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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딩 레일 조립체가 매립 구비된 기초부재, 상기 기초부재에 설치되는 지주 본체, 및 상기 지주 본체의 하단에 구비된 베이스 플레이트를 포함하며; 슬라이딩 레일 조립체는, 횡방향 간격을 두고 수평하게 배치되며 상기 베이스 플레이트가 상면에 놓인 채 후방으로 슬라이딩될 수 있게 하는 한 쌍의 슬라이딩 지지부재, 및 각각의 슬라이딩 지지부재를 지지하도록 연직배치되어 가이드 통로를 형성하는 한 쌍의 연직지지부재를 포함하며; 종방향으로 길게 연장되고 후방으로 가면서 단면 직경이 증가되며 외주면이 압축변형되면서 차량 충돌로 인한 충돌에너지를 소산시키는 압축변형 파이프가 상기 가이드 통로에 배치되어 있으며, 압축변형 파이프의 외주면을 감싸는 가압부재가 베이스 플레이트의 하면에 구비되어 있어서; 베이스 플레이트가 슬라이딩 지지부재의 상면에 놓이고 가압부재가 압축변형 파이프의 외주면을 감싸면서 가이드 통로에 배치되도록, 지주 본체가 슬라이딩 레일 조립체에 결합되어 직립 설치된 상태에서, 차량이 지주 본체에 충돌하면 지주 본체의 후방이동과 함께 가압부재도 후방이동하면서 압축변형 파이프의 외주면을 가압하여 변형시킴으로써, 압축변형 파이프의 압축변형에 의한 충돌에너지의 흡수 및 소산에 의해 차량이 감속 및 정지되는 구성을 가지는데; 압축변형 파이프는, 종방향으로 전방에서 후방으로 가면서 소구경으로 이루어진 이격거리 형성구간, 단면크기가 소구경에서 대구경으로 변화되는 구경변화구간, 및 대구경으로 이루어진 압축변형구간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압축변형 파이프는 종방향으로 이동하지 않는 상태로 가이드 통로의 바닥으로부터 이격되어 배치되며; 가압부재는, 압축변형 파이프가 끼워지는 중앙의 관통부가 형성되어 있는 외부 프레임부재를 포함하며, 외부 프레임부재의 관통부의 내면에는 압축변형 파이프의 외주면에 직접 밀착하여 압축변형 파이프를 가압 변형시키는 밀착가압부재가 고정 설치되어 있되, 밀착가압부재는 반원기둥 형태의 부재로 이루어져서 곡면을 가지는 볼록한 부분이 관통부의 중앙을 향하도록 외부 프레임부재의 관통부 내면에 복수개로 구비되고; 압축변형 파이프의 이격거리 형성구간은, 전방 고정단부와, 상기 전방 고정단부에 조립 결합되는 연속부로 분할되어 있으며; 압축변형 파이프가 종방향으로 이동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슬라이딩 레일 조립체에 또는 전방의 지반에 고정재가 고정 설치되어 압축변형 파이프의 전방 고정단부가 고정재와 결합되거나 또는 슬라이딩 레일 조립체의 후방을 벗어난 지반에 고정재가 고정 설치되어 압축변형 파이프의 후방 단부가 고정재에 결합됨으로써, 압축변형 파이프가 가이드 통로에 캔틸레버 형태로 배치되며; 차량 충돌에 의해 압축변형 파이프가 압축변형된 후에는 전방 고정단부와 연속부를 서로 분리시킨 다음에 변형된 부분을 새것으로 교체하여 다시 전방 고정단부와 조립함으로써 재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복원하게 되는 구성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충지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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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가압부재는 행어부재에 의해 베이스 플레이트와 연결되어 베이스 플레이트의 하면으로부터 아래쪽으로 간격을 두고 매달린 형태로 일체 구비되며; 슬라이딩 지지부재는 평평한 판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슬라이딩 지지부재 사이의 횡방향 간격은 가압부재의 횡방향 폭보다 더 좁고; 슬라이딩 레일 조립체의 전방에서 슬라이딩 지지부재 사이의 횡방향 간격에는 확폭절취부가 형성되어 있어서; 확폭절취부의 형성 위치에서 전방 고정단부와 연속부가 서로 분리된 상태에서, 베이스 플레이트가 슬라이딩 지지부재 위에 놓이면 가압부재가 확폭절취부로 연직 하강되어 가압부재가 연직지지부재 사이의 횡방향 간격에 위치된 후 베이스 플레이트가 후방으로 밀어지게 되면, 관통부에 압축변형 파이프가 끼워진 상태로 가압부재가 슬라이딩 지지부재의 아래에 위치하게 되며, 행어부재는 슬라이딩 지지부재 사이의 횡방향 간격에 위치하게 되고, 베이스 플레이트는 슬라이딩 지지부재의 상면에 놓이는 구성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충지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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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가압부재는 베이스 플레이트의 하면에 직접 부착 결합되어 있으며; 슬라이딩 지지부재는 평평한 판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슬라이딩 지지부재 사이의 횡방향 간격은 가압부재의 횡방향 폭 이상의 크기를 가지며; 베이스 플레이트의 횡방향 양측에는, 슬라이딩 지지부재가 끼워질 수 있는 간격을 가지도록 ㄷ자 형태로 이루어져서 슬라이딩 지지부재의 횡방향 가장자리를 감싸는 결합부가 형성되어 있으며; 전방 고정단부와 연속부가 서로 분리되고 가압부재가 전방 고정단부와 연속부 사이에 위치한 상태에서, 베이스 플레이트가 후방으로 밀려서, 관통부에 압축변형 파이프가 끼워진 상태로 가압부재가 슬라이딩 지지부재 사이의 간격에 위치하고, 슬라이딩 지지부재가 결합부의 ㄷ자 형태의 간격에 끼워지고, 베이스 플레이트가 슬라이딩 지지부재의 상면에 놓이는 구성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충지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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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이 지주를 충돌하였을 때 발생하는 충격을 감소시키는 방법으로서,지주는, 청구항 제1항, 제5항 또는 제6항에 의한 감충지주로 구성되어, 차량이 감충지주에 충돌하게 되면 차량과 지주 본체가 후방으로 이동하면서 압축변형 파이프가 변형되면서 차량의 충돌로 인한 충돌에너지의 흡수 및 소산을 통해서 차량 속도의 감속이 일어나서 차량을 정지시키게 되는 것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충지주를 이용한 차량 지주충돌시의 충격 감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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