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삭제
|
2 |
2
차량에 결합되어 제설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된 차량용 제설장치에 있어서,차량에 지지되게 결합되는 결합지지유니트와;상기 결합지지유니트에 결합되며 전면이 호형곡률을 갖게 결합된 메인 제설안내블록과;상기 메인 제설안내 블록의 양단에서 상기 메인 제설안내 블록의 연장방향을 따라 길이가 신축될 수 있게 결합되며 전면이 호형곡률을 갖는 제1 및 제2 서브 제설안내 블록과;상기 메인 제설안내 블록과 상기 제1 및 제2서브 제설안내 블록 사이에 결합되어 상기 제1 및 제2 서브 제설안내 블록을 상기 메인 제설안내 블록에 대해 진퇴시키는 제1 및 제2진퇴실린더와;상기 메인 제설 안내 블록과 상기 결합지지유니트 사이에 각각 결합되어 상기 메인제설 안내블록을 상기 결합지지유니트에 대해 좌우 경사각도를 조정할 수 있도록 된 제1 및 제2경사조정실린더;를 구비하고,상기 결합지지 유니트는 일 측면에 차량의 프레임과 결합되는 결합바디가 마련되어 있는 베이스 플레이트와;상기 베이스 플레이트의 타측면에 대향되게 설치되되 상기 베이스 플레이트에 대해 승하강 가능하게 결합된 메인 승하강 플레이트와;상기 메인 승하강 플레이트에 대향되어 상기 메인 승하강 플레이트에 지지되게 설치되는 제1결합 가이드 플레이트와;상기 제1결합 가이드 플레이트에 대해 메인 힌지에 의해 좌우방향으로 회동이 허용되게 결합되는 제1지지판과;상기 제1지지판에 대해 틸팅이 가능하게 결합된 제2지지판;을 구비하고,상기 메인 제설안내블록은 상기 제2지지판에 결합되어 있고,상기 제1 및 제2경사조정실린더는 상기 메인 제설 안내 블록과 상기 제1결합 가이드 플레이트 사이에 각각 결합되어 상기 메인제설 안내블록을 상기 메인 힌지를 중심으로 좌우 경사각도를 조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상기 베이스 플레이트와 상기 메인 승하강 플레이트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메인 승하강 플레이트를 승하강 시키는 적어도 하나의 승강 실린더;를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제설장치
|
3 |
3
제2항에 있어서, 상기 메인 승하강 플레이트의 전면 중앙에 상기 제1결합 가이드플레이트가 회전가능하게 결합되어 있고,상기 메인 승하강 플레이트의 전면 상부에 상호 이격되게 돌출된 제1 및 제2사이드 브라켓과;상기 제1 및 제2 사이드 브라켓 사이에 배치되며 상기 제1결합가이드 플레이트로부터 돌출된 센터링 가이드 브라켓과;상기 제1 및 제2사이드 브라켓과 상기 센터링 가이드 브라켓을 관통하여 지지되게 설치된 결합 지지봉과;상기 센터링 가이드 브라켓과 상기 제1 및 제2사이드 브라켓 사이에서 각각 상기 결합 지지봉을 통해 삽입되어 상기 센터링 가이드 브라켓이 상기 제1 및 제2사이드 브라켓의 중앙에 위치되게 복원력을 인가하는 제1 및 제2스프링;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제설장치
|
4 |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1지지판에 대해 상기 제2지지판은 서브 힌지에 의해 회동을 허용하게 결합되어 있고, 상기 제1 지지판과 상기 제2지지판을 상호 관통하여 설치된 복수개의 이격가이드봉과, 상기 이격가이드봉을 통해 삽입되어 상기 제1 지지판에 대해 상기 제2지지판이 탄성적으로 이격거리를 유지하도록 지지하면서 틸팅을 허용하는 복수개의 서브 스프링;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제설장치
|
5 |
5
차량에 결합되어 제설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된 차량용 제설장치에 있어서,차량에 지지되게 결합되는 결합지지유니트와;상기 결합지지유니트에 결합되며 전면이 호형곡률을 갖게 결합된 메인 제설안내블록과;상기 메인 제설안내 블록의 양단에서 상기 메인 제설안내 블록의 연장방향을 따라 길이가 신축될 수 있게 결합되며 전면이 호형곡률을 갖는 제1 및 제2 서브 제설안내 블록과;상기 메인 제설안내 블록과 상기 제1 및 제2서브 제설안내 블록 사이에 결합되어 상기 제1 및 제2 서브 제설안내 블록을 상기 메인 제설안내 블록에 대해 진퇴시키는 제1 및 제2진퇴실린더와;상기 메인 제설 안내 블록과 상기 결합지지유니트 사이에 각각 결합되어 상기 메인제설 안내블록을 상기 결합지지유니트에 대해 좌우 경사각도를 조정할 수 있도록 된 제1 및 제2경사조정실린더;를 구비하고,상기 메인 제설안내블록은제1메인 호형곡률을 갖으며 측면에 삽입구가 형성된 제1메인 제설안내블록과;상기 제1메인 제설안내 블록의 상단에 부분 회동허용 브라켓을 통해 결합되며 길이방향을 따라 절개된 메인 절개홈을 갖는 메인 부분 개방 파이프와;상기 메인 부분 개방파이프에 접합되며 제2메인 호형곡률을 갖게 형성된 메인 호형 날개;를 구비하고,상기 제1 및 제2서브 제설안내블록은 상기 제1메인 제설안내블록의 삽입구를 통해 입출되며 상기 제1메인 호형곡률에 대응되는 제1서브 호형곡률을 갖는 중앙 서브 제설안내블록과;상기 중앙 서브 제설안내블록에 결합되며 상기 메인 부분개방파이브내로 입출될 수 있게 결합되는 서브봉과;상기 서브봉에 대해 회동가능하게 결합되며 상기 제2메인호형곡률에 대응되는 제2서브 호형곡률을 갖게 형성된 서브 호형날개;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제설장치
|
6 |
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중앙 서브 제설안내 블록에 고정된 너트를 통해 진퇴될 수 있게 설치된 진퇴나사와, 상기 진퇴나사와 상기 서브 호형날개 사이에 결합된 텐션조정 스프링;을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제설장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