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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내충격성 폴리프로필렌 베이스 수지 65 중량% 내지 85 중량%; (B) 실릴화 마이크로 피브릴 셀룰로오스 8 중량% 내지 22 중량%; 및(C) 고무탄성체인 에틸렌-옥텐 엘라스토머 3 중량% 내지 13 중량%;을 포함하며, 상기 중량 %는 조성물 전체 중량에 대한 중량%인, 폴리프로필렌 복합수지 조성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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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B)실릴화 마이크로 피브릴 셀룰로오스는 마이크로 피브릴 셀룰로오스의 표면을 실릴화를 통하여 표면이 개질된 것인, 폴리프로필렌 복합수지 조성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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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A)내충격성 폴리프로필렌은 에틸렌-폴리프로필렌 공중합체인 것이며, 용융흐름지수가 10 내지 60 g/10분(230℃,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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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C) 고무탄성체인 에틸렌-옥텐 공중합체 엘라스토머는 용융흐름지수가 4 내지 20 g/10분 (190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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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조성물은 (D) 말레산 무수물로 그래프트된 폴리프로필렌 1 중량% 내지 3 중량%;를 더 포함하는, 폴리프로필렌 복합수지 조성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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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D) 말레산 무수물로 그래프트된 폴리프로필렌은 극성기가 1 내지 2 mol%로 그래프트된 것인, 폴리프로필렌 복합수지 조성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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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6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폴리프로필렌 복합수지 조성물은 하기 물성 중 어느 하나 이상을 만족하는, 폴리프로필렌 복합수지 조성물:(1) ASTM D638에 따른 인장강도가 23 MPa 이상;(2) ASTM D790에 따른 굴곡탄성률이 1,670 MPa 이상;(3) ASTM D256에 따른 충격강도가 39 J/m 이상; 및(4) ASTM D648에 따른 열변형온도가 11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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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6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조성물은 사출성형으로 제조되는 자동차 내장재용인, 폴리프로필렌 복합수지 조성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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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자동차 내장재는 박막 필라트림(pillar trim)인, 폴리프로필렌 복합수지 조성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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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1항 내지 제 6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폴리프로필렌 복합수지 조성물을 사출 성형하여 제조된 자동차 박막 필라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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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박막 필라트림은 두께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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