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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크리트 패널(110) 상에 주행로(120L, 120R) 및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이 형성된 고무차륜 경량전철(AGT)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에 있어서,상기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의 궤간 및 주행로(120L, 120R)의 중심간격 측정을 위해서 주행로(120L, 120R) 상면에 배치되는 수평부재(210);좌측 가이던스레일(130L)의 높이와 경사량을 측정하도록 상기 수평부재(210)의 좌측 단부에 상기 수평부재(210)와 직각으로 결합되는 좌측 수직부재(220a);우측 가이던스레일(130R)의 높이와 경사량을 상기 수평부재(210)의 우측 단부에 상기 수평부재(210)와 직각으로 결합되는 우측 수직부재(220b);상기 가이던스레일(130L, 130R) 간의 거리인 궤간을 측정하도록 몸체가 슬라이딩되는 구조로서, 상기 수평부재(210) 및 우측 수직부재(220b) 사이에 슬라이딩 가능하도록 삽입되는 슬라이딩부재(230);주행로(120L, 120R) 수준차이인 캔트(Cant)를 측정하도록 상기 수평부재(210) 상에 직각으로 결합되는 수준측정용 수직부재(240);주행로(120L, 120R) 수준차이인 캔트(Cant)를 측정하도록 상기 수준측정용 수직부재(240) 사이에서 상하로 이동하는 수준측정용 수평기(260); 및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에 장착되어 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의 수평 여부를 확인하는 수평계(270)를 포함하되, 상기 수평부재(210)를 상기 주행로(120L, 120R)의 양쪽에 거치한 상태에서 가이던스레일(130L, 130R)과 주행로(120L, 120R)를 동시에 측정하며,상기 수평계(270)는 상기 주행로(120L, 120R)의 횡단경사량(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수평기(260)에 부착되고, 상기 주행로(120L, 120R)의 횡단경사량 측정을 위해 상기 수평계(270)의 수평을 조절할 수 있는 높이조절나사(273)와 수평판(272)이 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에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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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의 경사량 측정을 위해 상기 좌측 수직부재(220a) 및 상기 우측 수직부재(220b)의 상단에 삽입되고, 주행로(120L, 120R) 마모를 측정하도록 상기 수평부재(210) 하부에 삽입되는 틈새 게이지(280)를 추가로 포함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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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수평부재(210) 및 수직부재(220a, 220b, 240)는 경량재질의 알루미늄 프로파일로 제작되며, 상기 알루미늄 프로파일 몸체에는 각각 수평치수선 및 수직치수선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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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및 우측 수직부재(220a, 220b)에 형성된 수직치수선은 상기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의 높이를 측정하고, 상기 수준측정용 수직부재(240)에 형성된 수직치수선은 상기 주행로(120L, 120R)의 횡단경사량을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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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수평부재(210)에 형성된 수평치수선은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의 궤간 및 주행로(120L, 120R)의 중심간격을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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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는 한쪽 끝에 힌지(250)가 설치되고, 다른 끝에 손잡이(262)가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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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수준측정용 수직부재(240)는 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를 이용한 주행로(120L, 120R)의 수준 측정시 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가 고정될 수 있는 발포고무(241)를 포함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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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수평부재(210)와 수직부재(220a, 220b, 240)가 만나는 지점은 항상 직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중고정 또는 양면 고정장치를 이용하여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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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크리트 패널(110) 상에 주행로(120L, 120R) 및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이 형성된 고무차륜 경량전철(AGT)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방법에 있어서,a) 수평부재(210), 좌측 수직부재(220a), 우측 수직부재(220b), 슬라이딩부재(230), 수준측정용 수직부재(240), 수준측정용 수평기(260) 및 수평계(270)로 이루어진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장치(200)를 주행로(120L, 120R) 양측 상면 및 가이던스레일(130L, 130R) 사이에 거치하는 단계;b) 상기 수평부재(210) 및 우측 수직부재(220b) 사이에 슬라이딩 가능하도록 삽입되는 슬라이딩부재(230)를 슬라이딩시켜 연장하는 단계;c) 상기 주행로(120L, 120R) 상면에 배치된 수평부재(210)에 형성된 수평치수선에 따라 상기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의 궤간 및 주행로(120L, 120R)의 중심간격을 측정하는 단계;d) 상기 수평부재(210)의 좌측 및 우측 단부에 상기 수평부재(210)와 직각으로 결합되는 좌측 및 우측 수직부재(220a, 220b)에 따라 상기 좌측 및 우측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의 높이와 경사량을 각각 측정하는 단계;e) 상기 수평부재(210) 상에 직각으로 결합되는 수준측정용 수직부재(240) 사이에서 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를 상하로 이동시키는 단계; f) 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에 장착된 수평계(270)를 사용하여 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의 수평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 및g) 상기 수준측정용 수평기(260)에 형성된 지시선이 가리키는 상기 수준측정용 수직부재(240)에 수직치수선에 따라 주행로(120L, 120R) 수준차이인 캔트(Cant)를 측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수평부재(210)를 상기 주행로(120L, 120R)의 양쪽에 거치한 상태에서 가이던스레일(130L, 130R)과 주행로(120L, 120R)를 동시에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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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에서 틈새 게이지(280)를 상기 좌측 수직부재(220a) 및 상기 우측 수직부재(220b)의 상단에 각각 삽입하여 상기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의 경사량을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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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틈새 게이지(280)를 상기 주행로(120L, 120R)의 상면 및 상기 수평부재(210) 하부에 삽입하여 상기 주행로(120L, 120R) 마모 상태를 측정하는 단계를 추가로 포함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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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수평부재 및 수직부재는 경량재질의 알루미늄 프로파일로 제작되며, 상기 알루미늄 프로파일 몸체에는 각각 수평치수선 및 수직치수선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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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및 우측 수직부재(220a, 220b)에 형성된 수직치수선은 상기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의 높이를 측정하고, 상기 수준측정용 수직부재(240)에 형성된 수직치수선은 상기 주행로(120L, 120R)의 횡단경사량을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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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수평부재(210)에 형성된 수평치수선은 가이던스레일(130L, 130R)의 궤간 및 주행로(120L, 120R)의 중심간격을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무차륜 경량전철용 가이던스레일과 주행로 검측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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