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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천이구간 주행 시 차륜의 윤중감소율을 저감시키기 위한 철도차량용 링크암방식 축상지지장치 설치구조에 있어서,철도차량의 윤축에 구비되는 액슬박스의 일측으로 연장 형성되는 링크암과,원통형상으로 이루어져 상기 링크암의 관통공에 결합되는 탄성부재와, 상기 탄성부재의 양측으로 돌출 구비되며 철도차량의 주행 시 가해지는 힘이 상하방향으로 전달되도록 사각바 형상의 축으로 이루어지는 탄성조인트와,상기 탄성조인트의 축에 대응되도록 형성되어 축의 상하부에 안착구비되어 축을 탄성지지하는 부쉬와,상기 탄성조인트의 축 하부를 커버하도록 구비되어 철도차량의 대차프레임에 고정 설치되는 하부브라켓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되,상기 하부브라켓은 "L"자 형상으로 수직부와 수평부로 이루어지며, 상기 수평부의 상부면에는 상기 부쉬가 안착되도록 부쉬의 높이와 동일한 깊이로 부쉬안착홈이 형성되고, 상기 수직부는 상기 탄성조인트의 축 일부를 커버할 수 있는 높이로 형성되어 상기 탄성조인트의 축 단부를 밀착 지지하도록 하고,상기 대차프레임에는 상기 탄성조인트를 고정 설치하기 위한 설치구가 구비되되, 상기 설치구는 중앙부에 상기 링크암 및 탄성조인트의 좌우측을 커버하도록 커버부가 형성되고, 상기 커버부의 내측 하단에는 상기 탄성조인트의 축 상부에 구비되는 부쉬가 삽입 고정되고 탄성조인트의 축을 일부 커버하도록 부쉬의 높이보다 깊게 삽입홈이 단턱지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링크암방식 축상지지장치 설치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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