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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하우징에 회전가능하게 설치되는 회전축(100)과;상기 회전축(100)이 끼워져 결합되며 상기 회전축(100)과 함께 회전되는 중공형의 회전자부(300)를 포함하며,상기 회전축(100)은, 상기 회전축(100)이 끼워진 상기 회전자부(300)의 일측을 지지하도록 상기 회전축(100)의 외주면에서 반경방향으로 돌출된 제1지지허브(110)와;상기 회전축(100)이 끼워진 상태에서 일측이 상기 제1지지허브(110)에 의하여 지지된 상기 회전자부(300)의 타측을 상기 제1지지허브(110) 쪽으로 밀착시켜 상기 회전자부(300)를 상기 회전축(100)에 고정시키도록 상기 회전축(100)에 탈착가능하게 결합되는 제2지지허브(12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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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회전자부(300)는, 상기 회전축(100)의 외주측으로 삽입되는 회전자코어(310)와; 상기 회전자코어(310)의 외주면에 결합되는 하나 이상의 영구자석(320)과; 상기 회전자코어(310)에 결합된 영구자석(320)을 상기 회전축(100)에 고정시키는 고정부(33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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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영구자석(320)은, 상기 회전축(100)의 길이방향과 수직을 이루는 종단면의 형상이 원형상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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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영구자석(320)은, 상기 회전축(100)의 길이방향과 수직을 이루는 종단면을 기준으로 상기 회전축(100)의 중심에서 반으로 분할된 한 쌍의 반원형상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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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회전자부(300)의 일측 및 상기 제1지지허브(110)의 사이, 및 상기 회전자부(300)의 타측 및 상기 제2지지허브(120)의 사이에 각각 설치되어 상기 하나 이상의 영구자석(320)이 형성되는 실린더형상의 외주면을 상기 회전축(100)의 길이방향으로 상기 회전자부(300)의 양단에서 연장시키며 상기 회전축(100)의 길이방향으로 탄성변형이 가능한 한 쌍의 완충부재(341)들을 추가로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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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한 쌍의 완충부재(341)는, 상기 하나 이상의 영구자석(320)이 형성되는 실린더형상의 외주면에 설치된 고정부(330)가 상기 회전축(100)의 길이방향으로 이동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단차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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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한 쌍의 완충부재(341)는, 엔지니어링플라스틱 재질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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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1지지허브(110)는, 상기 회전축(100)의 외주면에 형성된 수나사부(132)에 나사결합되어 상기 제2지지허브(120)에 의하여 가압되는 상기 회전자부(300)의 타측을 지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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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구항 2 내지 청구항 8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상기 고정부(330)는, 상기 하나 이상의 영구자석(320)의 외주면에 1회 이상 감싸도록 설치된 필름부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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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필름부재는, 탄소시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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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구항 1 내지 청구항 8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상기 회전축(100)은, 모터하우징에 대하여 회전가능하게 설치될 수 있도록 상기 회전자부(300)를 중심으로 양측에 베어링이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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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회전축(100)은, 상기 베어링이 설치된 부분의 외경이 상기 회전축부(300)가 설치된 부분의 외경보다 작게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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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1 내지 청구항 8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상기 회전축(100)은, 일단에 모터의 회전제어를 위한 엔코더(200)가 설치되며, 타단이 구동축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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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청구항 1 내지 청구항 8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상기 제2지지허브(120)는, 상기 회전축(100)에 형성된 수나사부(131)에 나사결합되는 너트부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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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청구항 1 내지 청구항 8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상기 제1지지허브(110) 및 상기 제2지지허브(120)는, 상기 회전자부(300)가 결합된 상태에서 회전시 진동을 저감시키기 위하여 가공기구에 의하여 일부가 제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회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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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모터하우징(20)과;상기 모터하우징(20)의 내주면에 설치된 고정자(26)와;상기 고정자(26)의 내측에서 상기 모터하우징(20)에 회전가능하게 설치되는 회전자(10)로서, 청구항 1 내지 청구항 8 중 어느 하나의 항에 따른 회전자(1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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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축방향으로 흡입하여 반경방향으로 토출하는 공기유로를 형성하는 임펠러하우징(30)과;상기 임펠러하우징(30) 내에서 회전되어 상기 임펠러하우징(30)에 형성된 상기 공기유로를 통하여 고압의 공기를 토출하는 임펠러(31)와;상기 임펠러(31)가 구동축에 결합되어 상기 임펠러(31)를 회전구동하며 청구항 16에 따른 전동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 과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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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청구항 1 내지 청구항 5 중 어느 하나의 항에 따른 전동기의 회전자를 포함하는 전동기를 조립하기 위한 전동기 조립방법으로서,상기 회전축(100)의 외주면에서 반경방향으로 돌출된 제1지지허브(110)에 일측이 지지되도록 상기 회전자부(300)의 중공에 상기 회전축(100)을 끼우는 회전축삽입단계와;상기 회전축(100)이 끼워진 상태에서 일측이 상기 제1지지허브(110)에 의하여 지지된 상기 회전자부(300)의 타측을 상기 제1지지허브(110) 쪽으로 밀착시켜 상기 회전자부(300)를 상기 회전축(100)에 고정시키도록 상기 제2지지허브(120)를 상기 회전축(100)에 탈착가능하게 결합시키는 제2지지허브결합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조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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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청구항 18에 있어서,상기 회전축삽입단계는, 상기 회전자부(300)의 일측 및 상기 제1지지허브(110)의 사이에 상기 하나 이상의 영구자석(320)이 형성되는 실린더형상의 외주면을 상기 회전축(100)의 길이방향으로 상기 회전자부(300)의 일단에서 연장시키며 상기 회전축(100)의 길이방향으로 탄성변형이 가능한 완충부재(341)를 설치하고,상기 제2지지허브결합단계는,상기 회전자부(300)의 타측 및 상기 제2지지허브(120)의 사이에 상기 하나 이상의 영구자석(320)이 형성되는 실린더형상의 외주면을 상기 회전축(100)의 길이방향으로 상기 회전자부(300)의 타단에서 연장시키며 상기 회전축(100)의 길이방향으로 탄성변형이 가능한 완충부재(341)들을 설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조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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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청구항 18에 있어서,상기 고정부(330)는, 상기 하나 이상의 영구자석(320)의 외주면에 1회 이상 감싸도록 설치된 필름부재에 의하여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조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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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청구항 18에 있어서,상기 제2지지허브결합단계 후에는,상기 회전자부(300)가 결합된 상태의 회전자를 회전시켜 진동패턴을 측정하고, 상기 회전자의 진동을 저감시키기 위하여 가공기구를 이용하여 상기 제1지지허브(110) 및 상기 제2지지허브(120)의 일부를 제거하는 밸런싱단계가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기의 조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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