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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축과 베어링의 마찰 부위에 코팅되는 윤활층을 포함하고,상기 윤활층은 (a) Ti와 (b) Cu, Co, Ni 및 Zr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금속상을 포함하며, 비정질과 나노 결정질로 이루어진 복합구조를 갖고,상기 윤활층은 (b1) Cu를 포함하고,상기 (a) Ti와 상기 (b1) Cu의 비율은 상기 비정질을 형성할 수 있도록 Ti:Cu =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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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축과 베어링의 마찰 부위에 코팅되는 윤활층을 포함하고,상기 윤활층은 (a) Ti와 (b) Cu, Co, Ni 및 Zr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금속상을 포함하며, 비정질과 나노 결정질로 이루어진 복합구조를 갖고,상기 윤활층은 (b2) Co를 포함하고,상기 (a) Ti와 상기 (b2) Co의 비율은 상기 비정질을 형성할 수 있도록 Ti:Co = 83:17 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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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축과 베어링의 마찰 부위에 코팅되는 윤활층을 포함하고,상기 윤활층은 (a) Ti와 (b) Cu, Co, Ni 및 Zr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금속상을 포함하며, 비정질과 나노 결정질로 이루어진 복합구조를 갖고,상기 윤활층은 (b3) Ni를 포함하고,상기 (a) Ti와 상기 (b3) Ni의 비율은 상기 비정질을 형성할 수 있도록 Ti:Ni = 82:18 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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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비정질의 탄성 변형률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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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축과 베어링의 마찰 부위에 코팅되는 윤활층을 포함하고,상기 윤활층은 (a) Ti와 (b) Cu, Co, Ni 및 Zr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금속상을 포함하며, 비정질과 나노 결정질로 이루어진 복합구조를 갖고,상기 윤활층은 (c1) (CH3)4Si(tetra methyl silane, TMS)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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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축과 베어링의 마찰 부위에 코팅되는 윤활층을 포함하고,상기 윤활층은 (a) Ti와 (b) Cu, Co, Ni 및 Zr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금속상을 포함하며, 비정질과 나노 결정질로 이루어진 복합구조를 갖고,상기 윤활층은 (c2) Mo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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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축과 베어링의 마찰 부위에 코팅되는 윤활층을 포함하고,상기 윤활층은 (a) Ti와 (b) Cu, Co, Ni 및 Zr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금속상을 포함하며, 비정질과 나노 결정질로 이루어진 복합구조를 갖고,상기 나노 결정질은 (d1) N 또는 (d2) C 중 적어도 하나를 더 포함하고,상기 (d1) N은 상기 (a) Ti와 함께 Ti 질화물을 형성하며,상기 (d2) C는 상기 (a) Ti와 함께 Ti 탄화물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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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Ti 질화물은 TiN을 포함하고,상기 Ti 탄화물을 TiC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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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축과 베어링의 마찰 부위에 코팅되는 윤활층을 포함하고,상기 윤활층은 (a) Ti와 (b) Cu, Co, Ni 및 Zr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금속상을 포함하며, 비정질과 나노 결정질로 이루어진 복합구조를 갖고,상기 나노 결정질은 (d1) N 및 (d2) C를 더 포함하고,상기 (d1) N 및 (d2) C는 상기 (a) Ti와 함께 TiNC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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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윤활층이 코팅되는 모재는 강재, 주물, 알루미늄이 함유된 합금 및 마그네슘이 함유된 합금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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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비정질과 상기 나노 결정질은 모재에 순차적으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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