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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 기술번호 : KST2019005022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에 대한 발명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은: 아우터 후드패널의 내측에 배치되고, 제1 방향을 따라 배치되는 복수의 제1 이너 후드라인; 및 복수의 제1 이너 후드라인과 교차하도록 제2 방향을 따라 배치되는 복수의 제2 이너 후드라인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B62D 25/10 (2006.01.01) B60R 21/34 (2011.01.01) B60R 21/00 (2006.01.01)
CPC B62D 25/10(2013.01) B62D 25/10(2013.01) B62D 25/10(2013.01) B62D 25/1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70146720 (2017.11.06)
출원인 자동차부품연구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9-0051269 (2019.05.1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0.11.04)
심사청구항수 2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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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자동차연구원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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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우영 서울시 강남구
2 강병찬 대구광역시 동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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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아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역삼동, 동희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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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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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7.11.06 수리 (Accepted) 1-1-2017-1098586-65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11.14 수리 (Accepted) 4-1-2019-5239158-88
3 [심사청구]심사청구서·우선심사신청서
2020.11.04 수리 (Accepted) 1-1-2020-1178281-9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아우터 후드패널의 내측에 배치되고, 제1 방향을 따라 배치되는 복수의 제1 이너 후드라인; 및복수의 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과 교차하도록 제2 방향을 따라 배치되는 복수의 제2 이너 후드라인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2 2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은 상기 제1 방향을 따라 지그재그로 형성되고,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은 상기 제2 방향을 따라 지그재그로 형성되고,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과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에 의해 둘러싸인 복수의 구획셀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3 3
제2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에는 지그재그로 절곡되는 제1 꺽임각부가 형성되고,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에는 지그재그로 절곡되는 제2 꺽임각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4 4
제3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에서 상기 제1 꺽임각부 사이의 제1 직선 구간과, 상기 제2 이너 후드 라인에서 상기 제2 꺽임각부 사이의 제2 직선 구간이 서로 교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5 5
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1 꺽임각부 사이의 상기 제1 직선 구간의 중심부와 상기 제2 꺽임각부 사이의 상기 제2 직선 구간의 중심부가 서로 교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6 6
제4 항에 있어서,복수의 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에서 상기 제1 꺽임각부는 서로 대향되는 위치에 배치되고,복수의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에서 상기 제2 꺽임각부는 서로 대향되는 위치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7 7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은 상기 제1 방향을 따라 웨이브 형태로 형성되고,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은 상기 제2 방향을 따라 웨이브 형태로 형성되고,상기 제1 방향과 상기 제2 방향을 따라 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과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에 의해 둘러싸인 복수의 구획셀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8 8
제2 항 또는 제7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방향으로 배열되는 상기 구획셀은 상기 제1 방향을 따라 장방향과 단방향이 교번으로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9 9
제8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방향으로 배열되는 상기 구획셀은 상기 제2 방향을 따라 장방향과 단방향이 교번으로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10 10
제9 항에 있어서,상기 구획셀의 최장길이는 최단길이의 1
11 11
제10 항에 있어서,이웃한 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을 연결하도록 상기 구획셀을 가로지르는 제1 보강라인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12 12
제11 항에 있어서,이웃한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을 연결하도록 상기 구획셀을 가로지르는 제2 보강라인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13 13
제12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보강라인은 상기 구획셀의 최단거리 부분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14 14
제13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보강라인은 상기 구획셀의 최단거리 부분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15 15
제12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보강라인 또는 상기 제2 보강라인은 상기 제1 보강라인 및 상기 제2 보강라인의 일부 영역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16 16
제12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보강라인 및 상기 제2 보강라인은 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과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의 전체 영역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17 17
제12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보강라인 또는 상기 제2 보강라인의 선폭은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의 선폭보다 다르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18 18
제12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과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의 일부 영역에서는 다른 영역에 비해 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과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의 선폭이 크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19 19
제12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과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의 일부 영역에는 상기 구획셀을 연결하는 보강판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20 20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 또는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은 폭방향으로 굴곡지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21 21
제20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 또는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은 폭방향으로 복수 번 굴곡지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22 22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 또는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은 길이방향을 따라 굴곡지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23 23
제22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 또는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은 길이방향을 따라 웨이브 형태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24 24
제22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이너 후드라인 또는 상기 제2 이너 후드라인은 "ㄷ" 형태의 절곡부가 길이방향을 따라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이너 후드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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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중소벤처기업부 대우공업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 보행자 안전을 고려한 강건설계 알루미늄 후드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