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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차저를 위한 압축기 케이싱에 있어서,임펠러를 수용할 수 있는 캐비티;상기 캐비티를 감싸도록 형성되는 본체; 및상기 본체의 내부에 형성되는 냉각 유로;를 포함하고,상기 냉각 유로를 통과하는 냉각수에 의하여 상기 캐비티를 통해 흐르는 과급공기가 냉각되며,상기 냉각 유로는,상기 냉각수를 공급하고 배출하는 제1 유로; 상기 제1 유로로부터 냉각수를 전달받아 상기 본체 내에서 상기 냉각수를 순환시키는 복수 개의 제2 유로; 및상기 본체의 내측 표면에 형성되고 상기 복수 개의 제2 유로 사이에 배치되는 복수 개의 홈;를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홈의 각각은 복수 개의 제2 유로의 각각과 서로 엇갈리도록 배치되며, 복수 개의 홈은 상기 임펠러의 길이에 대응하는 상기 본체의 내측 표면의 구간 내에 형성되는,터보차저를 위한 압축기 케이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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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유로는 상기 본체 내에서 환형의 형태로 배치되는, 터보차저를 위한 압축기 케이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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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 유로로 공급되는 냉각수는 상기 과급공기가 흐르는 방향에 대한 역방향으로 흐르며, 상기 제2 유로를 통과하는 냉각수는 원주 방향으로 흐르는, 터보차저를 위한 압축기 케이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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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본체의 내측 표면으로부터 상기 제2 유로를 관통하는 중심축까지의 거리는, 상기 제2 유로의 너비의 2배 보다 작거나 같은, 터보차저를 위한 압축기 케이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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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2 유로의 단면은 원형 또는 다각형의 형상으로 형성되는, 터보차저를 위한 압축기 케이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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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홈의 너비와 깊이는 상기 제2 유로의 너비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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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차저를 위한 압축기 케이싱을 제작하는 방법에 있어서,임펠러를 수용하는 캐비티를 감싸는 본체를 형성하는 단계; 및상기 본체 내부에 냉각 유로를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냉각 유로를 형성하는 단계는,냉각수를 공급하고 배출하는 제1 유로를 형성하는 단계;상기 제1 유로로부터 냉각수를 전달받아 상기 본체 내에서 상기 냉각수를 순환시키는 복수 개의 제2 유로를 형성하는 단계; 및상기 본체의 내측 표면에 형성되고 상기 복수 개의 제2 유로 사이에 배치되는 복수 개의 홈을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홈의 각각은 복수 개의 제2 유로의 각각과 서로 엇갈리도록 배치되며, 복수 개의 홈은 상기 임펠러의 길이에 대응하는 상기 본체의 내측 표면의 구간 내에 형성되는, 터보차저를 위한 압축기 케이싱을 제작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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