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을 이용한 브랜드 퍼스낼리티 진단 장치

  • 기술번호 : KST2019017574
  • 담당센터 : 광주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62-360-4654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을 이용한 브랜드 퍼스낼리티 진단 방법 및 장치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하여, 설문자 클라이언트에 특정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을 송신하고, 설문자 클라이언트에서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설문자의 퍼스낼리티 평가 정보를 수신하여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서의 설문의 위치 정보인 설문 정보를 생성하는 설문 정보 생성 모듈; 브랜드 클라이언트에서 특정 브랜드의 브랜드 관계자가 이상적으로 추구하는 리티 평가 정보를 수신하여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서의 이상점의 위치 정보인 이상점 정보를 생성하는 이상점 정보 생성 모듈;이 제공될 수 있다. 이에 따르면, 현재 브랜드 퍼스낼리티에서 이상적 브랜드 퍼스낼리티가 얼마나 이격되어 있는지를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는 효과가 발생된다.
Int. CL G06Q 10/06 (2012.01.01) G06Q 30/02 (2012.01.01)
CPC G06Q 10/0637(2013.01) G06Q 10/0637(2013.01) G06Q 10/0637(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80024441 (2018.02.28)
출원인 조선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2027787-0000 (2019.09.26)
공개번호/일자 10-2019-0103699 (2019.09.0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91002)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8.02.28)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조선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진렬 광주광역시 남구
2 양지원 광주광역시 서구
3 임효선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해움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층(논현동, 구산빌딩)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조선대학교산학협력단 광주광역시 동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8.02.28 수리 (Accepted) 1-1-2018-0207703-57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9.01.2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047984-31
3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9.03.21 수리 (Accepted) 1-1-2019-0294437-69
4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9.04.22 수리 (Accepted) 1-1-2019-0415082-15
5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9.05.21 수리 (Accepted) 1-1-2019-0520172-56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9.05.27 수리 (Accepted) 1-1-2019-0542344-17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9.05.2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9-0542343-72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9.09.2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681934-63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3.26 수리 (Accepted) 4-1-2020-5071333-01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4.17 수리 (Accepted) 4-1-2020-5088703-8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설문자 클라이언트에 특정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을 송신하고, 상기 설문자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설문자의 퍼스낼리티 평가 정보인 설문자 평가 정보를 수신하여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서의 설문의 위치 정보인 설문 정보를 생성하는 설문 정보 생성 모듈;브랜드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특정 브랜드의 브랜드 관계자가 이상적으로 추구하는 상기 특정 브랜드에 대한 상기 브랜드 관계자의 퍼스낼리티 평가 정보인 관계자 평가 정보를 수신하여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서의 이상점의 위치 정보인 이상점 정보를 생성하는 이상점 정보 생성 모듈;상기 설문 정보와 상기 이상점 정보를 수신하여, 상기 설문 정보가 상기 이상점과 얼마나 이격되어 있는지를 기초로 상기 특정 브랜드의 브랜드 퍼스낼리티 상태를 진단하고 평가하는 진단 모듈; 및컬러 맵을 이용하여 상기 특정 브랜드의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상태가 상기 설문 정보에서 상기 이상점 정보에 더 가까워지도록 상기 브랜드 이미지의 색 정보를 리뉴얼하여 리뉴얼 이미지를 생성하고, 페르소나 맵을 이용하여 상기 특정 브랜드의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상태가 상기 설문 정보에서 상기 이상점 정보에 더 가까워지도록 리뉴얼된 페르소나 정보를 생성하는 리뉴얼 모듈;을 포함하고,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은, 브랜드의 퍼스낼리티 요소를 n차원으로 표현한 맵을 의미하며, 딱딱한(Hard)-부드러운(Soft)의 제1퍼스낼리티 축과 동적인(Dynamic)-정적인(Static)의 제2퍼스낼리티 축을 포함한 복수개의 감정 어구에 대한 감정 스코어를 축으로 하고 상기 복수개의 감정 어구가 매핑되도록 구성되며,상기 컬러 맵은, 복수의 색 정보를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 매핑시킨 맵을 의미하고, 복수의 브랜드에 대한 복수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해 복수의 설문자 클라이언트에서 입력된 퍼스낼리티 평가 정보의 감정 스코어 분석을 수행하여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 상기 복수의 브랜드 이미지의 색 정보가 매핑되도록 구성되며,상기 브랜드 이미지는, 상기 특정 브랜드의 로고, 전광판, 웹, 광고, 제품 및 슬로건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며, 상기 페르소나 맵은, 복수의 페르소나 정보를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 매핑시킨 맵을 의미하고, 상기 복수의 페르소나 정보에 대해 상기 복수의 설문자 클라이언트에서 입력된 퍼스낼리티 평가 정보의 감정 스코어 분석을 수행하여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 상기 복수의 페르소나 정보가 매핑되도록 구성되며,상기 진단 모듈은, 상기 설문 정보와 상기 이상점 정보가 얼마나 떨어져있는지에 대한 정보인 거리 정보, 상기 설문 정보에서 상기 이상점 정보로의 방향에 대한 정보인 방향 정보 및 상기 설문 정보가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서 얼마나 집중적으로 위치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인 집중도 정보를 생성하고, 상기 리뉴얼 모듈은, 상기 거리 정보, 상기 방향 정보 및 상기 집중도 정보를 기초로,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상태가 상기 설문 정보에서 상기 이상점 정보에 더 가까워지면서 상기 집중도 정보가 향상되도록 하는 순차적인 상기 리뉴얼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을 이용한 브랜드 퍼스낼리티 진단 장치
2 2
삭제
3 3
삭제
4 4
삭제
5 5
삭제
6 6
삭제
7 7
삭제
8 8
삭제
9 9
삭제
10 10
삭제
11 11
삭제
12 12
삭제
13 13
삭제
14 14
삭제
15 15
삭제
16 16
삭제
17 17
삭제
18 18
삭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패밀리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WO2019168220 WO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FAMILY

DOCDB 패밀리 정보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DOCDB 패밀리 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WO2019168220 WO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DOCDBFAMILY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산업전문인력역량강화(산업부) Leader급 산업융합 인재양성을 위한 특성화대학원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