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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카메라를 이용해 게임 내에서 서로 다른 시점의 영상을 캡쳐하여 캡쳐 영상을 생성하고 상기 캡쳐 영상에 대응하는 타임 스탬프를 생성하며 상기 타임 스탬프가 태깅된 상기 캡쳐 영상을 전송하는 복수의 영상 캡쳐 장치; 및상기 복수의 영상 캡쳐 장치로부터 상기 타임 스탬프가 태깅된 상기 캡쳐 영상을 수신하고, 동일한 타임 스탬프에 대응하는 복수의 캡쳐 영상을 6방향 큐브 텍스쳐에 각각 렌더링하며, 6방향 큐브 영상을 구형(spherical) 파노라마 영상으로 변환하여 옵저버 장치로 제공하는 영상 변환 장치;를 포함하며,상기 영상 변환 장치는 상기 6방향 큐브 영상에 포함된 픽셀과 상기 구형 파노라마 영상에 포함된 픽셀의 대응관계를 수학식 x = 2i/w - 1과, 기준이 되는 픽셀 0의 위치에 따라 수학식 y = 2j/h - 1 또는 y = 1 - 2j/h을 통해 파악하고, 상기 대응관계에 따라 상기 6방향 큐브 영상에 포함된 픽셀의 픽셀값을 상기 구형 파노라마 영상에 포함된 픽셀에 반영하여 스티칭하며, 상기 i, j는 구형 파노라마 영상 좌표, 상기 w는 큐브 텍스쳐 영상 폭, 상기 h는 큐브 텍스쳐 영상 높이, 상기 x, y는 큐브 텍스쳐 영상 좌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산 가상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 내 360 VR 영상 획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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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가상 카메라는,단일 시점에 대하여 90도의 시야각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산 가상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 내 360 VR 영상 획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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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영상 캡쳐 장치는,하나 이상의 시점에 대한 영상을 캡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산 가상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 내 360 VR 영상 획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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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6방향 큐브 텍스쳐는,상기 가상 카메라의 해상도에 대응하는 크기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산 가상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 내 360 VR 영상 획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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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영상 캡쳐 장치가 가상 카메라를 이용해 게임 내에서 서로 다른 시점의 영상을 캡쳐하여 캡쳐 영상을 생성하고 상기 캡쳐 영상에 대응하는 타임 스탬프를 생성하며 상기 타임 스탬프가 태깅된 상기 캡쳐 영상을 전송하는 단계;영상 변환 장치가 상기 복수의 영상 캡쳐 장치로부터 상기 타임 스탬프가 태깅된 상기 캡쳐 영상을 수신하고, 동일한 타임 스탬프에 대응하는 복수의 캡쳐 영상을 6방향 큐브 텍스쳐에 각각 렌더링하는 단계; 및상기 영상 변환 장치가 6방향 큐브 영상을 구형(spherical) 파노라마 영상으로 변환하여 옵저버 장치로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옵저버 장치로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6방향 큐브 영상에 포함된 픽셀과 상기 구형 파노라마 영상에 포함된 픽셀의 대응관계를 수학식 x = 2i/w - 1과, 기준이 되는 픽셀 0의 위치에 따라 수학식 y = 2j/h - 1 또는 y = 1 - 2j/h을 통해 파악하고, 상기 대응관계에 따라 상기 6방향 큐브 영상에 포함된 픽셀의 픽셀값을 상기 구형 파노라마 영상에 포함된 픽셀에 반영하여 스티칭하며, 상기 i, j는 구형 파노라마 영상 좌표, 상기 w는 큐브 텍스쳐 영상 폭, 상기 h는 큐브 텍스쳐 영상 높이, 상기 x, y는 큐브 텍스쳐 영상 좌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산 가상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 내 360 VR 영상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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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가상 카메라는,단일 시점에 대하여 90도 시야각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산 가상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 내 360 VR 영상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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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영상 캡쳐 장치는,하나 이상의 시점에 대한 영상을 캡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산 가상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 내 360 VR 영상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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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6방향 큐브 텍스쳐는,상기 가상 카메라의 해상도에 대응하는 크기를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산 가상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 내 360 VR 영상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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