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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공간에 연료개질기(300), 연료전지스택(700), 촉매연소기(400) 및 제1열교환기(210)가 설치된 핫박스(2); 및
상기 핫박스(2)의 일측에 위치되고 배기구멍이 상기 핫박스(2) 내부공간에 연통되어 상기 내부공간의 온도를 설정온도까지 상승시키는 시동버너(600);를 포함하고,
상기 연료전지스택(700)과 상기 촉매연소기(400)는 배출배관(P12,P13)으로 연결되며 상기 연료전지스택(700)에서 상기 배출배관(P12,P13)을 통해 상기 촉매연소기(400)로 배출되는 미반응 연료는 상기 촉매연소기(400)에서 연소되면서 상기 내부공간의 온도를 유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적 자립운전이 가능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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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제1열교환기(210)는 상기 촉매연소기(400)에 연결된 배관(P14)을 통해 이동하는 상기 촉매연소기(400)의 배기가스와 열교환을 통하여 상기 연료전지스택(700)에 공급되는 공기를 가열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적 자립운전이 가능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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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촉매연소기(400)에 연결된 배관(P14,P15,P16,P17) 말단에는 상기 내부공간 하부에 위치되는 배기구(510)가 형성되고, 상기 배기구(510)를 통해 배출되는 상기 촉매연소기(400)의 배기가스는 상기 내부공간의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적 자립운전이 가능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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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핫박스(2)의 본체 케이스(100) 내측면에는 상기 배기가스의 유동저항을 저감시키는 본체유로(121)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적 자립운전이 가능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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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핫박스(2)의 내부공간에는 상기 시동버너(600)가 상기 내부공간을 효율적으로 가열할 수 있도록 연료개질기(300), 촉매연소기(400) 및 제1열교환기(210)와, 연료전지스택(700) 사이에 유동가이드(500)가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적자립운전이 가능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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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핫박스(2)는 열자켓(611)에 연결된 열배관(110)과 연결되며, 상기 열자켓(611)은 상기 핫박스(2)의 외부 일측에 위치되는 온수저장조(610) 둘레를 감싸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적자립운전이 가능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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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핫박스(2) 내부공간에는,
상기 배관(P15)을 통해 이동하는 상기 촉매연소기(400)의 배기가스와 열교환을 통하여 상기 연료개질기(300)에 주입되는 물의 온도를 상승시키는 제2열교환기(220) 및
상기 배관(P16)을 통해 이동하는 상기 촉매연소기(400)의 배기가스와 열교환을 통하여 상기 연료개질기(300)에 공급되는 공기의 온도를 상승시키는 제3열교환기(230)가 더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적자립운전이 가능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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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공간에 연료개질기(300), 연료전지스택(700) 및 촉매연소기(400)가 설치된 핫박스(2);를 포함하며,
상기 연료전지스택(700)과 상기 촉매연소기(400)는 배출배관(P12,P13)으로 연결되며 상기 연료전지스택(700)에서 상기 배출배관(P12,P13)을 통해 상기 촉매연소기(400)로 배출되는 미반응 연료는 상기 촉매연소기(400)에서 연소되면서 상기 내부공간의 온도를 유지시키고,
상기 촉매연소기(400)에 연결된 배관(P14,P15,P16,P17) 말단에는 상기 내부공간 하단부에 위치되는 배기구(510)가 형성되고, 상기 배기구(510)를 통해 배출되는 상기 촉매연소기(400)의 배기가스는 상기 내부공간의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적자립운전이 가능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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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핫박스(2)는 열자켓(611)에 연결된 열배관(110)과 연결되며, 상기 열자켓(611)은 상기 핫박스(2)의 외부 일측에 위치되는 온수저장조(610) 둘레를 감싸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적자립운전이 가능한 고체 산화물 연료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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