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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충전 요청 시간과 충전 소요 시간을 기초로 상기 전기 자동차의 충전에 대한 기본 스케줄을 생성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소 제어 방법에 있어서,분산 전원의 그룹 중 제어가 불가능한 그룹인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시간대별 전력량이 이용되게 하는 제 1 알고리즘을 상기 기본 스케줄에 적용하여 제 1 충전 스케줄을 생성하는 단계;분산 전원의 그룹 중 제어가 가능한 그룹인 제 2 분산 전원과, 상용 전원 중 전력 공급 비용이 저렴한 전원을 선택하는 단계; 및상기 선택 단계에서 선택된 전원이 상기 상용 전원이면, 상기 상용 전원의 전력 공급 비용이 최소화되게 하는 제 2 알고리즘을 상기 제 1 충전 스케줄에 적용하여 제 2 충전 스케줄을 생성한 후, 충전부가 상기 제 2 충전 스케줄에 따라, 상기 제 1 분산 전원과 상기 상용 전원으로부터 공급된 전력으로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게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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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선택 단계는,상기 선택된 전원이 상기 제 2 분산 전원이면, 상기 충전부가 상기 제 1 충전 스케줄에 따라, 상기 제 1 분산 전원과 상기 제 2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된 전력으로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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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알고리즘을 상기 기본 스케줄에 적용하여 제 1 충전 스케줄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시간대별 전력량을 예측하는 단계; 상기 기본 스케줄에서 상기 전기 자동차의 충전 부하량이 가장 높은 시간대의 충전 부하를, 상기 충전 부하의 충전 요청 시간을 고려하여 상기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전력 중 미사용된 전력이 가장 많은 시간대로 시프트하는 단계; 및상기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시간대별 전력에 시프트될 충전 부하가 없을 때까지 상기 예측 단계 및 상기 시프트 단계를 반복한 후, 상기 제 1 충전 스케줄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충전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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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2 알고리즘을 상기 제 1 충전 스케줄에 적용하여 제 2 충전 스케줄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상용 전원의 시간대별 전력 비용을 분석하는 단계;상기 제 1 충전 스케줄에서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시간대별 전력량을 초과하는 전기 자동차의 충전 부하 중 상기 상용 전원의 전력 비용이 가장 높은 시간대의 충전 부하를 상기 상용 전원의 전력 비용이 가장 낮은 시간대로 시프트하는 단계; 및상기 전기 자동차의 충전 부하 중, 상기 상용 전원의 전력 비용이 더 낮은 시간대로 시프트 가능한 충전 부하가 존재하지 않을 때까지, 상기 분석 단계 및 상기 시프트 단계가 반복된 후, 상기 제 2 충전 스케줄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충전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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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분산 전원은,태양광 발전 및 풍력 발전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한 전원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충전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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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 2 분산 전원은,디젤발전을 포함하는 화석 연료를 이용한 전원과, 연료 전지 및 충전지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한 전원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충전소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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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충전 요청 시간과 충전 소요 시간을 기초로 상기 전기 자동차의 충전에 대한 기본 스케줄을 생성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소 제어 장치에 있어서,분산 전원의 그룹 중 제어가 불가능한 그룹인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시간대별 전력량이 최대로 이용되게 하는 제 1 알고리즘을 상기 기본 스케줄에 적용하여 제 1 충전 스케줄을 생성하는 제 1 알고리즘 적용부;분산 전원의 그룹 중 제어가 가능한 그룹인 제 2 분산 전원과, 상용 전원 중 전력 공급 비용이 저렴한 전원을 선택하는 선택부; 및상기 선택부에서 선택된 전원이 상기 상용 전원이면, 상기 상용 전원의 전력 공급 비용이 최소화되게 하는 제 2 알고리즘을 상기 제 1 충전 스케줄에 적용하여 제 2 충전 스케줄을 생성한 후, 충전부가 상기 제 2 충전 스케줄에 따라, 상기 제 1 분산 전원과 상기 상용 전원으로부터 공급된 전력으로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게 하는 제 2 알고리즘 적용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소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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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선택부는,상기 선택된 전원이 상기 제 2 분산 전원이면, 상기 충전부가 상기 제 1 충전 스케줄에 따라, 상기 제 1 분산 전원과 상기 제 2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된 전력으로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소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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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알고리즘 적용부는,상기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시간대별 전력량을 예측하고, 상기 기본 스케줄에서 상기 전기 자동차의 충전 부하량이 가장 높은 시간대의 충전 부하를, 상기 충전 부하의 충전 요청 시간을 고려하여 상기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전력 중 미사용된 전력이 가장 많은 시간대로 시프트하며, 상기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시간대별 전력에 시프트될 충전 부하가 없을 때까지 상기 예측 과정 및 상기 시프트 과정을 반복한 후, 상기 제 1 충전 스케줄을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충전소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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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 2 알고리즘 적용부는,상기 상용 전원의 시간대별 전력 비용을 분석하고,상기 제 1 충전 스케줄에서 제 1 분산 전원으로부터 공급되는 시간대별 전력량을 초과하는 전기 자동차의 충전 부하 중 상기 상용 전원의 전력 비용이 가장 높은 시간대의 충전 부하를 상기 상용 전원의 전력 비용이 가장 낮은 시간대로 시프트하고,상기 전기 자동차의 충전 부하 중, 상기 상용 전원의 전력 비용이 더 낮은 시간대로 시프트 가능한 충전 부하가 존재하지 않을 때까지, 상기 분석 과정 및 상기 시프트 과정이 반복된 후, 상기 제 2 충전 스케줄을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충전소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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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분산 전원은,태양광 발전 및 풍력 발전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한 전원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충전소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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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 2 분산 전원은,디젤발전을 포함하는 화석 연료를 이용한 전원과, 연료 전지 및 충전지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한 전원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 충전소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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