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컨테이너박스를 실은 화물차가 정차하는 정차부가 형성되며 터미널;상기 정차부에 형성되며 화물차의 컨테이너박스가 하차 또는 상차되는 대차가 다수로 정렬되어 배치된 플랫폼;상기 플랫폼에 연결되는 이송통로;상기 이송통로에 형성되어 대차가 이동되며, 2개의 레일이 평행하게 배열되는 이동선로부;를 포함하고,상기 이동선로부는 대차의 방향을 변환시키는 천이구간이 포함되고,상기 천이구간은 양측 레일의 간격이 점진적으로 확대되어 플랫폼에 연결되도록 형성되며, 천이구간을 통과하면서 대차가 회전하여 레일에 대해 직선 방향으로 평행하게 주행하다가 천이구간에서 회전되어 레일에 대해 직교되게 방향이 전환되는 것이며,상기 천이구간에는 대차의 회전을 안내하는 방향전환수단이 형성되고,상기 방향전환수단은 상기 대차의 측면에 돌출 형성되는 가이드 휠; 상기 이동선로부에 형성되어 가이드휠이 접촉되는 주행지지대;을 포함하며,상기 가이드 휠은 대차의 측면에 대칭 형성되되, 각 가이드 휠은 대차의 양측면에 반대되는 부위에 형성되고, 상기 주행지지대는 양측 레일의 외측에 경사지게 대칭 형성되며, 간격이 점진적으로 확대되게 형성되는 양측 레일과 평행되도록 양측 주행지지대는 그 간격이 점진적으로 확대되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모달 전용궤도 자동화물운송 시스템
|
2 |
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다수의 대차 각각은 회전 가능하도록 힌지 결합되는 연결바에 의해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모달 전용궤도 자동화물운송 시스템
|
3 |
3
삭제
|
4 |
4
제 2항에 있어서,상기 대차는 하부에 레일에 접촉되어 주행하는 차륜이 형성된 주행장치가 힌지 결합되어 회전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모달 전용궤도 자동화물운송 시스템
|
5 |
5
제 4항에 있어서,상기 대차는 컨테이너박스를 고정시키는 고정수단이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모달 전용궤도 자동화물운송 시스템
|
6 |
6
제 4항에 있어서,상기 대차가 주행되는 동력을 제공하는 동력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모달 전용궤도 자동화물운송 시스템
|
7 |
7
제 6항에 있어서,상기 동력부는 도상에 형성된 추진도체판과, 대차에 형성되어 추진도체판에 대응되는 선형유도전동기를 포함하고,자기 부상에 의해 주행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모달 전용궤도 자동화물운송 시스템
|
8 |
8
삭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