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매장 외 상황, 매장 내 상황, 매장 방문 고객 및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는 단계;분석된 매장 외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는 단계;분석된 매장 내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는 단계;분석된 매장 방문 고객에 연계하여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매장 직원 상황을 분석하는 단계;분석된 매장 직원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3 |
3
청구항 2에 있어서,분석된 매장 직원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내 상황을 분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4 |
4
청구항 3에 있어서,매장 직원 상황은,매장 직원 인원수 및 매장 직원 스트레스 지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5 |
5
청구항 1에 있어서,분석된 매장 외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내 상황을 분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6 |
6
청구항 1에 있어서,분석된 매장 내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방문 고객을 분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7 |
7
청구항 1에 있어서,매장 내 상황은,매장 방문 고객수, 매장 복잡도 및 매장 공석률을 포함하고,매장 외 상황은,매장 주변의 유동 인구를 포함하며,매장 매출 상황은,상품 판매량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8 |
8
청구항 1에 있어서,매장 방문 고객은,방문 고객 특성, 결제 고객 특성, 고객 동선, 매장 체류 시간 및 재방문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9 |
9
청구항 8에 있어서,방문 고객 및 결제 고객은,비개인 정보를 통해 식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10 |
10
매장 외 상황, 매장 내 상황, 매장 방문 고객 및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는 제1 분석부;분석된 매장 외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고, 분석된 매장 내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며, 분석된 매장 방문 고객에 연계하여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는 제2 분석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시스템
|
11 |
11
매장 외 상황, 매장 내 상황, 매장 방문 고객 및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는 단계;분석된 매장 외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내 상황을 분석하는 단계; 및분석된 매장 내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방문 고객을 분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방법
|
12 |
12
매장 외 상황, 매장 내 상황, 매장 방문 고객 및 매장 상품 매출을 분석하는 제1 분석부; 및분석된 매장 외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내 상황을 분석하고, 분석된 매장 내 상황에 연계하여 매장 방문 고객을 분석하는 제2 분석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 분석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