acceptance) 1-1-2019-0062998-20
10 서류반려이유통지서
Notice of Reason for Return of Document
2019.01.3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19-0019950-35
11 서류반려통지서
Notice for Return of Document
2019.03.0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19-0037123-15
12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9.05.0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325386-92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차량용 전압을 출력하기 위한 컨버터 회로를 포함하고,상기 컨버터 회로는,트랜스포머(transformer) 이후의 2차측 회로로서 제1 차량용 출력 전압을 출력하는 제1 출력 회로와 제2 차량용 출력 전압을 출력하는 제2 출력 회로가 상기 트랜스포머를 통해 병렬로 구성되고,상기 제2 출력 회로의 전단에 연결되어 상기 트랜스포머의 양단 전압에 따라 구동하는 클램프 다이오드(clamp diode)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컨버터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출력 회로와 상기 제2 출력 회로는 각각의 인덕터를 통해 출력 전압을 형성하는 경로가 다르게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컨버터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출력 회로는 상기 트랜스포머 이전의 1차측 회로에 포함된 스위치를 통해 상기 제1 출력 회로와 연결된 제1 인덕터가 빌드-업(build-up) 됨에 따라 상기 제1 차량용 출력 전압을 출력하고,상기 제2 출력 회로는 상기 2차측 회로에 포함된 스위치를 통해 상기 제2 출력 회로와 연결된 제2 인덕터가 빌드-업 됨에 따라 상기 제2 차량용 출력 전압을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컨버터
4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 차량용 출력 전압은 상기 1차측 회로에 포함된 스위치의 듀티비(duty ratio)에 의해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컨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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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산업통상자원부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에너지기술개발사업 차세대 고분자전해질연료전지 부품소재 핵심기술 고급트랙(1차년도)-에너지인력양성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