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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 기술번호 : KST20190080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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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로드부, 로드부 양단에 일직선상으로 각각 연결된 한 쌍의 애자, 애자의 끝단에 각각 결합된 크레비스로드, 크레비스 로드와 결합된 요크, 요크의 길이방향의 양 단부측에 결합된 한 쌍의 크레비스링크 및 크레비스링크에 연결되어 각각 전선을 클램핑하는 전선 클램프를 포함하고, 크레비스링크는 길이방향으로 복수의 홀이 형성되어 크레비스링크의 복수의 홀 중 어느 하나와 요크와의 결합에 의하여 전선 상간거리에 따라 간격 조절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이다. 본 발명의 목적은 크레비스로드, 요크 및 크레비스링크가 막대형으로 형성하고 길이부를 따라 복수의 홀을 형성함으로써,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의 길이조절이 용이하게 하여 철탑의 상간에 오프셋(off-set) 현상을 방지할 수 있고, 현장 시공시 상간 스페이서의 길이조절이 가능하도록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를 제공하고자 함에 있다.
Int. CL H02G 7/12 (2006.01.01) H01B 17/06 (2006.01.01)
CPC H02G 7/125(2013.01) H02G 7/12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105369 (2012.09.21)
출원인 한국전력공사
등록번호/일자 10-1995979-0000 (2019.06.27)
공개번호/일자 10-2014-0038806 (2014.03.3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90703)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09.05)
심사청구항수 9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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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력공사 대한민국 전라남도 나주시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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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임철종 대한민국 대구 수성구
2 윤태형 대한민국 경북 경산시 대학로**길 **,
3 서범달 대한민국 대구 수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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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양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한양빌딩 (도곡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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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력공사 전라남도 나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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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09.21 수리 (Accepted) 1-1-2012-0769437-14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16 수리 (Accepted) 4-1-2014-5153448-46
3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7.09.05 수리 (Accepted) 1-1-2017-0862699-57
4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8.01.1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5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8.03.12 수리 (Accepted) 9-1-2018-0010602-33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12.2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882627-20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9.02.01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9-0123560-12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9.02.01 수리 (Accepted) 1-1-2019-0123561-57
9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9.06.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456574-18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7.09 수리 (Accepted) 4-1-2019-5136129-26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7.10 수리 (Accepted) 4-1-2019-5136893-80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3.27 수리 (Accepted) 4-1-2020-5072225-46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로드부;상기 로드부 양단에 일직선상으로 각각 연결된 한 쌍의 애자;상기 애자의 끝단에 각각 결합된 크레비스로드;상기 크레비스 로드와 결합된 요크;상기 요크의 길이방향의 양 단부측에 결합된 한 쌍의 크레비스링크; 및상기 크레비스링크에 연결되어 각각 전선을 클램핑하는 전선 클램프를 포함하고,상기 크레비스로드는 막대형으로 형성되고 길이방향으로 복수의 홀이 형성되어 있고, 상기 크레비스로드의 복수의 홀 중 어느 하나를 통하여 상기 애자와 상기 요크가 결합되어 상간 스페이서의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상기 크레비스링크는 길이방향으로 복수의 홀이 형성되어 있고, 상기 크레비스링크의 복수의 홀 중 어느 하나와 상기 요크와의 결합에 의하여 전선 상간거리에 따라 간격 조절이 가능하고,상기 요크의 양 끝단에 결합되는 한 쌍의 크레비스링크는, 요크의 크레비스로드 연결홀과 결합되는 크레비스링크의 홀에 따라 크레비스링크와 요크와의 간격이 각각 다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2 2
삭제
3 3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요크는 사각형상의 막대형으로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4 4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로드부는 길이부가 연장되어 길이조절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5 5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크레비스로드와 상기 요크는 수직으로 교차되어 교차부가 볼트로 고정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6 6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크레비스링크와 상기 요크는 수직으로 교차되어 교차부가 볼트로 고정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7 7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전선클램프는 클램프홀이 형성되어 전선을 클램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8 8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전선클램프는 ㄷ자 형상의 크레비스링크 결합부가 형성되어 크레비스링크를 클램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9 9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요크의 두께는 11~13m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10 10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애자의 길이는 1250~1350m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탑용 상간 스페이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