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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게이머 단말에 제공하고,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저장하는 게임 운영 서버로부터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수집하는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를 통해 수집된 게어머의 행동 정보로부터 게이머의 행동 순서를 검출하는 게이머 행동 정보 시퀀스 인식부; 및 상기 게임 서비스의 업데이트를 기준으로,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시퀀스 인식부를 통해 검출한 게이머의 행동 순서를 비교하여 상기 게임 서비스의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의 행동 결과를 분석하는 업데이트 결과 분석부를 포함하는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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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가 수집하는 게이머의 행동 정보는, 사냥 정보, 사냥 위치 정보, 아이템 거래 정보, 아이템 현금 구매 정보, 아이템 기능 변경 및 강화 정보 및 게이머 캐릭터의 레벨 정보인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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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게임을 업데이트하는 게임 서비스 관리자 단말로부터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 정보를 수집하는 업데이트 정보 수집부;를 더 포함하는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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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 정보는, 신규 케릭터/아이템의 관리 정보, 밸런스 패치 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의 추가 행동 예상 정보를 포함하는 것인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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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업데이트 결과 분석부는, 상기 업데이트 정보 수집부를 통해 수집된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의 추가 행동 예상 정보에 매칭되는 상기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비교하여 업데이트 기대효과에 대한 결과를 분석하여 게임 서비스 관리자 단말로 피드백하는 것인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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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는, 상기 게임 서비스 관리자 단말로 업데이트 정보가 수집되면,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의 추가 행동 예상 정보에 대응되는 게이머의 행동 정보만을 수집하는 것인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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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업데이트 결과 분석부를 통한 분석이 용이하도록,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를 통해 수집된 게이머의 행동 정보에서 상기 업데이트 정보 수집부를 통해 수집된 게이머의 추가 행동 예상 정보를 제외한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제거하는 게이머의 행동정보 관리부를 더 포함하는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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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저장하는 게임 운영 서버로부터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게이머 행동 정보 시퀀스 인식부가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를 통해 수집된 게어머의 행동 정보로부터 게이머의 행동 순서를 검출하는 단계; 및 업데이트 결과 분석부가 상기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를 기준으로,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시퀀스 인식부를 통해 검출한 게이머의 행동 순서를 비교하고 상기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의 행동 결과를 분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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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가 수집하는 게이머의 행동 정보는, 사냥 정보, 사냥 위치 정보, 아이템 거래 정보, 아이템 현금 구매 정보, 아이템 기능 변경 및 강화 정보 및 게이머 캐릭터의 레벨 정보인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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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업데이트 정보 수집부가 상기 게임 운영 서버를 통해 운영중인 게임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는 게임 서비스 관리자 단말로부터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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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 정보는, 신규 케릭터/아이템의 관리 정보, 밸런스 패치 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의 추가 행동 예상 정보를 포함하는 것인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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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하는 단계는,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가 상기 게임 서비스 관리자 단말로 업데이트 정보가 수집되면,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의 추가 행동 예상 정보에 대응되는 게이머의 행동 정보만을 수집하는 것인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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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 상기 업데이트 결과 분석하는 단계는, 상기 업데이트 결과 분석부가 상기 업데이트 정보 수집부를 통해 수집된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의 추가 행동 예상 정보와 상기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매칭하여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에 대한 결과를 분석하고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 결과를 게임 서비스 관리자 단말로 피드백하는 것인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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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 게이머의 행동정보 관리부가 상기 업데이트 결과 분석부를 통한 분석이 용이하도록, 상기 게이머 행동 정보 수집부를 통해 수집된 게이머의 행동 정보에서 상기 업데이트 정보 수집부를 통해 수집된 게이머의 추가 행동 예상 정보를 제외한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제거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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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저장하는 게임 운영 서버; 상기 게임 운영 서버에 게임 서비스 업데이트 정보를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 관리 단말; 및 상기 게임 운영 서버로부터 게이머의 행동 정보를 수집하여 게이머의 행동 순서를 검출하고, 상기 게임 서비스의 업데이트를 기준으로 게이머의 행동 순서를 비교하여 상기 게임 서비스의 업데이트에 대한 게이머의 행동 결과를 분석하는 업데이트 분석 단말;을 포함하는 게이머 행동 시퀀스 변화에 따른 게임 업데이트 효과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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