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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에 대한 예상 추적점을 결정하기 위한 3차원 모델의 상부에 참조면을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생성된 참조면 내에 복수의 포인트를 생성하고, 상기 복수의 포인트 각각에 대해 원형공산오차를 만족하는 복수의 포인트 샘플을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복수의 포인트 샘플 각각으로부터 상기 비행체의 진입 방향과 평행한 벡터를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복수의 포인트 샘플 각각의 상기 생성된 벡터와 상기 3차원 모델의 표면 사이의 각도가 소정 값 이상인 포인트 샘플의 수를 산정하여, 상기 복수의 포인트 각각에 대해 상기 각도가 상기 소정 값 이상인 포인트 샘플을 가지는 확률인 고각 확률을 산정하는 단계와, 상기 복수의 포인트 중 상기 고각 확률이 가장 높은 포인트에 대한 벡터를 생성하고, 상기 벡터가 상기 3차원 모델과 최초로 만나는 점을 추적점으로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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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참조면은, 상기 비행체의 진입 방향과 수직이며 상기 3차원 모델과 기 지정된 거리를 가지는 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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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참조면 내에서 상기 복수의 포인트가 배치되는 면적은 상기 3차원 모델이 상기 참조면에 대해 투영(project)된 면적에 상응하는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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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포인트는 상기 참조면 내에 격자 형태로 배치되는 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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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원형공산오차는 기지정되고,상기 복수의 포인트 샘플은 상기 기지정된 원형공산오차를 만족하도록 분포하는 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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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고각 확률이 가장 높은 포인트에 대한 벡터는, 상기 비행체의 진입 방향과 평행하되 상기 고각 확률이 가장 높은 포인트를 지나는 벡터인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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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에 대한 예상 추적점을 결정하기 위한 3차원 모델의 상부에 참조면을 생성하는 참조면 생성부와, 상기 생성된 참조면 내에 복수의 포인트를 생성하고, 상기 복수의 포인트 각각에 대해 원형공산오차를 만족하는 복수의 포인트 샘플을 생성하는 포인트 샘플 생성부와, 상기 복수의 포인트 샘플 각각으로부터 상기 비행체의 진입 방향과 평행한 벡터를 생성하는 벡터 생성부와, 상기 복수의 포인트 샘플 각각의 상기 생성된 벡터와 상기 3차원 모델의 표면 사이의 각도가 소정 값 이상인 포인트 샘플의 수를 산정하여, 상기 복수의 포인트 각각에 대해 상기 각도가 상기 소정 값 이상인 포인트 샘플을 가지는 확률인 고각 확률을 산정하는 고각 확률 산정부와,상기 복수의 포인트 중 상기 고각 확률이 가장 높은 포인트에 대한 벡터를 생성하고, 상기 벡터가 상기 3차원 모델과 최초로 만나는 점을 추적점으로 결정하는 추적점 결정부를 포함하는 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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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참조면은, 상기 비행체의 진입 방향과 수직이며 상기 3차원 모델과 기 지정된 거리를 가지는 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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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참조면 내에서 상기 복수의 포인트가 배치되는 면적은 상기 3차원 모델이 상기 참조면에 대해 투영(project)된 면적에 상응하는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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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포인트는 상기 참조면 내에 격자 형태로 배치되는 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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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원형공산오차는 기지정되고,상기 복수의 포인트 샘플은 상기 기지정된 원형공산오차를 만족하도록 분포하는 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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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고각 확률이 가장 높은 포인트에 대한 벡터는,상기 비행체의 진입 방향과 평행하되 상기 고각 확률이 가장 높은 포인트를 지나는 벡터인비행체의 추적점 결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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