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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 전지 시스템에 있어서,연료극으로 연료 가스를 공급하는 연료 가스 통로,공기극으로 산화제 가스를 공급하는 산화제 가스 통로 및상기 연료 가스 통로와 산화제 가스 통로 사이에 위치하며, 냉각용 질소가 공급되는 냉각용 질소 통로를 포함하는 스택 냉각용 분리판,상기 스택 냉각용 분리판을 포함하는 스택,압축된 공기로부터 산소와 질소를 분리하여, 상기 분리된 산소를 상기 공기극에, 상기 분리된 질소를 상기 스택 냉각용 분리판에 공급하는 공기 분리기를 포함하되,상기 분리된 산소는 열 교환기를 지난 공기극 배가스와 혼합되는,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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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연료 가스는 석탄 가스 및 부생 수소 중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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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연료극 및 공기극은 각 전극을 통해 전기 화학 반응에 참여하며, 상기 냉각용 질소는 상기 전기 화학 반응에 참여하지 않고 열 전달 매체로 이용되는 것인,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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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냉각용 질소의 온도는 상기 연료극 및 공기극의 온도를 기준으로 미리 정해진 범위 내에서 설정되는,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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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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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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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분리된 산소와 공기극 배가스가 혼합된 가스를 상기 공기극의 입구 가스 온도로 증가시키는 촉매 연소기를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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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촉매 연소기의 온도를 제어하는 공기극 순환 블로워를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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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공기극 순환 블로워는 상기 공기극 가스를 상기 공기 분리기로부터 분리된 산소와 혼합하여 상기 공기극 가스를 순환시키되, 상기 공기극 가스는 열 교환기를 거쳐 연료극 가스와 열 교환된 것인,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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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 항에 있어서,공기극 순환 블로워는 상기 공기극 순환 블로워의 용량을 증대시킴으로써 상기 공기 분리기의 용량을 감소시키는,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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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분리된 질소는 상기 냉각용 질소로서, 상기 스택 냉각용 분리판의 배가스와 제 1 열 교환기를 통해 제 1 차 열 교환되며, 상기 스택 냉각용 분리판의 배가스와 제 2 열 교환기를 통해 제 2 차 열 교환된 후 상기 스택 냉각용 분리판으로 유입되는,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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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스택을 나온 질소 배가스를 상기 공기 분리기로부터 분리된 질소와 혼합하여 상기 질소 배가스를 순환시키는 질소 순환 블로워를 더 포함하는,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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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질소 순환 블로워는 상기 질소 순환 블로워의 용량을 증대시킴으로써 상기 공기 분리기의 용량을 감소시키는, 연료 전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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