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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자 클라이언트에 특정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을 송신하고, 상기 설문자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설문자의 퍼스낼리티 평가 정보인 설문자 평가 정보를 수신하여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서의 설문의 위치 정보인 설문 정보를 생성하는 설문 정보 생성 모듈;브랜드 클라이언트에서 상기 특정 브랜드의 브랜드 관계자가 이상적으로 추구하는 상기 특정 브랜드에 대한 상기 브랜드 관계자의 퍼스낼리티 평가 정보인 관계자 평가 정보를 수신하여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서의 이상점의 위치 정보인 이상점 정보를 생성하는 이상점 정보 생성 모듈;상기 설문 정보와 상기 이상점 정보를 수신하여, 상기 설문 정보가 상기 이상점과 얼마나 이격되어 있는지를 기초로 상기 특정 브랜드의 브랜드 퍼스낼리티 상태를 진단하고 평가하는 진단 모듈; 및컬러 맵을 이용하여 상기 특정 브랜드의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상태가 상기 설문 정보에서 상기 이상점 정보에 더 가까워지도록 상기 브랜드 이미지의 색 정보를 리뉴얼하여 리뉴얼 이미지를 생성하고, 페르소나 맵을 이용하여 상기 특정 브랜드의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상태가 상기 설문 정보에서 상기 이상점 정보에 더 가까워지도록 리뉴얼된 페르소나 정보를 생성하는 리뉴얼 모듈;을 포함하고,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은, 브랜드의 퍼스낼리티 요소를 n차원으로 표현한 맵을 의미하며, 딱딱한(Hard)-부드러운(Soft)의 제1퍼스낼리티 축과 동적인(Dynamic)-정적인(Static)의 제2퍼스낼리티 축을 포함한 복수개의 감정 어구에 대한 감정 스코어를 축으로 하고 상기 복수개의 감정 어구가 매핑되도록 구성되며,상기 컬러 맵은, 복수의 색 정보를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 매핑시킨 맵을 의미하고, 복수의 브랜드에 대한 복수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해 복수의 설문자 클라이언트에서 입력된 퍼스낼리티 평가 정보의 감정 스코어 분석을 수행하여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 상기 복수의 브랜드 이미지의 색 정보가 매핑되도록 구성되며,상기 브랜드 이미지는, 상기 특정 브랜드의 로고, 전광판, 웹, 광고, 제품 및 슬로건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며, 상기 페르소나 맵은, 복수의 페르소나 정보를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 매핑시킨 맵을 의미하고, 상기 복수의 페르소나 정보에 대해 상기 복수의 설문자 클라이언트에서 입력된 퍼스낼리티 평가 정보의 감정 스코어 분석을 수행하여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 상기 복수의 페르소나 정보가 매핑되도록 구성되며,상기 진단 모듈은, 상기 설문 정보와 상기 이상점 정보가 얼마나 떨어져있는지에 대한 정보인 거리 정보, 상기 설문 정보에서 상기 이상점 정보로의 방향에 대한 정보인 방향 정보 및 상기 설문 정보가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에서 얼마나 집중적으로 위치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인 집중도 정보를 생성하고, 상기 리뉴얼 모듈은, 상기 거리 정보, 상기 방향 정보 및 상기 집중도 정보를 기초로, 상기 브랜드 퍼스낼리티 상태가 상기 설문 정보에서 상기 이상점 정보에 더 가까워지면서 상기 집중도 정보가 향상되도록 하는 순차적인 상기 리뉴얼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브랜드 퍼스낼리티 맵을 이용한 브랜드 퍼스낼리티 진단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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