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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내부에 액체 자석(LM)을 포함하는 연소실(100);상기 연소실(100)의 외측면을 감싸는 솔레노이드 코일(410); 및상기 솔레노이드 코일(410)에 전류를 인가하는 전원 장치(420);를 포함하며,상기 솔레노이드 코일(410)에 전류가 인가되면,상기 연소실(100) 내부에 전기장이 형성되고,상기 연소실(100) 내부의 상기 액체 자석(LM)은 상기 전기장의 방향에 상응하게 이동되는,유동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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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기장의 방향은 상기 연소실(100) 내부의 하측으로부터 상측을 향하는 방향인,유동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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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원 장치(420)는 상기 솔레노이드 코일(410)에의 전류 인가 및 차단을 기 설정된 시간 간격에 따라 교번적으로 반복하는,유동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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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전원 장치(420)가 전류 인가 및 차단을 교번적으로 반복하면,상기 액체 자석(LM)의 상측으로의 이동 및 하측으로의 이동이 교번적으로 반복되어 상기 액체 자석(LM)이 상기 연소실(100) 내부에서 순환되는,유동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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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액체 자석(LM)은 1-부틸-3-메틸이미다졸륨 양이온을 포함하는,유동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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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실(100)의 일측은 예열기(220)와 유체 소통 가능하게 연결되고,상기 연소실(100)의 타측은 연료 저장부(210)와 유체 소통 가능하게 연결되는,유동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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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실(100)의 상측은 사이클론(310)과 유체 소통 가능하게 연결되는,유동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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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사이클론(310)의 일측은 ID-Fan(Induced Draft-Fan)(320)과 유체 소통 가능하게 연결되고,상기 ID-Fan(320)의 일측은 스택(330)과 유체 소통 가능하게 연결되는,유동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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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실(100)에서 발생한 배가스는,상기 연소실(100)의 상측에 형성된 배가스 배출구(130)를 통과하여, 상기 사이클론(310), ID-Fan(320) 및 스택(330)을 통과하여 외부로 배출되는,유동층 연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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